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위엔 아이스크림 향이지"…해피바스, 죠스바·스크류바와 협업 2018-05-10 16:44:03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와 협업해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 겁니다. 종류는 립밤, 스크럽, 선스틱(SPF50+, PA++++), 선크림(SPF50+, PA++++), 수딩젤 등 총 아홉 종류로 구성됐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롯데제과의 대표 빙과류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가 연상되는 향과 성분을 담았으며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5-10 15:00:02
180510-0684 경제-0146 14:02 죠스바가 립밤이네?…롯데, 해피바스와 협업 화장품 선봬 180510-0685 경제-0147 14:04 CJ오쇼핑·CJ E&M 합병법인 'CJ ENM'으로 7월 새 출발 180510-0691 경제-0148 14:09 TPC, 1분기 영업익 8억원…28.6% 증가 180510-0693 경제-0149 14:10 롯데 황각규 부회장 "호텔롯데 상장, 아직...
`죠스바`.`스크류바`, 립밤으로 변신 2018-05-10 14:07:23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모양 화장품 9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피바스와 협업으로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수딩젤 등이다. 롯데제과는 "이들 제품 특유의 과일향을 그대로 살렸고, 포장 디자인도 각 브랜드의 캐릭터로 재구성했다"며 "일부 제품은 투명한 용기에 담아 특이한...
죠스바가 립밤이네?…롯데, 해피바스와 협업 화장품 선봬 2018-05-10 14:02:15
죠스바가 립밤이네?…롯데, 해피바스와 협업 화장품 선봬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제과는 해피바스와 손잡고 간판 제품인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모양 화장품 9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수딩젤 등이다. 롯데제과는...
"수박바 이번엔 풍선껌으로"…롯데제과 `왓따 수박바` 출시 2018-03-14 17:02:43
‘왓따 죠스바’, ‘왓따 스크류바’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겁니다. ‘왓따 수박바’ 풍선껌은 수박바 특유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포장 디자인 또한 수박바를 연상할 수 있도록 빨간색과 녹색을 주요 색상으로 사용했습니다. 또한 껌 속에는 상큼한 맛과 씹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작은 구연산 알갱이가...
[모바일한경] ‘경력관리 이력서’를 써야 하는 이유 등 2018-02-08 19:33:08
사장단이 누드 동영상 찍은 이유▶올겨울 sns를 달군 화제의 ‘죠스 어묵티’▶글 올리면 돈이 되는 ‘스팀잇’의 마법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바르다 김선생, 점주와 상생협약…브랜드 로열티 14% ↓ 2018-01-24 14:52:56
지난 23일 서울 대치동 죠스푸드 본사에서 나상균 죠스푸드 대표와 바르다 김선생 가맹점주 단체인 상생협의회 박정훈 회장, 공정거래위원회 윤태운 사무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상생협약에는 브랜드 로열티 14% 인하를 포함해 본사가 신메뉴나 마케팅을 추진할 때 상생협의회와 반드시 협의한다는 조항이 담겼다....
“어묵 국물을 찻잔에 마신다고?”… 올 겨울 SNS를 달군 화제의 ‘죠스 어묵티’ 만든 사람은? 2018-01-11 19:15:00
죠스 어묵티(Tea)’는 출시 한 달여 만에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2포가 들어있는 한 박스의 가격은 5900원이다. “‘죠스 어묵티’는 어묵 국물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활용도도 높은 재미있는 제품이에요. 어묵티는 애초에 판매를 통해 수익을 낼 목적으로 만든...
[2018 유통트렌드] 홈플러스, 품질 좋고 가격 싼 '가성비 상품'으로 승부 2018-01-08 16:39:36
사례는 또 있다. 국민 아이스크림 ‘죠스바’와 ‘수박바’를 컵 형태로 만든 ‘죠스통’과 ‘수박통’이다. 롯데제과와 손잡고 작년 4월 출시했는데, 현재까지 아이스크림 부문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들 아이스크림의 성공에 힘입어 작년 6월에는 ‘아맛나’와...
잘나가는 젤리… 2년새 매출 3배 2018-01-04 19:24:31
후르츠 젤리’ 2종(바나나맛, 망고맛)을 포함해 죠스바 젤리, 청포도 젤리 등 기존의 젤리제품 등 총 6가지 제품이 포함됐다. 기존 나머지 9가지 제품과 앞으로 내놓는 신제품도 젤리셔스 브랜드로 통합해 나갈 예정이다. 신제품 ‘말랑 후르츠 젤리’는 젤리 속에 공기를 넣어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식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