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별그대' 치맥 인기에 중국 맥주 수출도 '급증' 2014-06-15 10:47:47
입맛이 무알코올음료나 도수가 낮은 술을 선호하는 방향으로 바뀐 것이 수출 부진요인으로 지적됐다. 엔저의 영향으로 우리 상품의 가격경쟁력이 떨어진 것도 요인으로 꼽힌다.소주 수출은 24.6% 줄어든 255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일반 맥주는 150만 달러 수출돼 15.8% 신장했다.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無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0.00' 월드컵 한정판 출시 2014-04-14 10:43:52
하이트진로음료는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해 무알코올 맥주인 '하이트제로0.00 2014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하이트제로0.00은 맥주의 맛과 청량감은 그대로 담았지만 제조 과정 중 알코올이 생성되는 발효 과정을 제외해 알코올이 들어 있지 않은 무알코올 음료다.이번 스페셜...
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몽드셀렉션 4년 연속 대상 2014-04-11 11:30:47
큰 인기를 끌고 있다.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2014 몽드셀렉션’에서 ‘석수’가 6년 연속 생수 부문 금상(gold)을, ‘퓨리스’가 3년 연속 대상(grand gold)을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또한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과 식이섬유 콜라 ‘이다 화이버 콜라’, 홍삼 음료 ‘이다 맑고 진한 홍삼수’가 음료 부문...
유통업계, 지루한 귀성길 달래줄 이색 '맞춤 간식' 열전 2014-01-22 14:25:40
수 있는 간식이 눈에 띈다.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0.00’은 맥주의 맛과 청량감은 그대로 담았지만 알코올이 들어 있지 않아 운전 중에 마셔도 안전한 무알코올 음료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현재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70여 곳에서 판매되고 있어 복잡한 귀성길 맥주가 생각날 때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
하이트진로음료, 20일까지 송년회 이벤트 진행 2013-12-10 14:05:16
‘마름’ 추출물 관련 특허를 활용해 만든 숙취해소음료다. 37kcal의 저칼로리, 저나트륨, 무당류 제품으로 자몽 과즙을 함유해 부드러운 음용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제로0.00’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국내 최초 알코올 함유율 0.00%의 순수 무알코올 음료이다. 시중의 수입 무알코올 음료 제품들이 일정량의...
국내 무알코올 음료, 얼마나 성장했나 2013-11-26 16:13:13
1주년을 맞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가 누적 판매 700만 캔을 돌파했다. ‘하이트제로0.00’ 캔 제품을 일렬로 세웠을 때 490km에 달하는 길이로 서울시청에서 국토 최남단 마라도까지의 거리와 맞먹는다. ‘하이트제로0.00’은 가정이나 사무실 어디서든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다함께 즐길...
하이트제로0.00, 1년만에 '서울서 마라도 거리' 700만캔 판매 2013-11-26 11:20:13
설명이다.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음주에 대한 경각심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사, 휴식 등 일상 생활과 함께 ‘하이트제로0.00’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제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2014년까지 무알코올 음료 시장이 전체 맥주 시장의 1%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무비데이'를 아시나요?…집에서 즐기는 이색 간식거리 '눈길' 2013-11-12 10:44:03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은 무알코올 맥주를 내놨다. 무알코올 맥주는 일반 맥주와 똑같이 청량감은 느끼면서도 취하지 않아 영화 감상에 도움이 된다는 것.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0.00’은 엄선된 유럽산 최고급 아로마 호프를 사용해 맥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커피·소금·술…임산부도 맘껏 먹는다고? 2013-10-08 13:37:54
있다.음주를 즐기던 임산부를 겨냥한 무알코올 음료도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해태음료의 ‘썬키스트 블루하와이’는 레몬과 오렌지, 파인애플 과즙이 어우러진 칵테일 음료로 알코올 걱정없이 칵테일 특유의 달콤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0.00’도 맥주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
'하이트제로0.00', 능률협회 '2013 더 프라우드 주목받는 신상품' 선정 2013-07-02 13:56:50
당 60kcal) 무알코올 음료라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하이트진로음료 측은 밝혔다. ‘하이트제로0.00’은 출시 100일 만에 200만 캔 판매를 돌파하는 등 출시 초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며 큰 관심을 받아 왔다. 최근에는 여름철을 맞아 매출이 30% 이상 상승하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며 그 인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