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트서 삼성전자 2위로 밀어낸 '청해진해운' 2014-04-25 15:53:09
용품과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다판다는 현재 전국 지점 57곳, 대리점 133곳과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유 전 회장, 세모그룹 계열사, 기독교복음침례회 구원파 교단을 기반으로 영업망도 갖췄습니다. 또 경기 안성시의 구원파 수련원 금수원에서는 주말마다 판매행사가 열려 신도...
<세월호참사> 유병언 장남 소유 '다판다'는 방문판매회사 2014-04-23 04:02:05
건강기능식품과 주방용품, 화장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가습기, 찜질 벨트, 샤워기기 등 의료·건강기기와칫솔, 샴푸 등 생활용품 역시 취급한다. 지난 2000년 설립된 이 회사는 현재 전국에 지점 57곳, 대리점 133곳을 뒀다. 인터넷 판매망 또한 확보하고 있다. 다판다는 유병언 전 회장과 세모그룹 관계자들을...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미네랄 정수기’ 현대홈쇼핑 론칭 2014-04-01 14:06:05
한경희생활과학의 전국 50여 개 직영대리점의 전문서비스 매니저로부터 4개월에 한 번씩 무상으로 방문해 필터교환 외에도 꼼꼼하게 스팀청소 서비스 등 위생적인 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영업부문 변지환 상무는 “한경희 미네랄정수기는 깨끗하고 정제된 물 맛과 신체활동을 왕성하게 하고 면역력을...
[우리회사 대표상품] 이마트, 홍삼정…커피…LED전구…'가격파괴' 자체상표 상품 돌풍 2014-03-28 07:02:12
pl 애완용품에는 ‘m&m dogs’, 문구·생활용품에는 ‘이마트 키즈’, 간편가정식에는 ‘hmr’이라는 브랜드를 사용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상시 저가’라는 대형마트의 기본 전략을 충실하게 수행하기 위해 pl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제조업체 간 가격 인하 경쟁을 촉진해 소비자 이익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타파웨어, `크레용 보온병` 출시 2014-01-06 10:08:35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크레용 보온병(New Thermos)`을 1월 한정으로 출시합니다. `크레용 보온병`은 용량과 크기, 색상이 다양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등산, 개인용 텀블러, 이유식 용 보온병 등 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뛰어난 밀폐력. 타파웨어 특유의...
한샘, 가을철 맞아 소파 침대 신제품 출시 2013-09-24 10:45:37
한일카페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해 한샘 생활용품 히트상품인 한샘 와이드 시스템 식기건조대를 4만9900원 선보이고, 23만3700원에 판매하던 젠한국 반상기 홈세트를 75% 할인된 5만9000원에 판매한다. 가을, 겨울을 지낼수 있는 차렵이불과 이불솜 등 침구류, 환절기 집안 정리를 도와주는 수납박스, 집안의...
한샘, 광명점 열어 2013-09-23 17:11:32
최양하)이 경기 광명시에 대형 대리점을 열었다. 내년 말 이 지역에 세계 최대 가구업체 이케아가 한국 1호점을 내는 것에 대해 정면 대응하겠다는 전략이다.광명점은 4층에 1200㎡(360여평) 규모의 매장이다. 가구부터 생활용품까지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위기에 강한 기업] 한샘, 위기 때마다 비약적 성장…원가 낮추고 유통망 확대…이젠 글로벌 기업과 대결 2013-08-21 15:29:46
밖에 인테리어 가구 대리점도 작년부터 대형화하기 시작했다. 기존의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은 150~200평 규모였으나 300~500평 규모로 매장 규모가 확대됐다. 또 가구만 판매하던 기존 대리점과 달리 대형 직영매장인 플래그샵에선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위기를 기회로 삼고 성장 1970년...
[위기에 강한 기업] 세이프무역, 5년내 年매출 1000억…'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꿈꾼다 2013-08-21 15:29:39
넓혀가고 있다. 대형마트, 홈쇼핑, 대리점 등 판매 채널이 다양해 지면서 제품 차별화도 자연스럽게 이뤄지고 있다. 대리점 전용 제품을 별도로 기획해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차별화된 매장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끌어 올렸다. 고객과 직접 소통해 즉각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칼의 노래' 꺼낸 차석용 부회장 "LG생건, 야무지게 일해라" 2013-07-25 17:12:55
그는 “대리점뿐 아니라 대형마트조차 ‘우리도 을’이라며 물건을 적게 받아가고 재고를 줄이려 한다”며 “생산업체로선 매출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또 “1980년 이후 30여년 만에 가장 긴 장마가 이어지고 있다”며 “우리 회사는 올 들어 기후 영향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날씨가 흐리면 lg생건 3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