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황금 연휴' 맞아 파격 세일…"최대 60% 할인 판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26 11:34:26
브랜드가 구매금액별 10%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어텀 뷰티 홀리데이'를 진행한다. 다음달 15일까지는 '홈스타일링 페어'를 통해 가을철 이사, 웨딩 수요 잡기에 나선다. 에이스·시몬스·템퍼 등 유명 브랜드의 침대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석 연휴 모객을 위한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서울시, 글로벌 스타트업 대축제 'Try Everything 2023' 13~15일 개최 2023-09-08 09:00:02
데모데이’, ‘혁신을 위한 동행, 교보생명’, ‘CJ제일제당·AWS와 함께하는 오픈이노베이션’ 등 대·중견기업이 참여하는 세션들이 운영되며, 스타트업과 대중견기업 간 협력 사례와 성과를 살펴볼 수 있다. EQT Foundation(세계 3대 투자사 EQT 그룹의 Impact-First 재단)에서 진행하는 ‘Impact Quest’ 세션에서는...
"부산 화이팅!"…엑스포 개최지 결정할 파리서 부산 홍보 행사 2023-08-31 22:39:33
파리 국제대학촌 한국관 잔디마당에서 마련한 '부산데이 인(IN) 파리'다. 지난 22일 부산에서 출발한 '2023 유라시아 부산 시민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파리 시민들에게 부산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먼 길을 왔다. 이성권 부산시 경제부시장은 "부산은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국내 최대의 해안 도시이자...
티몬 "통합 물류관리서비스 'T프라임' 4개월만에 18배로 성장" 2023-08-29 10:39:46
상품은 식품, 리빙, 패션, 뷰티, 디지털 기기에 해외 직접구매(직구) 상품군까지 1만8천여개에 달한다. 티몬은 이달부터 매달 7일을 'T프라임데이'로 정해 관련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등 T프라임 가입 판매자의 마케팅 지원도 강화했다. 티몬 관계자는 "통합 풀필먼트와 마케팅 지원을 통해 잠재력 있는...
구글 "지원한 스타트업들 해외진출 69%↑…올해 20곳 확대" 2023-08-17 10:48:40
개발사들의 총동창회 격인 창구 알럼나이 데이 등으로 구성된다. 이날 미디어데이 행사에는 창구 프로그램에 참여해 성과를 얻은 대표적인 스타트업의 대표들도 함께했다. 퍼스널컬러 자가 진단 앱 '잼페이스'를 개발한 윤정하 작당모의 대표는 "우리는 기술로 뷰티를 풀어보려고 하는 플랫폼으로, 한국에서 누적...
상암에서 동대문까지…서울경제진흥원, 잼버리 대원 투어 프로그램 마련 2023-08-09 16:26:39
도슨트 프로그램도 열린다. DDP에 위치한 비더비는 뷰티·패션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영어 도슨트 투어 기반으로 총 450명이 체험할 수 있다. 공간 내부엔 서울 유망 테크 업체들 제품 16종이 비치되어 있는데, 인공지능(AI) 기반 피부 분석이나 타투 프린팅, 아이스크림 로봇 관람 등이 가능하다. 권오상 작가의 ‘서울의...
'가로수길서 맛보는 오뚜기'…티몬, 온오프라인 협업 행사 2023-08-07 11:44:39
8일 온라인에서는 '올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진라면, 오뚜기밥, 컵누들, 컵밥 등 인기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 매일 오후 7시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에 오뚜기 특집 방송을 편성해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사은품도 증정한다. 티몬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의 쇼핑...
프랑스 스타트업 생태계 중심엔 '라 프렌치 테크'가 있다 [긱스] 2023-08-04 14:15:05
열리는 코리아스타트업센터 글로벌 데모데이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포함되어 있다. 그밖에도 우리 기관의 여러 파트너사들과 함께 진행하는 스타트업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해외 스타트업에도 열려 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로레알과 함께 뷰티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로레알 뷰티 테크 아틀리에’, 토...
비비씨 자회사 커먼플러스, 오롤리데이와 손잡고 ‘트레블 키트’ 출시 2023-07-31 09:54:48
덴탈키트 제품인 ‘오롤리데이x덴띠끄 트래블 키트’(사진)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커먼플러스는 헬스케어 및 종합 뷰티 기업인 비비씨의 자회사다. 오롤리데이는 ‘당신의 삶을 조금 더 행복하게 만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MZ세대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며 탄탄한 팬덤을 확보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대표...
중국 늪에 빠진 K-뷰티…선진국 시장서 돌파구 찾나 2023-07-30 08:40:19
아마존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인 '프라임데이' 때 뷰티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달 11∼12일 진행된 올해 행사에서도 베스트셀러 브랜드에 올랐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역시 현지 소비자 성향과 기호를 고려한 리브랜딩(Rebranding)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