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루밍족' 남친위한 센스있는 발렌타인 선물 리스트 2013-02-13 17:54:49
여성들의 선물 고민은 커지고 있다. 이들을 겨냥해 유통업계의 마케팅이 한창이다. cj 올리브영에서는 남자친구의 품격을 '업' 시킬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이색 제품들이 구성돼 선물 고르는 재미 또한 선사한다. ◇ 트렌드에 민감한 그루밍족이 열광하는 잇 아이템! back to the basic! 잘 나...
소태환 대표 "영화처럼 '활' 제대로 겜심 맞혔다" 2013-02-13 10:24:51
서서히 유저가 늘어났다. 그리고 1주일 시점부터 쏟아져 들어왔다. 바로 마케팅 준비에 돌입했다'라고 말했다.요즘 핫한 모바일 3인방인 '다함께 차차차' '윈드 러너'와 비교를 안 할 수 없다. 그는 '두 게임은 재미가 있고, 그래픽이 좋지만 라이트 게임이다. '활'은 타깃이 코어 게이머다'라...
와 설날이다! 가족과 함께 보드게임 즐! 2013-02-05 09:44:14
행복한 바오밥 홈페이지(www.happybaobab.com) ■신대영 교수는? -현 게임물등급위원회 등급재분류자문위원 -현 (사)한국게임마케팅포럼 이사 -현 게임자격검정제도 운영위원회 위원 -현 (사)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고문 세계일주 꿈 키워준 '부루마블' 기억하세요? '동양의 진주' 마닐라 보드게임 선박수리...
송계한 팜플 CTO "오래남는 모바일게임 만들겠다" 2013-02-01 08:29:35
유저에다 게임을 안 하던 사람이 섞인다. 하는 사람과 마케팅할 사람이 달라졌다'며 '유저와 유대감을 만들고 특히 누가 하는가 근본 질문을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 pc게임은 소문찾아가는 맛집, 모바일은 붐비는 대학가 식당 여기서 그의 경력을 들춰보지 않을 수 없다. 그는 입사한 삼성전자에서 '(야구)...
타임머신 타고 성벽 중세도시로! 카르카손 2013-01-28 06:12:24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가족끼리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을 소개해 시간을 갖게하겠습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콘텐츠스쿨 게임전공 교수 lorica1127@ck.ac.kr ■신대영 교수는? -현 게임물등급위원회 등급재분류자문위원 -현 (사)한국게임마케팅포럼 이사 -현 게임자격검정제도 운영위원회 위원 -현 (사)...
'1분' 만에 매진된 설 선물세트, 뭐지? 2013-01-27 09:02:30
설을 앞두고 초저가 상품을 앞세운 온라인몰들이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타임 마케팅, 80~90% 할인 등 공격적 마케팅으로 일찌감치 설 대목을 잡았다.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소셜커머스 쿠팡은 이달 21일부터 1만 원 미만의 설 상품 50~100개를 매일 오전 11시에만 판매하는 '타임 마케팅'을 실시했다.지난 23...
출퇴근길 틈틈이 쇼핑한다! 모바일 쇼핑족 ‘엄지 쇼퍼’ 뜬다 2013-01-24 16:17:49
다양한 타임 마케팅 전략도 펼치고 있다. 아이스타일24는 엄지 쇼퍼들의 구매율이 가장 높은 퇴근 시간을 공략, 매일 저녁 6시부터 오전 6시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1번가는 아침, 저녁 11시에 쿠폰을 지급하는 ‘11시엔 질러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린희 아이스타일24 마케팅본부...
"초당 1억원 안비싸!"…현대·기아차 내달 '수퍼볼'서 마케팅 승부수 2013-01-23 09:03:10
프리킥 타임 중 1편, 경기 진행 중 2편 등 총 5편(벨로스터 터보 출시 광고,제네시스 쿠페 개조차 광고 등)의 광고를 진행했다.이번 수퍼볼 광고는 현대차 미국법인의 스티브 셰넌 마케팅 부사장과 기아차 미국법인의 마이클 스프라그 마케팅 부사장이 각각 주도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그동안의 수퍼볼 광고 기세를...
[월요인터뷰] "독도는 조용하게, 동해표기는 적극적으로…'투 트랙' 외교로 가야" 2013-01-13 17:21:35
이슈가 독도와 동해 표기이다보니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같은 세계적인 명소를 찾아 광고판을 만들고 해외 언론에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뉴욕현대미술관(moma)이나 메트로폴리탄뮤지엄과 같은 유명 박물관을 설득해 한국어 안내 서비스도 시작했습니다. ‘비빔밥 유랑단’을 구성해 전 세계 도시를 돌며 한식을 외국인들에...
[포토] 김다래 '약손명가 최고~!' 2013-01-13 00:56:19
타임을 갖고 있다.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에오스 보떼’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추기 시작했으며 온라인 쇼핑몰과 약손명가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