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톱티어 비자' 신설…S급 첨단인재 선점한다 2024-09-26 17:49:33
분야 최우수 인재 유치를 위한 톱티어 비자를 신설하기로 했다. 글로벌 최상위권 대학에서 이공계 학사 학위 이상을 취득했거나 세계적인 기업·연구소에 재직한 경험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비자 발급 요건을 대폭 완화하고, 배우자·자녀에 더해 부모에게도 같은 혜택을 줘 정주 요건을 개선한다는 구상이다. 내년...
와디즈, 유튜버가 만든 주방 브랜드 '쿠자'에 투자 2024-09-26 09:43:58
기업가형 소상공인 매칭융자 ‘립스(LIPS)’ 최우수 운영사로서 이번 투자 이후 최대 5억 원 규모의 금융 지원도 진행할 계획이다. 소강섭 와디즈파트너스 대표는 “쿠자는 크리에이터로서의 창의성과 팬덤, 브랜드로서의 제품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보기 드문 기업”이라며 “와디즈파트너스는 ...
[게시판] LG유플러스,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2024-09-26 09:43:07
[게시판] LG유플러스,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 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 조사는 올해 총 65개 업종 273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초고속인터넷·IPTV 업종 기업 중에서는 '우수 기업'...
휴넷, 고용노동부·교육부 주관 인적자원개발 최우수기관 선정 2024-09-26 08:42:43
HRD) 인증'에서 최우수 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한 휴넷은 본 제도가 시행된 2006년 첫 인증부터 총 6회 연속 인증의 쾌거를 달성하며, 명실공히 인적자원개발 대표기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재직자의 직무능력 향상을 지원하고 능력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 및...
KTX 울산역 인근에 1.53㎢ 규모 경제자유구역 추가 지정 2024-09-25 17:48:43
3곳을 최우수인 'S등급'으로 확정했다. 이현조 산업부 경제자유구역기획단장은 "신규 지정된 울산역 복합지구가 착실히 개발되도록 울산경제자유구역청과 긴밀히 협의하고, 성과평가가 보다 내실 있게 운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친환경 도시개발 신속 마무리…살기 좋은 명품도시 만들 것" 2024-09-25 16:06:03
3회 연속 최우수 등급을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는 16만 의왕시민의 전폭적인 성원과 시 공직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일궈낸 값진 결과라 생각한다. 앞으로 의왕시가 전국 최고의 명품 도시로 발전하는 데 주요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그동안 주요 성과를 꼽는다면. “그동안 우리 시민들의 오랜 숙원사업들이...
산림청, 산림분야 딥테크·빅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 시상 2024-09-25 14:18:49
2팀, 최우수 6팀, 우수 6팀 등 총 14팀을 최종 선정했다.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부문에서는 ‘시들링’을 개발한 애프터레인(박중현 외 4명)팀이 대상을 받았다. ‘시들링’은 각 지역의 기후 데이터 및 빅데이터를 분석해 산림 양묘 병해충 발생 시기를 예측해 사전방제하는 서비스다. 아이디어 기획 부문에서는 대학생으로...
SKT·KT, 세계 이동통신상 '리딩 라이트'서 나란히 수상(종합) 2024-09-25 10:21:25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데 이어 이번에 올해의 통신사로 선정되며 2년 연속 수상에 성공했다. 올해의 통신사 부문은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 혁신을 이뤄내며, 통신 산업에서 꾸준한 성과를 거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KT는 5G SA 전국망 등 네트워크 인프라를 바탕으로 AICT(인공지능+정보통신기술) 컴퍼니로 전환하기...
삼성·LG전자, 콜센터 품질 최우수 기업 선정…AI 도입 눈길(종합) 2024-09-25 10:00:01
최우수 기업에 선정돼 업계 최다·최장 기록을 세웠다고 25일 밝혔다. KS-CQI는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조사로, 올해는 65개 업종, 270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와 전문 평가 요원의 모니터링 점수가 모두 우수한 최상위 10개 기업이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 품질 최우수 기업 6년 연속 선정 2024-09-25 08:50:44
조사가 실시된 이래 누적 12회, 2019년부터 6년 연속 최우수 기업에 선정된 것으로, 업계 최다·최장 기록이다. KS-CQI는 대표적인 고객 접점인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조사다. 올해는 65개 업종, 270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와 전문 평가 요원의 모니터링 점수가 모두 우수한 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