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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시라인11] - 김동환의 시선 <고전하는 유니클로와 아베노믹스 착시현상> 2016-04-11 13:48:02
특히 겨울 초입에 누구나 하나 둘씩 사 입었던 발열 내의나, 다른 브랜드의 반 값도 안 되는 질 좋은 청바지 같은 건 입을 때마다 가격대비 성능 이른바 가성비가 좋다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스웨덴의 H&M, 스페인의 자라 같은 비슷한 브랜드들이 들어와 있지만 유니클로 처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단기간에 고객을 모...
셔츠에 커피 쏟아도 손으로 털면 끝! 2016-03-31 17:32:09
캐주얼 의류 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다. 유니클로 히트텍을 시작으로 내의업계에선 발열 내의 경쟁이 치열하다. 코오롱인더스트리의 남성복 지오투는 지난 28일 외부 환경 변화에 따라 열을 흡수·발산하는 기능성 정장을 내놨다.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
한파 걱정 없는 보온 코디법 2016-02-03 15:21:52
1차적으로 발열 내의를 입고 그 위에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하거나 목까지 감싸주는 터틀넥이나 모크넥 스웨터를 선택한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얇지만 따뜻한 경량 패딩을 매치하고 아우터를 입는다면 결코 바람이 들어올 일은 없을 것이다. 바지 또한 기모나 울 소재를 선택해 따뜻하게 마무리하도록 한다. ▲ 스타일에...
스키시즌, 철벽 패션으로 무장하라 2015-12-10 09:41:22
두꺼운 이너웨어가 부담스럽다면, 발열 내의를 활용해보자. 발열 기능이 더해진 발열 내의는 땀을 열에너지로 전환시켜주는 흡수 발열 섬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초경량 보온 섬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탑텐의 온에어(ON AIR)는 화이트와 블랙, 그레이 등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기본 컬러는 물론...
[일본 유니클로의 성공 비결] (1) 소재 혁신 도레이와 R&D 제휴 역발상…발열내의 개발 2015-12-04 19:23:37
낳은 원동력으로 꼽힌다. 유니클로는 발열 속옷 ‘히트텍’(2003년 출시), 냉감 속옷 ‘에어리즘’(2008년), 초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2009년)처럼 기능성을 강조한 의류로 유명하다. 이들 글로벌 히트상품은 유니클로가 일본 섬유업체 도레이와 함께 개발·생산하고...
유니클로의 집념 "만원짜리 옷 만들려고 1만벌 찢었다" 2015-12-04 18:04:35
발열내의 ‘히트텍’의 개발과정을 이렇게 회고했다.그는 1984년 일본 히로시마의 작은 옷가게에서 출발해 30여년 만에 ‘세계 3대 의류회사’ 진입을 노릴 만큼 급성장한 비결로 ‘무조건 혁신’을 꼽았다. spa는 ‘싼 맛에 쉽게 사서 입고 버리는 옷’이란 인식을 바꾸기 위해...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2-02 17:56:10
[최지영 기자] 탑텐이 12월을 맞이해 온에어 발열 내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따뜻하고 착용감이 좋은 기능성 발열 내의 온에어를 2장 구매 시 1장에 7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햇츠온 키즈는 한겨울 강추위도 끄떡없는 엘스팅코 덕다운 겨울 패딩 2종을...
유니클로, 패션 브랜드 첫 매출 1조 돌파 2015-11-30 17:50:16
‘에어리즘’과 겨울철 발열내의 ‘히트텍’, 보온 기능을 강조한 ‘후리스’와 ‘울트라 라이트 다운’ 등이 대표적인 인기 상품으로 꼽힌다. 불황의 여파로 대부분 패션업체가 ‘마이너스 성장’에 시달린 가운데서도 유니클로는 해마다 20~40%대 고성장을 이어가고...
반갑다 추위야…난방용품 판매 급증 2015-11-29 20:32:46
남성용 다운점퍼(85%), 남성용 패딩코트(79%), 발열·기능성내의(179%), 힙워머(83%), 패딩부츠(432%), 털부츠(140%), 기모스타킹(867%), 기모·밍크퍼레깅스(336%), 남성용 타이츠(87%) 판매가 급증했다. 폭설에 대비할 수 있는 제설용품 판매도 증가했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인터뷰] 가치투자의...
[블랙프라이데이] 롯데vs현대, 명품 할인율 높은 곳은? `가격 경쟁 치열` 2015-11-26 10:35:35
모든 품목과 겨울 보온 내의 `울트라히트` `브랜드 언더웨어`에 대해서도 다다익선 행사가 진행된다. `베이직 아이콘 30% 할인`행사를 통해 플리스 점퍼(남·여)와 쏠라볼 점퍼(남·여)를 각 1만3천900원, 8만9천900원에 내놓고, 울트라히트 양말, 발열·기모 내의(상·하의), BYC 에어메리 내복세트(남·여) 등을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