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618] 뷰티 크리에이터 기우쌤 “망한 머리라고요? 그럼 기우쌤을 찾으세요” 2020-06-02 14:32:00
2015년 마케팅을 하기 위해 간단한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제 헤어모델로 유튜버 혜서니씨가 미용실을 방문한 영상이 많이 조회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계기가 됐습니다. 최근 기우쌤이 만든 제품을 출시했다고 들었습니다. ‘어네이즈(ANAZE)’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는데요. 트리트먼트, 스프레이 등...
더보이즈, 2년 연속 유명 음료 브랜드 모델 발탁…‘대세 저력 입증’ 2020-06-01 14:26:59
이즈는 지난 해 오라떼의 새 얼굴로 발탁돼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10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왔다. 올해 역시 화보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 팬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본격적인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더보이즈의 모델 재발탁과 관련해 권보경 오라떼 브랜드매니저는 “올해는...
카카오와 시너지…멜론 'K팝 콘텐츠 리더' 자리 지킨다 2020-05-28 15:33:48
마케팅이 심화한 1분기에 성장세를 지속한 것이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멜론의 유료 가입자 수가 증가한 이유는 멜론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한 음악 콘텐츠 경험 때문이다. 멜론의 티켓사업도 콘서트 중심에서 뮤지컬과 연극, 전시, 행사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며 공연산업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멜론은...
코로나 잠재운 '테슬라'…"하이트진로 아직 목마르다" 2020-05-18 10:12:31
이후 영업과 마케팅 활동이 줄어 판매비 집행이 보류된 점도 실적 개선에 영향을 미쳤다. 손효주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하이트진로가 최근 높아진 기대치(영업이익 컨센서스 321억원)를 대폭 상회하는 호실적을 거뒀다"면서 "코로나19 영향으로 외부 활동이 위축됐지만 테라와 진로이즈백 실적이 온기로 반영된 덕"이라고...
'참이슬 후레쉬'도 더 순하게…국내 소주시장 16.9도 '대전' 2020-05-08 14:51:29
영향을 계량화해 평가하는 제도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실장은 "전 세계적으로 저도화 및 필환경 트렌드가 강화되는 추세"라며 "선제적으로 소비자 요구에 대응하며 국내 시장 발전 및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다만 알코올 도수가 각각 20.1도, 16.9도인 '참이슬 오리지널'과 '진로'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수산물 수출, 온라인으로 활로 모색 2020-04-23 11:00:06
온라인 생중계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에서 우리나라 어묵을 소개한 방송은 조회 수 1천100만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수부는 해외 배달 식품 시장에 우리나라 수산물이 원활히 진출할 수 있도록 배달업체와 연계한 마케팅도 다음 달 중 추진할 예정이다. 6월부터는 해외 홈쇼핑업체와 함께 우리나라 수산물 판매 방송을...
배달앱 소비자 정보 독점으로…프랜차이즈 생태계 잠식될 수도 2020-04-19 15:27:10
데이터가 전무하다보니 자체적인 마케팅조차 불가능하다. 가맹본부도 전략 수립에 차질이 생긴다. 누가 어느 시간대에 무엇을 먹는지 알아야 무엇을 팔지 연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반면 배달앱은 데이터를 모두 축적하고 있다. 배달의민족 한 곳에만 한 달에 3000만 건의 거래 정보가 쌓인다. 배달앱 업체는 자영업자들이...
GKL, 장시작 후 꾸준히 올라 +5.57%... 외국인 25,398주 순매수 중 2020-04-14 14:20:11
등 일부 기관의 순매매량은 표시되지 않음 이 시각 거래소에서 GKL 이외에도 이즈미디어(5.37%), KODEX 코스닥150 레버리지(5.78%), 피피아이(5.32%), HDC현대산업개발(6.52%), 에코마케팅(5.12%) 등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와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실시간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테라 '코로나 홈술족' 잡았다…하이트진로 실적 '파란불' 2020-04-13 10:32:59
선집행한 마케팅 비용에 대한 기저효과도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최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두 자릿수대로 줄어든 만큼, 업소용 매출도 회복세를 보일 것이라는 예상이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코로나19에 대한 소비자들의 공포심리는 4월부터 완화되면서 외식수요도 1분기를 저점으로 반등할...
'사회적 거리두기'로 타격 입을 줄 알았는데…엇! 하이트진로 잘나가네 2020-04-06 17:36:27
모델로 아이유를 재발탁하는 등 공격적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다. 이는 실적 개선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1분기 252억원의 적자를 기록한 하이트진로는 올해 1분기 약 145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해 흑자전환한 것으로 증권업계는 보고 있다. 맥주에서 적자폭이 축소되고 소주 가격 인상 효과가 반영된 영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