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시경 막걸리' 결국 일냈다…주류 전문가들 '감탄' 2024-04-05 13:49:31
주류대상에서 탁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성시경의 막걸리 브랜드 '경탁주 12도'는 '2024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우리술 탁주 생막걸리 전통주류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좋은 술을 발굴해 널리 알리고, 주류 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국내 대표...
도쿄에서 가장 핫한 함박스테이크 '히키니쿠토코메' 서울 온다 2024-04-04 17:00:05
앞에서 곧바로 구워 낸다. ‘다진고기와 쌀’이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명에 걸맞게 밥 역시 솥에 갓 지은 것으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히키니쿠토코메의 창업자 야마모토 쇼헤이는 “함박은 갓 만들어 낸 때 가장 맛있다. ‘갓 만든 순간’에 집중한다”며 “매일 아침 재료가 되는 원육을 갓 다지고 고객 앞에서 갓 구워...
로봇이 조리부터 설거지까지...푸드테크 경연장된 삼성 ‘푸드페스타’ 2024-04-03 17:58:08
선보였다.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은 국내산 쌀 분말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밥맛을 구현했다. ‘얼티브 프로틴 밤맛’은 국내산 밤페이스트를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밤 향을 냈다. 롯데웰푸드는 즉석식품 브랜드인 ‘델리카’를 통해 김밥과 유부초밥, 샌드위치 등 제품을 내놓았다. 오뚜기도 ‘맘스치킨가라아게’...
성수동에 인공위성 부품공장 생겼다…식신, SPC와 제휴 [Geeks' Briefing] 2024-03-28 17:32:02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남성 스타일 커머스다. ‘10세부터 49세까지 폭넓은 남성 패션 취향을 반영한다’는 뜻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사고 싶은(4910) 플랫폼’ 의미를 담았다. 국내 이커머스에서 남성 패션 플랫폼이 한정적이라는 점에서 소호 및 브랜드 패션을 모아 출시했다. 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名品브랜드가 빛난다 2024-03-26 16:44:57
자치단체들을 선정했다. 올해는 모두 43개 브랜드가 부문별 대상을 받았다. 특히 이번에는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수상하게 된 자치단체를 포함한 16개 브랜드가 새롭게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새로 입성한 브랜드는 ‘KCGI프리덤TDF’와 ‘궁 宮’, ‘더헤븐리조트’, ‘라라올라’, ‘사이소’, ‘아가방’,...
청원생명쌀, 세계 最古 '소로리 볍씨'…중국보다 4000년 앞서 2024-03-26 15:56:21
브랜드인 청원생명쌀이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농산물·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청주시는 세계 최초의 벼농사의 기원이 되는 고장으로 청원생명쌀이 특산물이다.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남촌리와 소로리는 중국보다 4000년 앞선 기장 오래된 ‘소로리 볍씨’가 발견된 지역으로 2003년 필리핀에서 개최된 세계...
치킨 넘어 한식으로 확장하는 교촌…야심작 ‘메밀단편’ 내놨다 2024-03-21 18:19:49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는 교촌의 의지를 담아 냈다”며 이같이 말했다. 메밀단편은 ‘교촌치킨’ 등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교촌에프앤비가 ‘글로벌 종합 식품외식 기업으로 도약’을 표방하며 지난달 론칭한 첫 한식 외식브랜드다. 2월 1일 오픈 이후 하루 평균 200여명의 고객이 방문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 20개 한정...
제로 슈거 소주 인기…하이트진로, 황금 두꺼비 띄운다 2024-03-15 10:00:26
부산에 각각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어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린다. 하이트진로 측은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했다. 진로골드를 국내 1위 소주 브랜드 참이슬, 제로 슈거 소주 진로와 함께 소주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소주 명가의 위상을 더욱...
하이트진로, 15.5도 제로슈거 소주 '진로골드' 출시 2024-03-15 09:22:22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도수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점에 주목해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개발했다. 제품 패키지는 진로 브랜드의 투명한 스카이블루 색상의 병을 적용하되 병뚜껑은...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도수 15.5도 2024-03-15 08:53:18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냈다.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알코올 도수는 15.5도로 만들었다. 알코올 도수 25도 제품인 기존 '진로골드'는 신제품 출시에 따라 '진로25'로 제품명을 바꿨다. 새로운 진로골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