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제차 경품 당첨 조작 홈플러스 직원 구속 2014-08-29 16:26:23
등 혐의로 홈플러스 보험서비스팀 정 모(35) 과장을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같은 팀원 최 모(32)씨와 경품추첨 협력사 직원 손모(44) 씨, 정 씨의 친구 김모(32) 씨 등 3명을 같은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2012년 5월부터 지난해 6월까지 진행된 네 차례의 고객 대상 경품행사에서 지인...
홈플러스 직원들, 고가 승용차 경품 상습적으로 조작 빼돌려 2014-08-29 06:43:54
조사에서 사실로 밝혀졌다.직원들이 고객에게 주지않고 빼돌린 승용차는 모두 4대로 조사됐다. 당초 제기됐던 의혹은 고가의 수입 승용차 한 대를 가로챘다는 것이었으나 경찰 조사에서 추가 범죄 사실이 드러났다.서울 강남경찰서는 업무상 배임과 영업방해 등 혐의를 받는 홈플러스 보험서비스팀 정모 과장(35)을 구속...
혼자보단 함께…증권사 PB '팀制' 확산 2014-08-22 22:39:54
예를 들어 투자자가 처음 패밀리오피스를 방문하면 부동산, 세무, 고객자산관리 전문가 등 세 명이 함께 나가 상담해준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패밀리오피스의 팀제 상담 방식의 반응이 좋기 때문에 작년부터 ‘팀 자산관리서비스’를 일선 지점에 확대 적용하고 있다”며 “성과를 직원 한 명이...
아시아나, LA노선에 A380 투입…특화 서비스 선보여 2014-08-19 15:42:44
클래스), 매직팀(트래블클래스) 등 3개 특화 서비스팀을 투입할 예정이다.아울러 오는 20일부터 11월27일까지 la 노선 항공권을 구매해 탑승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 홍보대사인 추신수 선수의 사인볼을 증정한다. a380 여행 계획 공모전, a380 탑승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k-pop스타 싸이, 빅뱅, 틴탑 등의...
에어부산, 기내 특화 서비스 체험 행사 2014-08-07 15:13:42
서비스팀인 블루뷰티에서는 헤나 무료 시술을, 기내 커피 특화서비스팀인 바리스타에서는 아이스 커피를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 캐빈 승무원들로 구성된 악기연주단 블루하모니에서는 악기를 연주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였다.한편 기내 커피 특화 서비스팀인 바리스타는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커피...
에어부산, 고객 눈높이 맞춘 '비상 상황 안내' 2014-06-30 15:23:59
비상장비 이용방법' 안내 방식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자세하게 바꿨다고 30일 밝혔다.변경되는 안내문은 기존에 비해 30초 정도 늘었다. 손님들이 승무원의 안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특별한 동작으로 주의를 환기시킨 후 구명복과 산소마스크에 대한 안내를 구체화하고 비상구 위치와 비상상황 대처 방법을...
에어부산, 기내 안전 안내 방식 고객 눈높이에 맞게 변경 2014-06-30 09:16:02
퀴즈 이벤트를 열어 명예승무원 뱃지를 증정하는 등 비행기를 이용하는 모든 손님들이 주의를 집중해 비상 시 대처방법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안전교육을 총괄한 캐빈서비스팀 이은주 과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손님들이 비상구 위치와 비상장비 이용방법을 확실하게...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현대백화점, 현장의 고객 소리 경영에 반영 2014-06-26 07:02:06
[ 박수진 기자 ] ‘최고의 자산은 고객의 소리.’현대백화점(대표 김영태·사진)은 이 모토를 내걸고 2012년부터 지점별로 고객 서비스를 전담하는 고객 서비스팀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듣고,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경영에 즉시 반영하기 위한 조직이다.현재 13개 지점에...
에어부산, 브라질 월드컵 응원 동참 2014-06-17 14:39:27
고객들에게 응원 도구를 나눠주고 악기연주단 `블루하모니`에서 연주로 월드컵 분위기를 돋우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에어부산 기내 피부관리 특화서비스팀인 `블루뷰티`가 참석해 축구공·붉은악마 그림 등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였고, 고객들과 함께 2014년 브라질...
[한경+]주방용품에도 '비포서비스'를? 2014-05-12 15:52:29
방식으로 서비스가 이뤄집니다. 주방용품생산업체인 pn풍년(대표 유재원)은 2010년4월부터 4년간 꾸준히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점검을 실시하는 비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입니다. 본사가 경기 안산에 있는 pn풍년은 수도권지역을 중심으로 홈페이지(http://pn.co.kr/open_contents/community/bs.asp)에 월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