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춤·노래·끼 갖춘 'AI돌 모여라'…감성 브랜드 드파운드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2-11-18 16:47:33
함께 열렸다. 하고엘앤에프, 감성 라이프웨어 ‘드파운드’에 투자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엘앤에프가 트렌디한 감성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감성 라이프웨어 브랜드 드파운드를 26번째 투자 브랜드로 선정했다. 드파운드는 일상 속 아이템을 편안하고 감성적으로 담아내는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에코백 시리즈 및 패...
CJ올리브영, 여성 건강관리 제안한다…`W케어` 상품군 신설 2022-11-16 15:29:45
W웨어 등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상품을 판매한다. 이달부터 `여성 건강을 위한 굿 해빗(Good Habit)`이란 슬로건을 내세워 캠페인에 나선다. 입점 상품과 브랜드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달 말부턴 주요 대형 매장에서 W케어 존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을 갖고...
"제2의 교복"이라던 그 브랜드…5060까지 사로잡았다 2022-11-11 10:02:32
아웃도어 인기는 2013년을 정점으로 하락했다.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소비자들이 아웃도어를 외면하기 시작한 것이다. 하지만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코로나19 여파로 대부분 기업이 부침을 겪는 상황에서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0년 매출이 전년 대비 5.4% 증가한 데 이어 2021년 매출도 전년 대비...
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를 신성장동력으로…부천에 특화매장 2022-11-07 09:14:01
의류, 원마일웨어 등을 기존 매장보다 두 배 많이 진열했다. 매장 인테리어도 우드톤 색상을 활용하고 나무와 돌 질감을 그대로 살려 자연 친화적으로 만들었다. 내년까지 자주의 웰니스 특화 매장을 10개 이상 열고 관련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골프·라이프웨어 브랜드 pkmt 팝업스토어 진행 2022-10-28 13:33:13
골프&라이프웨어 브랜드 pkmt가 10월 28일부터 11월3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kmt의 22/23 FW시즌은 브랜드의 심볼인 프렛즐이 들어간 라이프웨어 제품들과 프렛즐을 패턴으로 재해석한 퀼티드 패딩제품들을 선보인다.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필드부터 다양한 아웃도어...
다시, 잡지의 시대 2022-10-27 17:57:10
‘매거진F’를 만들고, 유니클로는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접목한 ‘라이프웨어(LifeWear)’를 발행한다. ‘비브비브’ 등의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은 ‘툴즈(TOOLS)’라는 잡지를 지난해 창간했다. 바야흐로 ‘당신을 위한’ 잡지의 시대가 도래했다. 내 마음에 쏙 드는 잡지도 어디선가 인쇄되고...
‘내 맘 어떻게 알았지?’ 연인처럼 내 맘 알아주는 '초개인화 서비스' 대세 2022-10-25 16:04:27
만족시키고,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돕는 경험 구독 서비스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클래스101은 기존의 약 443만 회원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더욱 정교한 구독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기술 고도화에도 집중할 계획이다”고...
"몸에 붙는 운동복 입을 때 민망했는데…" 2030 女 푹 빠졌다 2022-10-22 09:30:1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서 겉옷에 속옷 선이 잘 드러나지 않는 속옷군인 '노라인 언더웨어'의 올해(지난 19일 기준)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0%나 증가해 100억원을 넘어섰다. 실로 꿰매는 봉제 방식 대신 원단과 원단 사이를 접착하는 '퓨징 기법'으로 제작한 노라인 언더웨어는...
세정도 `3040 남성` 공략 나섰다…`브루노바피 캐주얼` 론칭 2022-10-18 10:50:17
골프웨어 잭니클라우스 등 여성복부터 남성복, 스포츠까지 활동해온 1세대 패션 디렉터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신규 라인 브루노바피 캐주얼은 웰메이드만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세련된 감각과 트렌드를 더해 젊은 마인드와 실용적 가치를 소유한 3040 남성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전달할 것"이라며 "이들의 다양한...
`낚시 인구 970만 타깃`...코오롱FnC, 낚시웨어 브랜드 선봬 2022-10-14 15:23:59
웨어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아웃도어의 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기능성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젊은 낚시인들을 타깃으로 의류를 선보인다. 상품은 낚시 레저를 위한 전용 상품으로 구성했다. 낚시에 맞는 고어텍스를 적용한 낚시전문의류인 웨이더 팬츠(가슴까지 올라오는 낚시 전용 팬츠)와 갯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