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0년 도쿄올림픽 경기장 준공…방사능 우려는 '여전' 2019-12-15 16:08:21
일본 정부는 선수촌에도 후쿠시마 농산물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에 올림픽 베이스캠프를 일본이 아닌 한국에 차리는 참가국도 나왔다. 일본과 시차가 없는데다 방사능 우려에서도 자유롭다는 이유다. 미국·캐나다 청소년 탁구국가대표팀과 33명과 프랑스·독일·러시아·이탈리아·중국 등...
올해 日유행어에 '원팀'…"배외적 분위기에 반대 메시지" 2019-12-02 19:53:59
열린 럭비 월드컵에서 일본 국가대표팀이 구호로 내건 '원팀(ONE TEAM)이 선정됐다. 일본 대표팀은 올해 럭비 월드컵에서 사모아,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등 강호를 꺾고 처음으로 8강에 진출하는 등 선전해 열도를 달아오르게 했다. 세계 각국 출신이 일본 대표팀에 참여했고 한국 출신인 구지원(25·혼다)도 일본...
英 런던브리지 테러 '용감한 시민' 중엔 살인 저지른 죄수도 2019-12-01 09:53:01
몸싸움을 벌이고 있었다고 전했다. 어렸을 때부터 럭비를 배웠다는 그레이는 '한 선수는 팀 전체를 위해, 팀 전체는 한 선수를 위해 싸운다'는 럭비 정신을 언급하며 "런던 시민이라면 누구나 했을 일을 했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된 당시 긴박했던 상황을 담은 영상에서는 범인이 들고 있다...
[PRNewswire] 에어비앤비와 국제올림픽위원회, 글로벌 올림픽 파트너십 발표 2019-11-19 07:12:12
달러의 수입을 올렸다. 가장 최근의 사례로는, 일본 럭비 월드컵 기간 동안 일본 전역의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65만 명 이상의 여행자를 맞이하여 미화 7,000만 달러 이상의 호스팅 수입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어비앤비는 '독특한 숙박 상품 및 독특한 체험 서비스'라는 카테고리에서 월드와...
'첫 흑인 주장'이 이끈 럭비 월드컵 우승에 남아공 환호(종합) 2019-11-04 15:30:28
농촌 사람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럭비팀을 지지했다면서 "남아공은 많은 문제도 안고 있지만, 다양한 배경과 인종의 선수들이 한 팀을 이뤄 한 목표를 향해 단결해 우승을 일궈냈다"고 강조했다. 럭비팀의 우승에 남아공 국민들도 자부심을 한껏 드러냈다. 케이프타운 근처의 슈퍼마켓 직원인 음봉기세니 은타냐나는 "흑인...
남아공, 24년 만의 럭비 월드컵 우승에 환호…"통합 촉매되길" 2019-11-04 11:56:14
농촌 사람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럭비팀을 지지했다면서 "남아공은 많은 문제도 안고 있지만, 다양한 배경과 인종의 선수들이 한 팀을 이뤄 한 목표를 향해 단결해 우승을 일궈냈다"고 강조했다. 럭비팀의 우승에 남아공 국민들도 자부심을 한껏 드러냈다. 케이프타운 근처의 슈퍼마켓 직원인 음봉기세니 은타냐나는 "흑인...
밀알복지재단, 장애 청소년 운동선수에 '꿈의 날개' 달다 2019-10-23 16:05:59
훈련에 전념하기 어려운 장애청소년 운동선수들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2014년 KB국민카드의 후원으로 시작해 올해부터는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도 함께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의 후원을 받고 있는 선수들은 농구, 조정, 휠체어 럭비, 보치아(뇌성마비 중증 장애인과 운동성 장애인만 참가할 수 있는 표적구에 가까운 공의...
[현장+] 정구호가 다시 쓴 '빈폴'…'30살 자전거' 글로벌 도전 2019-10-15 14:36:55
기사의 유니폼과 럭비선수들이 입었던 운동복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군이다. 박남영 빈폴사업부장(상무)은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및 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한국적 독창성을 토대로 글로벌 사업 확장의 초석을 마련할...
정구호 "빈폴, 韓정서 반영한 헤리티지 브랜드로 밀레니얼 공략"(종합) 2019-10-15 14:30:44
'팔구공삼일일'은 당시 공장직원, 버스 기사의 유니폼과 럭비선수들이 입었던 운동복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복과 운동복을 선보인다. 빈폴은 '팔구공삼일일' 제품 가격을 다른 라인보다 10~20% 낮추고, 해외에도 팝업 스토어를 열어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vivid@yna.co.kr ...
정구호 "빈폴, 韓정서 반영한 헤리티지 브랜드로 재탄생할 것" 2019-10-15 11:04:45
연 인천 일진전기에서 공개했다. 이 밖에도 브랜드가 출시된 1989년 3월 11일을 주제로 한 전용 상품 '팔구공삼일일'(890311) 라인도 소개했다. '팔구공삼일일'은 당시 공장직원, 버스 기사의 유니폼과 럭비선수들이 입었던 운동복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복과 운동복을 선보인다. vivid@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