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시특보] `엔저 공포` 코스피, 2050선 하회 2014-09-03 11:13:18
약보합권에 머무르고 있고, 편의점주인 GS리테일과 BGF리테일 등이 수혜 기대감으로 동반 상승 중입니다. 반면, 동부그룹주는 신용등급 추가 강등에 약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전날 한국신용평가가 동부건설과 동부메탈의 신용등급을 `B+`로 각각 3단계, 2단계 강등했습니다. 이에 현재 동부건설과 동부제철, 동부하이텍...
라뷰티코아 청담 베네타워점 정영석 원장, “뜻하지 않는 배려를 하라. 고객은 감동한다” 2014-09-03 10:35:35
편의점에서 오렌지 주스를 사드렸어요. 어느 날 그 고객분께서 제가 없는 날에 오셔서 똑같이 오렌지 주스를 찾으셨어요. 하지만 다른 스텝 분께서 “오렌지 주스는 제공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말하셨죠. 고객분께서 “그러면 제가 올 때마다 오렌지 주스를 주시던 분은 개인돈으로 저에게 맨날 사주신거냐”라고...
[출발시황] 코스피 보합권 출발‥기관 5일째 `팔자` 2014-09-03 09:59:16
KT&G가 강세를 보이고 있고, 편의점주인 GS리테일과 BGF리테일 등이 수혜 기대감으로 상승 중입니다. 한편, 코스닥은 상승세를 이어갑니다. 오전 9시 20분 현재 코스닥은 전날보다 1.31포인트, 0.23% 오른 570.05를 기록 중입니다. 개인이 44억원 강한 순매수를 보이며 지수를 이끌어가는 가운데.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대한민국에 부는 매운맛 열풍,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에서 즐기자! 2014-09-02 15:20:58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편의점 역시 매운 도시락, 매운 라면 PB브랜드를 앞다투어 출시하는 등 매운맛을 컨셉으로 한 상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 맥주전문점 역시 예외는 아니다. 그 중 남다른 메뉴경쟁력으로 유명한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Tong’5)가 지난 5월 선보인 매운맛 컨셉의 신메뉴로 고객들의...
[안전 경영] CJ 대한통운, 배달 실명제로 '안심택배' 中·베트남 등 국제 특송 진출 2014-08-20 07:01:16
서비스도 인기다. 소비자가 지정한 편의점에서 택배를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cu나 gs25 편의점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혼자 사는 1인 가구 소비자들도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안심하고 택배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이 서비스의 장점이다.cj대한통운은 서적, 음반, 화장품 등 전문 쇼핑몰을 대상으로 픽업 서비스를 시행...
올 추석 선물, 모바일 상품권이 대세 2014-08-19 21:27:49
있는 종이 상품권과 달리 개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도 구입할 수 있다.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도 모바일 상품권 발행을 늘리고 있다. 롯데백화점의 전체 상품권 발행액 중 모바일 상품권 비중은 2011년 14%에서 2012년 21%, 2013년 25%로 높아졌다. 올해는 30%에 이를 전망이다. 현대백화점은 올 들어 지난달까지 모바일...
4:33 하루만에 사로잡은 '최후의 날', "글로벌 꿈꾼다" 2014-08-14 10:47:11
날'에 성수동 사진을 찍어 넣었는데 괜찮았다. 편의점도 나오니 리얼리티가 더 살며 재미가 더해졌다.' 리얼리티와 좀비, 송파구라는 '최후의 날' 속 독특한 세 가지 매력 포인트에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가진 게임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진 4:33 역시 한눈에 반했다고 한다. 그것도 바로 다음날 다시 찾을...
‘룸메이트’ 글로벌 홈셰어 여행, ‘홈셰어’는 어디에? 2014-08-11 15:12:49
방법을 택했다. 찬열은 탈출에 성공했고, 편의점을 찾아 잠깐의 일탈을 즐겼다. 루비의 집에서 홈셰어를 한 대만팀은 루비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차려준 아침밥을 먹으며 둘째 날을 맞았다. 대만식 아침식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홈셰어의 모습을 보인 장면은 이 뿐이었다. 식사 후 나나는 루비와 어머니께 까탈레나 ...
대박난 '특급 점포' 따로 있네 … 편의점 '골목' · 커피 '배후' 상권 잡아야 2014-08-07 09:53:18
개발을 전담하고 있다.그는 "지난 15년간 대기업 계열 편의점과 소매점, 커피전문점까지 각기 다른 분야에 대한 경험을 쌓다보니 아무래도 좋은 상권에 대한 '안목'을 남들보다 조금 더 갖게 됐다" 며 "점포 개발은 실패 요인을 되도록 줄이고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첫 걸음"이라고 말했다....
SK플래닛, 일본서 모바일 상품권 사업 시작 2014-08-05 11:02:00
주고받는다’라는 의미를 가진다.코토코는 일본의 커피, 편의점, 패스트푸드, 피자 등 6개 유명 브랜드사와 제휴를 맺었다. 스마트폰 앱 또는 pc·모바일 웹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이메일 또는 라인·트위터 메시지 등이 전송되며, 수신된 메시지는 일본 내 전국 1만2000개 매장 및 온라인에서 실물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