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핑크 돼지바 모델 원해"…래퍼 마미손, 계획대로 다 됐다 2021-03-29 10:44:12
통밀과자 다이제를 잘게 부숴 크럼블로 만든 뒤 도넛 위에 뿌렸다. 통밀 반죽의 도넛에 초콜릿 코팅과 다이제 크럼블을 올린 '다이제 크럼블 초코링'과 도넛 위에 우유로 만든 밀크크림, 다이제 크럼블을 뿌린 '다이제 밀크크림 타르트' 등이다. ○돼지바 핑크와 복면 래퍼 마미손의 만남 롯데푸드는 이달...
코로나19 장기화로 아침 대용 시리얼 '인기'…시장규모 14%↑ 2021-03-21 10:15:00
등) 1천735억원, 어린이용(초코크리스피, 럭키참 등) 1천452억원, 핫시리얼(오트밀) 107억원으로 집계됐다. aT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에 아침을 거르던 소비자와 아이들이 아침 대용식을 다시 찾기 시작한 것이 주원인으로 분석된다"고 밝혔다. 다만 코로나19 요인이 사라지면 시리얼 시장의 급격한 성장세도 주춤할...
호텔보다 고급진 수제 디저트, 지금 먹으러 갑니다 2021-03-18 17:13:46
바질캐비어와 수제 레몬샤베트다. 생초콜릿과 초코테린, 브라우니 등을 접시에 담아낸 첫 번째 메인은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두 번째 메인은 예술품 같다. 커다란 초코공을 열면 에스프레소크림과 라즈베리, 무화과를 레드와인에 졸여 만든 게 나온다. 이 위로 75도짜리 럼을 불붙여 부은 뒤 섞어 먹는다. 달콤 쌉싸름한...
“소비자께서 원하신다면”…대세가 된 `팬슈머` 2021-03-08 17:42:10
표가 높게 나오자 회사측은 조사를 다시 해 결국 초코 맛의 승리로 끝냈습니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부정선거` 논란이 일었고 심지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관련 글이 올라올 만큼 `첵스 파 맛 사건`은 오랫동안 화제가 됐습니다. 1.2인 분의 비빔면과 빨대를 없앤 우유를 내놓게 된 것도. 새우깡 광고 모델로...
[게시판] 오리온-무신사, '초코송이' 협업상품 출시 2021-03-02 09:33:46
[게시판] 오리온-무신사, '초코송이' 협업상품 출시 ▲ 오리온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손잡고 장수 과자 '초코송이'를 대상으로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제품 포장에는 '2021 봄·여름(S/S) 무신사룩' 무늬를 입혔다. 협업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금주신상] 농심 비빔면 '배홍동'·오뚜기 '옛날 사골곰탕죽' 2021-02-27 08:00:06
딸기블라썸'과 '다이제 딸기블라썸'을 출시했다. 초코파이情(정) 딸기블라썸은 지난해 인기를 누린 봄 한정판 '핑크색 초코파이'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다이제 딸기블라썸은 1983년 다이제 첫 출시 이후 38년 만에 선보이는 핑크빛 다이제다. ▲ bhc는 한우 전문점 '창고43'을 활용한...
"오리지널 보다 낫다"…10년만에 빈츠 신제품 카페모카 출시 2021-02-24 10:26:05
제품은 과자에 커피와 시나몬 향을 사용해 카페모카의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으로, 커피와 함께 먹기 좋다는 설명이다.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맛, 구매의향, 식감 등 전체 항목에서 오리지널 빈츠보다도 높은 평가를 얻으며 관계자들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했다. ‘빈츠 카페모카’는 패키지에 녹색을 메인...
[금주신상] SPC삼립 프리미엄 우유 '로얄리치 저지밀크' 2021-02-20 08:00:09
버터치킨카레'를 내놨다. 이들 제품은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사용해 포장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된다. ▲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신제품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을 출시했다. 기존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와 인기 과자 '고래밥'을 융합해 만든 제품이다. (끝) <저작권자(c)...
코로나 집콕족이 `과자 성수기`도 바꿨다…오리온, 지난달 연간 `최대매출` 2021-01-21 10:33:39
코로나19 `집콕족`이 과자 성수기 판도를 바꿨다. 오리온은 지난해 12월 스낵 매출이 ‘스낵=여름철 성수기’라는 통념을 깨고 2020년 최대 월매출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로 인한 홈술족 증가와 품절 대란을 일으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의 인기가 더해져 한 해 최대 매출을 달성한...
"마약 과자" 입소문에 품절 사태…하루 10만봉씩 팔렸다 2021-01-13 12:03:35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자체 개발한 공정과 생산 설비를 통해 기존 꼬북칩에 초콜릿 커버링 기술을 접목시킨 제품이다. 꼬북칩 특유의 4겹과 바삭한 식감은 살리고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맛을 구현했다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잇따르면서 일각에서는 '제2의 허니버터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