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양생명, 상반기 당기순이익 753억원…수익성 중심의 `지속가능성장` 2019-08-20 14:19:17
판매 확인서 신설, 신계약 해피콜 강화 및 상품 재설명 제도 등 내부 자율점검을 통해 불완전판매를 사전 예방하고, 사내 인트라넷에 실시간 민원접수 현황 및 완전판매 우수(부진) 지점을 확인할 수 있게 하여 근본적인 개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고객으로부터 이해하기 어렵다는 평을 받았던 기존 보험약관을 쉽고...
해피콜 첫 여성 CEO, 박소연 대표 취임 2019-07-23 17:46:57
출신 [ 김정은 기자 ] 주방용품업체 해피콜은 박소연 대표(50·사진)가 취임했다고 23일 밝혔다. 박 신임 대표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해피콜 최초의 여성 최고경영자다.박 대표는 서울대 생물교육학과와 미국 뉴욕 패션전문학교(fit), 펜실베이니아대 와튼스쿨(경영대학원)에서 공부한 뒤 리바이스, 월마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23 15:00:02
선보여 190723-0306 경제-040010:21 해피콜, 박소연 신임 대표 취임 190723-0309 경제-002110:22 [게시판] SKB, 캐리와 함께하는 B tv 기초영어교육 설명회 190723-0311 경제-040710:23 코스피 외국인 '사자'에 상승 출발…장중 2,100선 회복(종합2보) 190723-0312 경제-040810:23 축산물 위생관리법 위반업체...
[ 사진 송고 LIST ] 2019-07-23 15:00:02
품종" 07/23 11:11 서울 김인철 힘차게 뛰어드는 밀러크 07/23 11:11 지방 조성흠 해피콜, 박소연 신임 대표 취임 07/23 11:11 서울 김인철 역영하는 김민섭 07/23 11:11 서울 김인철 밀러크 힘찬 레이스! 07/23 11:12 지방 한혜원 우리금융, '지구는 우리가 지킨다' 캠페인 07/23 11:12 서울...
해피콜, 박소연 신임 대표 취임 2019-07-23 10:21:23
주방용품업체 해피콜은 23일 박소연 신임대표가 공식 취임했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이 회사의 첫 여성 최고경영자다. 리바이스, 월마트, 샤넬코리아 등 기업에서 경력을 쌓았고, 대한제분그룹의 반려동물 서비스업체 디비에스 대표를 지냈다. 해피콜은 "새로운 대표 취임을 계기로 고객의 마음을 더 잘 읽고 감동을 주는...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앱 통해 어디서나 손쉽게 업무 처리 2019-07-17 16:12:51
도모하고 있다. 신계약 해피콜 강화, 상품 재설명 제도 등 내부 자율점검을 통해 불완전판매를 사전에 예방하고, 사내 인트라넷으로 실시간 민원 접수 현황을 확인해 근본적으로 개선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동양생명의 불완전판매 비율은 안방보험에 인수되기 전인 2015년 1.03%에서 2018년 말 0.13%로 감소했으며, 대외...
아파트 부문 15년 1위 자이, 고객중심 '1 대 1 맞춤형 AS' 제공 2019-07-02 18:19:02
후 해피콜 등 ‘고객 1대 1 맞춤형 as시스템을 갖췄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춰 as 전 과정을 처리하고 있다는 게 gs건설의 설명이다.gs건설은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실시간 as 접수 및 처리 관리도 시행하고 있다. ‘고객안심 문자서비스’를 통해 as...
똑똑한 에너지 소비…원주시 '우리집 전기저금통 사업' 추진 2019-06-24 10:31:17
번호로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이어 담당 서포터즈가 해피콜 후 가정을 방문해 무료 기기 설치와 함께 앱 다운로드 및 향후 A/S까지 안내해 준다. 원주시 관계자는 "전기절약을 유도해 합리적인 에너지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우리집 전기저금통 사업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kimyi@yna.co.kr (끝)...
"창업 비용 부담을 낮추자" 가락동 리어카포차, 우리 동네 1호점 프로모션 성황 2019-06-12 14:33:20
특징이다. 가락동 리어카포차 관계자는 "우리 동네 1호점 프로모션은 창업 비용 절감 혜택뿐 아니라 안정적으로 초기 정착에 성공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적극 전수하는 것이 포인트"라며 "실제로 주 1회 해피콜 관리 및 매출 분석 운영 전략을 수립하여 가맹점 매출 향상을 견인할 뿐 아니라 월 1회 이상 방문 관리 및 1:1...
홈앤쇼핑, 2019년 KSQI 콜센터 홈쇼핑 부문 7년 연속 1위 선정 2019-05-13 10:06:14
불만 상품평 등록고객에 대해서는 해피콜 서비스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 불만사항을 듣고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이를 통해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예방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는 효과를 얻고 있다.상담사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일대일 코칭 및 스팟성 코칭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