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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손들이 담은 저평가 종목은 2024-04-03 15:54:36
현대홈쇼핑(5.03%)에,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세아제강지주(5.05%)에 투자했다. 각각 연결 및 지분법 기업들의 실적 호조, 에너지용 강관 수요가 기대 요소다. VIP자산운용은 디와이파워 지분을 5.22% 늘렸다. 유압실린더 아웃소싱 수요 확대가 주가를 견인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이시은 기자 see@hankyung.com
온라인서 전기트럭 산다…GS글로벌, 티몬서 BYD T4K 판매 2024-04-01 10:46:32
BYD T4K 판매 디피코도 경형전기트럭 홈쇼핑서 판매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국내 상용차 제조·수입업체들이 온라인과 홈쇼핑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GS글로벌은 이달 1∼30일 전자상거래업체 티몬과 손잡고 'GS글로벌 T4K X 티몬 기획전'을 연다고 1일 밝혔다. GS글로벌이 티몬 홈페이지와...
롯데홈쇼핑, 핫팩 수출 지원으로 '윈윈 아너스' 선정 2024-03-28 08:41:06
= 롯데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우수사례를 선발하는 '윈윈 아너스'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는 상생 프로그램 '브랜드 엑스포'를 통해 보온용품 판매업체 '위니스트'의 오세아니아 진출을 지원한 성공사례로 유통사...
저평가 판단…현대홈쇼핑·레이 담은 기관 2024-03-27 18:07:56
등과 운용사들이 LIG넥스원, 아프리카TV, 현대홈쇼핑 등의 지분을 늘려나갔다. 당장의 주가 흐름보다 향후 실적 개선 가능성에 초점을 맞췄다는 분석이 나온다. 2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정부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도입을 선언한 1월 17일부터 이날까지 국내외 기관이 ‘5% 룰’에 따라 지분 보유 상황...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TV홈쇼핑에서 수백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끝나지 않을 것 같던 라이선스 브랜드 전성시대는 그러나 작년 하반기 정점을 찍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대박 신화의 주역 F&F에도 이상 징후가 나타났다.◆MLB, 믿었던 중국서도 분기 손실26일 패션·유통업계에 따르면 F&F 중국법인 F&F차이나는 작년 4분기 47억원의 영업손실을...
CJ온스타일 '라방' 조직 확대…모바일앱도 숏폼 중심 개편 2024-03-26 18:10:32
홈쇼핑업체 CJ온스타일이 라이브 커머스(라방) 조직을 대폭 확대했다. 모바일 앱 화면도 라방 중심으로 확 바꾼다. CJ온스타일은 종전에 기획팀과 제작팀만 있던 모바일 라방 담당 산하 조직에 편성팀·마케팅팀·신규채널기획팀을 신설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조직 규모는 두 배 불어났다. 몸집이 불어난 조직에 걸맞게...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TV 홈쇼핑에서 수 백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당분간 이어질 것 같았던 라이선스 브랜드 전성시대는 그러나 작년 하반기 이후 급반전했다. F&F가 극명하게 보여준다. ◆MLB, 믿었던 중국도 분기 손실26일 패션·유통업계에 따르면 F&F 중국법인 F&F차이나는 작년 4분기 47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1~3분기 372억원의 이익을...
"사두면 돈 번다"…'큰손'들 통 크게 베팅한 종목 2024-03-26 15:15:42
홈쇼핑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60.2% 감소한 449억원을 기록했다. 업황 부진 탓이다. 박종렬 흥국증권 연구원은 “본업인 홈쇼핑은 구조적 침체 중”이라면서도 “현대퓨처넷, 한섬 등 연결 및 지분법 기업들의 실적 호조로 주가가 재평가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세아제강지주엔 한국투자신탁운용이 투자했다....
"확 바꿔야 산다"…CJ온스타일, '파격' 생존 전략의 이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26 14:22:00
홈쇼핑업체 CJ온스타일이 라이브 커머스(라방) 조직을 대폭 확대했다. 모바일 앱 화면도 라방 중심으로 확 바꾼다. TV 시청인구가 급감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라방을 중심으로 사업 구조를 전면 개편하겠다는 취지다. CJ ENM 커머스부문은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방 담당 산하 조직에...
홈쇼핑 '단독 판매'로 생존 돌파구 2024-03-25 18:25:34
TV홈쇼핑의 주 소비층이 40~60대라는 점에서 구매자 평균 연령대가 열 살가량 내려간 것이다. 홈쇼핑 업체들은 해외 브랜드의 국내 판권 확보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와 시계 브랜드 ‘랩스’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 패션 브랜드 ‘프리마클라쎄’의 국내 판권과 뷰티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