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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재석 칼럼] 상상력에 매기는 세금 2024-09-30 18:23:52
털었다는 것. 소비자가 어디서 어떤 콘텐츠를 봤는지를 시작으로 결혼 및 자녀 유무, 교육 수준, 소득 정도, 건강 상태, 종교까지 들여다보고 광고와 마케팅에 활용했다. 보고서엔 “용납할 수 없는 수준”이라는 멘트까지 달렸다. 비난 여론이 들끓었다. 일차적으로 꺼림칙함이라는 불쾌한 감정이 바닥에 깔렸다. 누군가...
시리 개발자 등 AI 전문가 총출동…최종현학술원 AI 컨퍼런스 개최 2024-09-30 11:06:53
자아내기 때문”이라며 “AI를 연구하는 학계, 기업, 소비자 모두가 모이는 이번 컨퍼런스가 AI에 대한 과학적 이해를 쌓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AI 컨퍼런스는 최종현학술원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안옥희 기자 ahnoh05@hankyung.com
불황 속 검증된 ‘더샵’의 가치…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3차’ 분양 예정 2024-09-30 11:00:31
1위(한국소비자포럼/미국 브랜드키 공동주관), 4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 아파트 부문 14회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지표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주택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올해 남은 하반기 중 포스코이앤씨는 인천 ‘시티오씨엘 6단지(1,734가구)’를,...
현대그린푸드, 美 수제버거 ‘재거스’ 들여온다…1호점 어디에 2024-09-30 09:55:01
교육을 이수하고, 모든 재료를 미국에서 직접 공수해 사용하는 등 노력을 통해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특색 있는 글로벌 외식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그린푸드는 1호 매장인 험프리스점에서 재거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 향후...
현대그린푸드, 평택 미군기지에 미국 수제버거 '재거스' 개점 2024-09-30 09:36:35
달간 전문 교육을 이수하도록 했고 모든 재료를 미국에서 가져오는 등 현지의 맛을 구현했다"며 "가격은 국내외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유사 메뉴와 비교해 10% 정도 저렴하다"고 말했다. 글로벌 1호점은 이 부대 주둔 인원이나 방문자 등만 이용할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1호점에서 소비자 반응을 살핀 뒤 국내 매장 추가...
AI 전문가 한자리에…최종현학술원, 내달 2일 AI 콘퍼런스 2024-09-30 09:00:32
연구하는 학계, 기업, 소비자 모두가 모이는 이번 콘퍼런스가 AI에 대한 과학적 이해를 쌓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콘퍼런스는 최종현학술원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최종현학술원은 첨단 과학기술 분야의 세계적 석학과 전문가를 초청해 과학기술 발전이 미래...
KT, MS의 AI 기술 업고 국내외 AI·클라우드 시장 공략(종합) 2024-09-29 09:51:47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KT의 산업 전문성과 MS의 전체 기술 스택을 결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KT 파트너사인 신한은행 관계자는 "한국어와 금융 서비스에 특화된 KT GPT 모델을 활용해 국내 금융 소비자에게 최신 AI 모델 기반의 혁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AI기업 매출 3천만 달러 달성 속도, 이전 소프트웨어 기업의 3배 2024-09-27 15:44:31
1억 명을 돌파하며 역대 가장 빠르게 성장한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오픈AI는 기업들이 챗GPT에 액세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만들어 연간 36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지만 새로운 모델 교육 투자비가 연간 50억 달러 넘게 들어간다. 스트라이프의 정보 책임자 에밀리 샌즈는 "과거 세대 소프트웨어...
?에듀윌, 동남아 진출에 박차…EBS·메이트아이·액티부키와 MOU 체결 2024-09-26 20:56:01
교육 투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예정이다. 액티부키는 관광과 유통 분야의 디지털 전환(DX)과 라오스 시장 개척에서 이미 성공적인 사례를 보유하고 있어, 이번 협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콘텐츠 수출을 넘어...
에듀윌, EBS미디어·메이트아이·액티부키와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09-26 14:32:51
현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교육과 관광, IP 콘텐츠의 융합을 통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남아시아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교육 및 문화 콘텐츠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협약은 단순한 콘텐츠 수출을 넘어 현지 교육 및 문화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