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년 연속 흑자 냈다"…'8300개 중 2개' 알짜 ETF는? 2024-02-20 10:12:18
파운드화 약세로 플러스 수익률을 유지했다. 지난해에는 비중이 가장 큰 노보노디스크가 체중감량제 웨고비 효과로 지수의 상승세를 이끌었다. 타벳 전략가는 오는 11월 미국 대통령선거는 지난 세 차례 대선과는 달리 유럽 제약주 실적에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 제약업은 미국...
폴리메탈 인터내셔널, 러시아 자산 36억 9천만 달러에 매각 2024-02-19 23:39:21
Yanchukov)의 망가제야 마이닝(MANGAZEYA Mining) 산하 망가제야 플러스(Mangazeya Plus)에 약 36억 9천만 달러에 매각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중 22억 1천만 달러가 러시아 사업의 순부채다. 폴리메탈 인터내셔널의 비탈리 네시스(Vitaly Nesis) CEO는 "매각 달성이 반드시 필요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외부...
영화·TV 유통, 요즘은 유튜브보다 틱톡 2024-02-17 07:47:43
스트리밍 사업자는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프라임비디오, 파라마운틀플러스, 맥스, 피콕, 애플TV 등이다. 넷플릭스는 틱톡 포스트(게시 기능)의 24%를 차지하는 등 틱톡 유통 스트리밍 콘텐츠 상당수를 차지한다. 이어 프라임비디오(21%), 맥스(21%), 피콕(15%) 순이었다. 숏폼 애호가들이 틱톡에서 수십 개의 짧은...
틱톡, 영화·TV 유통에서 유튜브 지위 넘본다 2024-02-17 07:00:06
앞섰다. 주요 스트리밍 사업자에는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프라임비디오, 파라마운틀플러스, 맥스, 피콕, 애플TV 등이 포함됐다. 넷플릭스는 틱톡 포스트(게시 기능)의 24%를 차지하는 등 틱톡 유통 스트리밍 콘텐츠 상당수를 차지한다. 이어 프라임비디오(21%), 맥스(21%), 피콕(15%) 순이었다. 숏폼 애호가들은 이미...
OTT 앱 순사용자 2000만명 돌파…점유율 1위는 넷플릭스 2024-02-14 10:54:22
쿠팡플레이 805만명(25.4%), 티빙 551만 명(17.4%), 웨이브 301만명(9.5%), 디즈니플러스 277만 명(8.7%) 순이었다. 사용 시간 점유율도 넷플릭스가 8809만 시간(54.3%)으로 가장 높았다. 사용 시간 2·3위는 이용자 수 점유율과 달랐다. 티빙(3248만 시간·20.0%)이 쿠팡플레이(2021만 시간·12.5%)를 앞섰다. 웨이브(1592...
넷플릭스, OTT 앱 점유율 1위 굳건 2024-02-14 09:08:24
넷플릭스·쿠팡플레이·티빙·웨이브·디즈니플러스의 순사용자는 2천6만명으로 2023년 1월(1천876만명) 대비 6.9% 증가했다. 앱별로는 넷플릭스가 사용자 점유율과 사용 시간 점유율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월 사용자 수 1천237만명인 넷플릭스는 OTT 앱 사용자 점유율 39%를 보였다. 이어 쿠팡플레이(805만...
"OTT 앱 순사용자 2천만 돌파…넷플릭스 점유율 39% 1위" 2024-02-14 08:58:17
넷플릭스·쿠팡플레이·티빙·웨이브·디즈니플러스의 순사용자는 2천6만명으로 2023년 1월(1천876만명) 대비 6.9% 늘었다. 앱별로는 넷플릭스가 사용자 점유율과 사용 시간 점유율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월 사용자 수 1천237만명인 넷플릭스는 OTT 앱 사용자 점유율 39%를 기록했다. 이어 쿠팡플레이(805만...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에 밀려" 2024-02-05 16:50:33
티빙(20%), 유튜브 프리미엄(19%), 디즈니플러스(18%), 웨이브(12%) 순이었다. 넷플릭스가 구독률 면에서 압도적으로 앞섰다. 다만 넷플릭스의 구독률이 전년 대비 보합세인 반면 쿠팡플레이(+6%포인트)와 디즈니플러스(+5%포인트)는 크게 상승해 차이를 좁혔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 클럽 회원 무료 구독 제공...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종합) 2024-02-05 10:54:57
티빙(20%), 유튜브 프리미엄(19%), 디즈니플러스(18%), 웨이브(12%) 순이었다. 넷플릭스의 구독률이 전년 대비 보합세지만 쿠팡플레이(+6%포인트)와 디즈니플러스(+5%포인트)는 크게 상승해 차이를 좁혀가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 클럽 회원 무료 구독 제공 효과와 국내외 스포츠 단독 중계권 확보에 힘입었다....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 낮아" 2024-02-05 10:24:14
티빙(20%), 유튜브 프리미엄(19%), 디즈니플러스(18%), 웨이브(12%) 순이었다. 넷플릭스의 구독률이 전년 대비 보합세지만 쿠팡플레이(+6%포인트)와 디즈니플러스(+5%포인트)는 크게 상승해 차이를 좁혀가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 클럽 회원 무료 구독 제공 효과와 국내외 스포츠 단독 중계권 확보에 힘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