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약처, 자체브랜드 축산물 생산·판매업체 점검 2024-11-04 11:15:23
자체브랜드 축산물을 생산하는 제조·가공 업체 등 136개소에 대해 위생관리 실태를 점검한다고 4일 밝혔다. 자체브랜드는 유통업체에서 직접 만든 브랜드 상품을 뜻하며 제조업체가 생산한 제품에 유통업체의 상표가 부착돼 해당 점포에서만 판매되는 상품이다. 점검 대상은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하는...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치과기공소의 디지털 전환을 통해 운영관리를 돕는 프로그램 개발한 ‘큐클릭’ 2024-11-04 11:07:34
관리에 예민하게 접근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아이템의 경쟁력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경쟁력은 사용자 경험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정확한 데이터 관리 및 차별화된 접근에서 나옵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결합해 기공소의 디지털화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덴티큐브는 대한치과기공사협회...
“K-베이커리 노하우 알려주세요”…SPC, 몽골 기업에 해외진출 전략 전수 2024-11-04 10:36:02
“SPC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K-베이커리의 해외 성공 전략을 몽골 기업에 확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파리바게뜨는 전 세계 11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K-베이커리 대표 브랜드”라며 “파리바게뜨의 해외 진출 성공 노하우가 해외 사업과 프랜차이즈 사업을 준비하는 몽골 기업인들이 뒤따를 수 있는...
2베이를 3베이로…삼성물산, 리모델링 18개 특화평면 출시 2024-11-04 10:26:59
브랜드에 담았다. 삼성물산은 일반적으로 2베이로 구성된 59㎡·84㎡ 타입의 경우 측면 증축을 통해 맞닿은 공간수를 늘려 3베이나 4베이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면적 증가에 대한 수요가 많지 않은 114㎡은 공간 구성을 다변화했다. 래미안 대치 하이스턴에 처음 적용한 세대분리형(임대수익형) 평면도 제시하기로...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샤넬 윈터 테일' 조성 2024-11-04 09:53:10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오로라 빛과 눈꽃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등이 준비됐다. 포토존에서는 AR(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눈 내리는 배경에서 여행의 설렘이 가득한 사진과 영상을 찍을 수 있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위시카드 프린팅 체험도 제공한다....
SK이노E&S의 파킹클라우드, 충전사업 브랜드 필름 공개 2024-11-04 09:52:05
회사가 SK텔레콤, 네트워크 유지·관리 기업 SK오앤에스 등과 협업해 200가지 이상 충전기 테스트를 진행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SK이노베이션 E&S는 2021년 11월 파킹클라우드를 인수했다. 지난해 1월부터 아이파킹EV 브랜드로 전기차 충전사업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SK이노베이션 E&S의 에너지솔루션 사업 역량과...
삼성물산, 18종 특화평면 개발…"리모델링 한계 극복" 2024-11-04 08:54:59
특화 평면을 ‘EX-유닛’으로 브랜드화했다. 디자인권 출원을 마무리하고 최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서울 광진구 '광나루현대' 등 향후 신규 리모델링 수주 단지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 변동규 리모델링팀장은 "이번에 개발한 리모델링 특화 평면을 비롯한 여러 신기술을 실제...
‘잠에 진심인’ 회사가 만든 특별한 공연, 베스트슬립 ‘수면콘서트’ 2024-11-04 08:31:07
기업의 후계자로서 베스트슬립이 지금의 브랜드 위상을 갖추도록 일조했다. 서울대 보건대학원에서 ‘유전체 및 건강 빅데이터’를 전공으로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 그는 서울대병원 수면의학센터 수면 전문가 위원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대한수면의학회 평생회원이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수면 컨설팅을...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수영, 등산 등으로 영역을 확대해 대부분의 운동 기록 관리가 가능하다. 미국에서는 ‘운동앱의 애플’로 불릴 만큼 인지도가 높다. 스트라바의 전 세계 사용자는 9500만 명에 달한다. 러닝화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편집숍도 등장했다. 나이키, 아디다스, 아식스, 호카 등 주요 러닝화 브랜드를 한데 모아두고...
롯데하이마트, 밸류업 나서…"매장 혁신·관리 서비스 강화" 2024-11-03 18:01:12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맞춤 케어(관리)’ 서비스도 확장한다. 가전제품 수리, 청소, 이사·재설치, 보험, 인테리어 등 다양한 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고 확대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일회성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게 아니라 생애 주기별로 꾸준하게 관계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