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유료방송 특별관서 방통위 방송대상 수상작 무료시청 2022-07-25 10:17:48
방통위 방송대상 수상작'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송대상 특별관'을 운영한다. 25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032640], KT스카이라이프, 홈초이스 등의 'TV 다시보기' 메뉴에서 대상작인 KBS의 다큐멘터리 '환경스페셜-옷을 위한 지구는 없다' 등 8편을 시청할 수...
`프리미엄 리빙관` 강화하는 LF몰…마이센·에르메스 입점 2022-07-21 16:20:53
생활문화기업 LF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 다양한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며 리빙관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입점시킨 프리미엄 브랜드는 북유럽 전통과 혁신을 결합한 덴마크 디자인 리빙 브랜드 ‘앤트레디션(&Tradition)’과 세계 3대 명품 도자기로 알려진 독일 도자기 브랜드...
[부산모터쇼] 현대차 "2024년 아이오닉 7 출시로 전기차 라인업 완성" 2022-07-14 11:00:08
2천700㎡(약 817평) 규모의 가장 큰 부스를 차렸다. 부스 공간은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라이프의 경험'(Experience Sustainable Mobility Life)을 주제로 구현됐다. 현대차는 ▲ 아이오닉 6 실차 및 테마별 6가지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 '아이오닉 6 Room' ▲ 아이오닉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아이오닉...
[인사] 신한은행 ; 신한금융투자 ; BNK금융그룹 등 2022-07-01 17:46:49
매니저 양승철 ◈신한라이프◎신규 선임▷상품개발1챕터 부서장 유재희▷TOP ACE지점장 노정호▷대전RM지점장 백상기▷안동지점장 김재광▷영남지점장 이수정◎전보▷퇴직연금본부 본부장 직무대행 겸 퇴직연금영업팀 부서장 우석문▷상품개발2챕터 부서장 류민정▷상품개발3챕터 부서장 김상모▷상품서비스팀 부서장...
불붙은 미심의 게임 차단 논란…통제 위주 심의에 비판 2022-06-28 16:39:41
해당 국가에 받도록 한다. 일례로 밸브의 대표작 '하프 라이프', '포탈', '카운터 스트라이크' 시리즈의 심의 신청도 밸브 본사가 아니라 실물 패키지를 유통하는 국내 업체들이 해왔다. 국내 법인은 없지만, 밸브의 한국 시장에 대한 관리는 세심하다. UI(유저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각종 행사...
[르포] '핫버튼' 눌리자 찬반 시위·격론장으로 변한 美 대법원 앞 2022-06-25 07:23:11
낙태로 죽는 시대로 돌아가게 됐는데도 이를 '프로 라이프(pro-life·생명 친화적)'라고 한다"면서 "프로 라이프라는 것은 거짓말이고 여성의 선택을 중단시키려고 하는 것일 뿐"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건 나치가 관뚜껑에 박은 첫 번째 못"이라면서 "낙태권 다음은 피임이 될 것이고 다시 동성 결혼 문제를 거쳐...
삼청동 블루보틀 건물 250억에 팔린다…한화 오너家 '매각'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2-06-13 06:31:01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 등이 거쳐 갔다. 서 씨는 지난 2020년 4월 이 건물을 에스아이티에 176억원에 매각했다. 에스아이티는 한화에너지가 지분 100%를 보유한 업체다. 한화에너지는 김 회장의 장남인 김동관 한화솔루션 사장(지분 50%), 차남 김동원 한화생명 부사장(25%), 삼남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삼성·LG 빌트인 가전, 밀라노 간다 2022-06-06 17:51:24
6일 발표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여러 콘셉트의 전시장에 세탁기와 건조기, 청소기 등 비스포크 홈 제품군을 선보인다. 핵심 전시물은 ‘비스포크 키친 패키지’다. 냉장고와 오븐,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의 특징은 주방가구에 딱 맞춰 설치할 수 있는 ‘빌트인 룩’ 디자인이다. 이번...
삼성·LG, 이탈리아서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선보인다(종합) 2022-06-06 11:00:01
있는 비스포크 홈을 다양한 인테리어와 사용자 라이프스타일 테마에 맞춰 전시장을 구성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비스포크 키친 패키지'를 집중 전시해 새로운 주방 트렌드를 제시하고 유럽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냉장고뿐만 아니라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오븐,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으로 구성된 ...
한국 제품 40개, 인도 시장서 첫선…뉴델리서 소비재대전 개최 2022-06-01 16:00:01
기업 브랜드관 5개도 운영되고 온라인 상담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상담회에는 수출 초기 단계인 한국 기업 90개사가 참여한다. 외국 바이어의 경우 오프라인과 온라인 행사에 각각 20개사, 60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코트라는 판촉제품의 온라인 구매도 지원한다. 이날부터 다음달 말까지 인도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