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 가격차이에 고객 이동…월마트 웃고 타겟은 울다 2024-11-21 01:03:35
분석가는 타겟의 부진이 월마트로 일부 고객층을 뺏긴데 따른 것으로 풀이했다. 타겟의 CEO 브라이언 코넬은 최근 분기에 동부항만 파업을 예상해 연말쇼핑제품의 선적경로를 변경한 것이 추가 비용을 초래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의류와 가정용품 같은 재량 소비재의 수요 감소가 이익 악화에 영향을 줬다고 밝혔다....
코레일관광개발 신임 사장에 권백신 전 국토장관 보좌관 2024-11-20 14:49:11
온 코레일관광개발 임직원과 함께 그간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국민이 찾는 관광·레저 전문기업' 브랜드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콘텐츠를 관광화하고, 다양한 고객층의 이해를 조화롭게 회사 경영 과정에 담겠다"고 덧붙였다. cho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비자, 아태지역 QR 결제 사업자들과 협약 체결…"해외에서 QR로 결제" 2024-11-20 10:29:20
측은 이를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이 국내외 고객층을 넓히고 매출 성장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패트릭 스토리 비자 코리아 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태지역 소비자들은 IC칩 결제, 컨택리스 결제, QR결제 등 비자의 네트워크를 이용한 다양한 결제 방식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
수도권 식자재 유통 물류기업 매물로 2024-11-19 17:47:46
여성 고객층을 확보했고, 공신력 있는 기관들의 검증을 통해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제품 완성도도 높다. 올해 매출은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김 파트너는 "C사는 안정적인 유통망과 검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이 기대되는 만큼 화장품 시장에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멥스젠, 207억원 규모 시리즈C 투자 유치 2024-11-19 10:09:19
의약품위탁생산개발업체(CDMO)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여 영업 및 매출 확대에 집중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등 세계 곳곳에 위치한 대리점과의 판권 계약 체결을 통해 그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김용태 대표는 “바이오 산업 투자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완료된 이번 투자...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승부욕을 자극하는 게임룰과 소장욕구를 일으키는 보드게임 ‘렉시오’ 제작한 ‘디다노니아' 2024-11-18 22:36:49
주 고객층이고, 특히 50대가 넘는 장년들이 좋아하는 보드게임으로는 독보적입니다.” 이 대표는 “렉시오를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성장시키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렉시오로 와디즈에서 6.3억원을 펀딩 받으며 국내 크라우드 펀딩 보드게임 분야에서 역대 1위 기록을 세웠다. 이 대표는...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크리에이터 전용 디지털 자산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오로라이브’ 2024-11-18 22:14:41
통해 더 세밀하게 목표 고객층에 접근할 계획”이라며 “이메일 마케팅과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잠재 고객의 재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창업 후 서 대표는 “메이커들이 저희 플랫폼을 통해 실제 수익을 창출하고, 그들의 창작물이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에서 활용되는 모습을 볼 때 보람을...
"여행 경비까지 아껴주네요"…Z세대들 푹 빠진 필수템 정체 2024-11-18 20:30:01
고객층이라는 점도 업계가 놓칠 수 없는 부분이다 앞서 부킹닷컴이 Z세대의 여행 행태와 유형을 분석한 결과, 여행을 준비하고 즐기는 과정에서 기술을 이용하려는 경향을 보였다. 응답자의 절반 이상(한국 57%, 글로벌 53%)이 여행을 떠나기 전 일정 계획에 'AI 여행 플래너'를 사용할 것이라고 답했다. 야놀자는...
백화점 떠나 거리로…다시 뜨는 뷰티 로드숍 2024-11-18 17:44:15
주로 팔리던 중저가 인디 브랜드 중에서 고객층과 인지도를 확보한 브랜드도 단독 플래그십 매장을 활발히 내고 있다.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인 만큼 성수동을 주로 택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은 지난달 첫 플래그십 매장인 토리든 커넥트 성수를 냈고, 색조 브랜드인 퓌(fwee)도 올해...
자이 22년 만에 리뉴얼…"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 2024-11-18 17:40:26
계획이다. 고객층 확장, 다양한 주거 수요 등 달라진 시장 환경에 맞춰 브랜드 리뉴얼을 고민하게 됐다는 것이 GS건설 측의 설명이다.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기보다 자이를 그대로 가져가며 발전시키기로 했다. 브랜드 가치를 되찾기 위해서는 안전, 품질 등 본질을 회복하는 게 우선이라는 얘기다. 하이엔드(최고급)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