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해 중금속 90% 제거하는 정수필터 2024-11-25 17:08:45
대표는 자녀의 아토피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샤워기 필터를 개발하면서 2014년 회사를 세웠다. 지 대표는 “우리 제품은 모두 수돗물 속 염소를 제거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며 “필터 시장을 넘어 소비자의 건강을 지키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와 LG에너지솔루션, 포스코퓨처엠, 엘앤에프...
확률세일즈 법칙, 성공의 시간을 앞당기는 압축된 1년의 영업 법칙! 2024-11-25 16:51:17
생활용품, 건강식품, 정수기 렌털, 휴대전화 판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으나 고전을 면치 못다가 2009년 IT통신 영업에 다시 도전했다. 이때 하루 20군데를 방문하여 개척 영업을 하는 ‘확률세일즈’ 전략을 실천하여 1년 만에 억대 연봉을 달성하며 영업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했다. 현재는 ‘모티브21’의...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5일)-2 2024-11-25 16:30:49
│LG생활건강 F 202412 ( 10)│328000 │0 │3986│16890 │ ├─────────────┼────┼────┼────┼─────┤ │한진칼 F 202412 ( 10)│76300 │900 │3289│31634 │ ├─────────────┼────┼────┼────┼─────┤ │LIG넥스원 F 202412 ( 10)│222500...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K-Global SNU 유니콘 스타트업 CEO] 문화예술과 세상을 연결하는 플랫폼을 개발한 ‘필더필’ 2024-11-25 16:24:09
계약, 정산, 유통, 홍보까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한 공연예술 제작·유통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OASign(오아사인)을 통해 공정한 저작권 관리 및 투명한 수익 배분 시스템을 제공하여 400여 명의 예술가가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신 대표는 “예술가들이 창작...
소아·청소년 '응급실 뺑뺑이' 막자…카톡 통해 의료 상담 서비스 2024-11-25 16:10:12
건강상담 서비스로 먼저 모유 수유, 예방접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추후 육아에 필요한 건강 관련 정보를 모두 담는다는 구상이다. NIPA는 지난달부터 케어챗을 통해 소아청소년 약물 복용 상담 시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아 환자 약물 처방은 성인보다 금기사항 및 용량 결정 등에 제약이 많은 점을 감안해서다....
정우성, 혼외자 이어 열애설…다정히 뽀뽀한 여성 누구 [영상] 2024-11-25 16:00:01
건강한 엄마가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살아가며 수많은 사람을 마주하고 또 그만큼 많은 질문들을 받을 테지만 이렇게 나의 이야기를 공개함으로써 마음이 조금은 홀가분해진 것 같다"며 "저에게 새로운 세상을 선물한 이 작은 아이와 함께 지금처럼 이렇게 발맞추어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
지오영 "의약품 하루 60만개씩 공급 가능한 스마트허브센터 가동" 2024-11-25 15:47:17
로봇도 도입했다. 이 로봇은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의약품을 안전하게 시간당 최대 1200개까지 처리할 수 있다. 지오영 조선혜 회장은 “스마트허브센터의 가동은 의약품 유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사례”라며 “신속하고 정확한 의약품 공급 체계를 구축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했다. 이영애 기자...
'따뜻한 동행'…훈훈한 연말 2024-11-25 15:47:15
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이행협의체는 세탁세제, 세정제, 탈취제 등 생활화학제품을 여름과 겨울 두 차례에 걸쳐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소외계층에 전달한다. 우선 내년 상반기에 LG생활건강, 이마트, 불스원 등 22개 기업이 총 6000여 개 제품을 기부한다. 생활화학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이고, 사회적...
신한라이프, '한걸음 캠페인'…ESG경영 박차 2024-11-25 15:43:20
속에서 자연스럽게 걷기를 유도해 개인의 건강도 지키고 환경도 보호하도록 기획됐다. 나아가 임직원들이 걸음 기부 목표를 달성하면 회사와 함께 취약계층도 지원할 수 있다. 4주 간 진행된 빛나는 한걸음 캠페인은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당초 목표인 5000만 보를 2주만에 초과 달성하며 서울지방보훈청에 어르신들의...
이노션, '낙후 공간 리브랜딩 캠페인' 추진 2024-11-25 15:42:35
안전한 목욕 환경을 제공하고 건강한 목욕 문화 확산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번 안전목욕탕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 특유의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발휘해 낙후된 공간들을 리브랜딩해 공공의 이익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노션은 소셜 공간 리브랜딩 캠페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