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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봇모빌리티, '더카펫' 인수 2024-04-29 09:39:35
관리의 어려움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체계화된 서비스로 완성해 양적, 질적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인수 계획을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 "우루스 se는 모든 영역을 소화하는 우아한 車" ▶ '드디어 달릴...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2024-04-29 09:36:35
상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이용자 대상 선착순 1,0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우디는 365일 24시간 문의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a/s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4년식 차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기존 차 구매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무상 소모품 정비 쿠폰...
은행권 AI서비스는 왜 챗GPT만큼 똑똑하지 못할까 2024-04-24 17:31:20
와있는 걸까. KB국민은행의 경우 이미 전세대출상품상담 등 금융업무에 특화된 KB-GPT라는 자체모델을 개발해 내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1차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오순영 KB국민은행 AI센터장: (KB-GPT의) 다양한 유스케이스(기능들) 중에서 지금 적용하기에 딱 적합한 것이 무엇이다 라는 것을 정의는 한 상태이고,...
대출 묻자 "모르겠다"…불편 떠넘기는 은행 'AI 대전환' 2024-04-24 17:31:00
요즘은 은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대출 상담이 가능하다고 안내 받아 AI챗봇을 이용했지만, 결국 지점을 찾아야 했습니다 [김강산(서울시 마포구)] 3억짜리 전세대출 조건을 알려달라고 했는데 "무슨 말을 하시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얘기만 계속 하니까, 이건 결국 은행으로 가라는...
조폐공사, 친절한 전화응대 ‘스마일-제로마일’ 사내 캠페인 추진 2024-04-22 10:14:36
했다”고 말했다. 조폐공사는 고객 상담내용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빈번하게 발생하는 이슈와 주요 키워드를 입체적으로 파악해 고객들이 주로 느끼는 불편함 위주로 서비스 개선도 추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객상담 인프라 및 시스템 개선에 매진해 △콜센터 상담 시스템 재구축 △콜센터 회선 증설 △AI 콜봇 도입...
국토부, 클라우드 기반 부동산종합공부시스템 구축 2024-04-21 14:08:53
지자체, 공공기관 등의 부동산 민원 상담 창구를 통합해 전화 또는 챗봇으로 편리하게 민원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측량 서비스의 신뢰도도 높일 계획이다. 일관성 있는 측량 결과가 제시될 수 있도록 표준화된 측량업무 프로세스를 마련하고, 측량기관(LX공사 등)과 검사기관(지자체)에서 개별 관리하던 측량...
국토부, 차세대 부동산종합공부시스템 2026년까지 단계적 구축 2024-04-21 11:33:42
지자체, 공공기관 등의 부동산 민원 상담 창구를 통합해 전화 또는 챗봇으로 편리하게 민원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측량 서비스의 신뢰도도 높일 계획이다. 일관성 있는 측량 결과가 제시될 수 있도록 표준화된 측량업무 프로세스를 마련하고, 측량기관(LX공사 등)과 검사기관(지자체)에서 개별 관리하던 측량...
현대캐피탈, 호주·인니 사업 본격화…"K-금융 선도" 2024-04-18 09:36:47
챗봇과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등을 통해 현지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에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응대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지난 17일 인도네시아 법인 설립을 위해 현지 여신전문금융사인 '파라미트라 멀티파이낸스'를 인수하는 작업을 마무리했다. 현대캐피탈은 후속 작업을 통해 해당...
新무기 들고온 SKT·KT…"AI 기업으로 불러달라" 2024-04-17 18:58:42
챗봇 서비스를 제공하는 ‘AI 인사이드 플랫폼’과 이미지 생성 기술 ‘AI 크리에이터’ 등 자체 AI 기술을 소개했다. AI 인사이드 플랫폼을 활용하면 개발자들이 현장 맞춤형 AI 서비스를 제작할 수 있다. 전시관에선 고객이 식당에서 말로 AI에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연했다. 클라우드를 활용해 통신 인프라, 상담...
학교, 일터, 이동…"일상에서 만나는 KT의 AI" [월드IT쇼 2024] 2024-04-17 15:52:35
기술도 공개했다. AICC의 셀프 가입과 구축, 상담이 가능한 클라우드 콘택트 센터 ‘KT 에이센 클라우드 서비스’와 ‘똑똑한 AI 보이스봇’을 활용한 업종별 봇 체험 공간을 준비했다. 이동 테마 존에서는 미래 네트워크 혁신 기술을 소개했다. 도심항공교통(UAM)을 위한 ‘항공망 특화 네트워크기술’과 개방형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