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동후디스, 하이뮨 출시 3년만에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2023-01-16 10:53:14
이례적인 일이다. 일동후디스는 하이틴 프로틴 밸런스의 제품력을 성공 비결로 꼽았다. 이 제품은 소화 흡수가 잘 되는 산양유단백과 8가지 기능성 영양 성분을 함유했다. 아울러 연령과 성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제품라인을 확장한 점도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생애...
일동후디스 "하이뮨 출시 3년만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2023-01-16 10:14:19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천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매출이 출시 첫해인 2020년 300억원에서 2021년 1천50억원으로 급증했고 지난해에는 1천650억원을 넘었다. 일동후디스는 "국내 단백질 보충제 중 소화 흡수가 잘되는 산양유단백과 8가지 기능성...
다이어트는 새해부터…롯데마트, 단백질 보충제 판매 20%↑ 2023-01-09 06:00:05
'해빗 맛있는 산양유 프로틴'을 출시했다. 우유나 물에 타서 먹을 수 있는 파우더 제형으로 호두아몬드맛과 초코맛 2가지로 구성됐다. 네덜란드산 산양유 단백 분말과 분리유청단백 등이 첨가돼있다. 롯데마트는 12∼25일 헬스장갑, 보호대 등 다양한 근력 운동 상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built@yna.co.kr (끝)...
비건 열풍에 성장하는 대체유 시장…제품군도 다양화 2022-12-25 07:00:02
내놨다. 오리지널·언스위트·초코·바나나·식이섬유·프로틴 등 아몬드브리즈 6종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 지난해 9월 출시한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언스위트 2종은 출시 1년만에 1천800만팩이 팔렸다. 올해는 2천만팩 판매를 달성할 것으로 매일유업은 보고 있다. 동원F&B는 지난해 12월 '...
지쿱, 베트남 하노이 ‘2022 글로벌 컨벤션’ 성료…전 세계 7천여 명 참석 2022-12-01 07:00:09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 등의 혁신적 신제품과 결합해 지쿱이 명실상부 글로벌 Top 10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는 모멘텀이 될 것이다”고 비전을 제시했다. 새로운 직급을 달성한 리더들에 대한 인정식도 진행됐다. 브론즈, 골드, 사파이어, 루비 등의 직급자들이 대거 탄생했다. 무엇보다 이번 컨벤션에는 지쿱의...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락토프리` 대용량 제품 출시 2022-11-09 11:25:43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의 대용량 버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 용량은 570g으로 기존 제품 용량인 304g 대비 88% 증량했다. 기존 제품이 8회분 섭취가 가능했다면 대용량 제품은 15회분 섭취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지방과 유당을 분리한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했다....
[2022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푸드 업사이클링으로 단백질 식품 만드는 ‘에브리틱’ 2022-10-20 15:00:00
2차 제품으로 프로틴 초코볼 ‘초유의 사태’를 개발했다. 현재는 3차 제품인 프로틴 찹쌀떡 ‘생딸기 프로떡’을 개발 중이다. 에브리틱은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에 선정됐으며, 연세대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서대문구 사회적경제캠프...
美인앤아웃버거 호치민서 반짝 팝업스토어...베트남 상륙 언제? [코참데일리] 2022-10-14 17:21:54
더블더블 버거, 프로틴스타일 버거 등이었다. 인앤아웃 해외 이벤트 매니저인 Luis Hernandez는 "이것은 시장 테스트 투어의 일부이며 베트남에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도 "당장 베트남에 오픈할 계획은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베트남에서 인앤아웃 팝업스토어는 지난 2017년에 호치민에서 열린바 있다. (출처: vnexpress)...
매일유업, 맛·건강 다 잡자…음료·영양식 라인업 강화 2022-10-11 16:18:10
저분자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운동 후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 ‘셀렉스 프로핏’, 단백질 액상 음료 ‘코어 프로틴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셀렉스는 2018년 출시 후 올해 5월까지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달성했다. 매일유업은 건강기능식품 사업 전문성을 강화하고 역량을 집중하기...
㈜에스디생명공학·제약전문기업 아이큐어㈜,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 박차 2022-09-30 13:16:40
뷰티 브랜드인 1AB(원에이비) 브랜드를 신규 론칭해 프로틴 워터20, 원더 슬러쉬 등 기능성 식품들을 선보였으며, 기존 ㈜에스디생명공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브이해빗(v:habit)을 새롭게 리뉴얼해 총 5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우선적으로 출시했다. 브랜드 1AB(원에이비)는 정형화된 기존 건강 보조제의 틀을 깨는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