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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SNS로 고객요구 사전 포착하고 차별적 감동 경험요인 발굴해야" 2013-12-12 06:58:09
중요한 도구이자 방법론이다. 이에 고객추천지수를 고객경험 개선 방법으로 적극 활용해야 한다. 최근 한국 소비자들은 가격, 브랜드 등과 상관없이 자신에게 맞는 것을 구매하는 비규정형 소비 행태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정보 교환이 이뤄지고 이는 실제 구매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기업은 콜센터의...
벤츠코리아, 보험사정사 대상 사고수리 교육 개최 2013-12-11 14:32:11
명이 참여했다. 벤츠의 사고수리 방법과 차체 구조, 특수 장비 및 공구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스폿 용접, 본딩, 리베팅 등 전문 사고수리 방법을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신형 s클래스의 알루미늄 바디 수리 방법과 다양한 사고방지 시스템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보험사 사고수리 협력...
삼성전자 증권사 추정치 '이럴수가' … 4분기 실적 어느 증권사를 믿어야지 2013-12-11 14:29:16
증권사들은 추정치를 산출하는 공식화된 방법이 있는 게 아니어서 편차가 생길 수 밖에 없다는 입장이다. 한 증권사 관계자는 "매출의 경우 통상 예상 판매량에 예상단가를 곱해 산출하고, 영업이익은 매출에서 원가와 판관비 등을 제외하고 뽑는다" 며 "계절적 요인, 경쟁업체 상황 등 여러가지를 고려하지만 영업이익이...
[2014학년도 대입 전략] 목표대학 수능반영비율과 환산점수로 유·불리 따져야 2013-12-06 17:16:19
반영방법도 살펴봐야 학생부성적은 수능보다는 당락에 절대적인 영향력을 발휘하지는 않지만 합격 발표 이후 예비번호 순번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자. 따라서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 및 학과의 학생부 성적반영방법과 계산방식에 따라 산출된 자신의 성적이 경쟁자들보다 불리한 경우에는 목표 대학의 지원에 대한...
국세청, 체납세액위탁징수 저조에도 수수료 증액 2013-12-05 06:10:05
회수율은 2%, 평균수수료율은 5%로 각각 적용해서 산출한 것"이라며 "이는 올 상반기 위탁금액, 캠코가 관리하는 희망모아채권 연평균 회수율 등을 반영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국회 기재위측은 "캠코의 올해 체납세액 징수 실적을 볼 때 내년에 징수율이 대폭 향상될 가능성은 크지 않아 보인다"고 지적했다...
거래소, '2013 KRX 인덱스 컨퍼런스' 개최 2013-11-26 11:58:01
등 신규 전략형지수 3종의 산출방법과 글로벌 인덱스시장 동향 등이 소개된다. 이어 고봉찬 서울대 교수와 박천웅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 대표가 나서 '한국증시에서 저변동성 이상현상과 발생원인'과 '한국 경제환경 변화와 투자 전략'을 주제로 각각 발표한다. 이번 행사에는 최경수 거래소 이사장과 스티브...
공법경매사관원에서 수익성 높은 물건 골라내는 안목 배워 2013-11-19 09:28:00
이윤을 추구하는 방법이다. 그렇다면 공법분석을 체계적으로 배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단순히 법률을 암기하기보다는 각 조문의 숨어있는 의미를 이해하고 실제로 낙찰된 사례를 통해 검증하며 관련지식을 습득해야 한다. 공법경매와 관련한 교육을 이수하는 것 역시 큰 도움이 된다. 이러한 공법분석 통해 수익성...
[아는 만큼 쓰는 논술] (25) 평균의 함정 2013-11-15 18:09:55
수로 나누는 방법이다. 반평균을 내거나 평균키나 몸무게를 구할 때, 회사의 평균임금이나 국민의 평균소득을 구할 때 모두 산술평균을 이용한다. 그런데 전체의 추이를 보여주는 이 평균값은 여러 가지 문제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통계의 문제점이 논술로도 심심찮게 다루어지고 있다. 2013 이화여대 수시 기출...
<'천재' 김중수의 실수에 한은 직원 '갸우뚱'>(종합) 2013-11-15 09:25:36
커지고 있다. 지역별 경상수지 통계는 연간 단위로밖에는 산출되지 않고 산출할 방법도 없다. 이에 따라 올해 실적은 아직 없지만, 수출입 실적만 놓고 보면 적자 전환 가능성은 없다. 올해 1∼9월 한국의 대미 무역 흑자는 154억달러로, 작년 동기보다 40%가량 늘었다. 특히 이날 발언은 원화가...
[김봉구 기자의 교육라운지] '입시업체마다 다른 예상점수'…수험생은 어떻게 하나 2013-11-13 09:06:21
김희동 입시전략연구소장은 "업체마다 산출방식이나 프로그램이 다르기 때문"이라고 답했습니다. 그는 "예를 들어 탐구영역은 과목 수가 많은데 평균을 내는 방식, 응시자가 많은 과목을 반영하는 방식, 높은 점수의 과목을 반영하는 방식 등 업체별로 상이한 방법을 쓰고 있다"며 "이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