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고객 등급 통합했더니 벌어진 일 2020-08-05 10:21:17
신장했다. 롯데온은 등급제가 성과를 내고 있는 만큼 등급별 혜택을 강화하고, 계열사 내 등급제 확대를 검토하고 있다. 박성배 롯데e커머스 마케팅 팀장은 “롯데온 통합 등급제는 고객들의 반복 구매율을 높이고, 우수 고객을 락인(Lock-In) 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고 운영 중이다. 시행 한 달여가 지난 현재 수치화...
'지어소프트' 52주 신고가 경신, 2Q20 Preview #5: 2분기 또 다시 최대 실적 예상! 하반기는 더 좋다! - 하나금융투자, Buy 2020-07-15 09:08:05
가격 차별화를 통한 충성고객 증가로 90%대의 재 구매율을 달성하였으며 3) 신선식품 폐기율 0.1% 유지와 및 물류창고 운영 효율화로 업계 유일 흑자 기업이라는 강점이 부각되고 있음. 2020년 2분기에도 분기별 성장이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하반기에는 본격적 프로모션 진행 및 추가적 물류센터 확장으로 오아시스 온라인...
"동영상 후기가 고객 지갑 연다"…기업들 효자 노릇하는 '브이리뷰' 2020-07-14 17:55:33
사람들의 구매율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14.7% 높았다. 실험은 두 그룹으로 나눠 진행됐다. 브이리뷰를 보여준 그룹은 20% 이상이 제품을 샀고, 그렇지 않은 그룹은 5.3%만 지갑을 열었다. LG유플러스, LG생활건강, 하림 등 전자상거래를 하는 대기업부터 패션 쇼핑몰 임블리, 반려동물 제품 쇼핑몰 아르 등이 브이리뷰를...
'지어소프트'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도 2020-07-10 09:32:05
가격 차별화를 통한 충성고객 증가로 90%대의 재 구매율을 달성하였으며 3) 신선식품 폐기율 0.1% 유지와 및 물류창고 운영 효율화로 업계 유일 흑자 기업이라는 강점이 부각되고 있음. 2020년 2분기에도 분기별 성장이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하반기에는 본격적 프로모션 진행 및 추가적 물류센터 확장으로 오아시스 온라인...
"청소기 선호도, LG전자-다이슨 오차범위 내 접전" 2020-07-07 09:48:21
미혼, 대학생, 직장인 구매자는 다이슨 구매율이 높았고, 기혼 또는 자녀가 있는 구매자, 전문직, 자영업자는 LG전자 코드제로를 사는 경우가 많았다. 코바코는 "활동적이고 감각적인 젊은 소비층과, 기능이나 사후관리 등 이용 편의성을 중시하는 중장년 소비층의 서로 다른 소비 심리가 투영됐을 것"이라고 풀이했다....
月7900원에 모든 빵 5% 할인…뚜레쥬르 첫 구독 실험 2020-07-06 15:27:5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반복 구매율이 높은 이들 3가지 제품을 구독 서비스 대상으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뚜레쥬르의 구독 서비스는 빵을 주기적으로 배달해주는 방식이 아니라 고객이 월 구독료를 내고 매장에 와서 빵을 사가는 방식이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뚜레쥬르에서 판매하는 모든 빵에 대해 5%...
"베이커리도 구독"…뚜레쥬르 월간 구독 서비스 시작 2020-07-06 11:31:25
반복 구매율이 높은 이들 3가지 제품을 구독 서비스 대상으로 선정했다. 다만 뚜레쥬르의 구독 서비스는 빵을 주기적으로 배달해주는 방식이 아니라 고객이 월 구독료를 내고 매장에 와서 빵을 사가는 방식이다. 뚜레쥬르는 직영점 9곳에서 시범 운영을 한 뒤 전국 가맹점으로 확산할 계획이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책마을] 인플루언서의 힘, 솔직함에서 나온다 2020-06-25 18:04:40
통해 폭발적인 입소문을 조성하고, 구매율을 끌어올리는 마케팅 방식이다. 미디어 세상을 바꾼 유튜브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저자는 마케터가 유튜브를 어떻게 활용하고, 크리에이터들과는 어떻게 협업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지침을 알려준다. 그는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틱톡커 등 다양한 SNS 크리에이터들의 특징을...
"얼음컵 `구독`하세요"…이마트24, 7일·14일 정기권 판매 2020-06-22 10:27:03
개당 가격은 600원으로, 7일권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2,940원, 14일권은 50% 할인된 4,200원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이동호 이마트24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얼음컵은 생수, 탄산음료, 캔맥주 등 다양한 상품과의 연관 구매율도 높은 상품"이라며 "일정 기간 정기권을 시범 판매한 뒤 정식 출시 여부를 결정할...
풋로직스, 인체공학적 요소를 고려한 기능성 깔창 2020-06-02 14:15:00
가능하며, 키즈FL은 활동량이 많은 어린아이들에게 적합하다. 현재 키즈 제품의 경우 3+1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풋로직스 관계자는 “고가의 맞춤 교정 깔창과 비교해도 품질 면에서 뒤쳐지지 않아 재 구매율이 높은 솔루션 깔창으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며 “최근 고밀도 메모리 폼이 통째로 들어간 슬리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