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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 아이디어, 돈 아닌 독창적 환경에서 나오죠" 2024-11-08 18:06:01
창업했다. 김 CEO는 네이버, 라인의 전략기획을 거쳐 글로벌 게임 액셀러레이터와 엔젤투자자로 활동했다. 전우성 최고브랜딩책임자(CBO)는 29CM, 스타일쉐어의 브랜딩 디렉터로 이름을 알렸다. 한성희 최고제품책임자(CPO)는 딜리버리히어로, 빗썸 등에서 제품개발팀을 이끌었다. 세 공동창업자는 각각 스왈로우즈에서...
스틱커피 패키지에 변우석 새겨넣었다…이디야 매장서만 판매 2024-11-08 10:12:20
제품은 오는 9일부터 이디야 가맹점에서만 판매된다. 회사 측은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기획한 상생 활동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특별 패키지는 이디야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와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파란색과 빨간색 바탕에 변우석이 스틱커피...
아로마티카, ‘플라스틱 재생원료 100% 사용’ 승인 2024-11-08 09:30:45
벌크 제품을 공급하며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플라스틱 약 38t을 감축했다. 제품 기획 단계부터 재활용성을 고려해 용기를 디자인하고 소비자에게는 분리배출 가이드를 제공해 제품의 폐기 단계까지 고려하고 있다. 재활용 100% 투명 페트와 재활용 90% 유리 소재를 화장품 용기에 적용하고 있으며, 전기트럭으로 직접 투명...
삼성자산운용, 'KODEX 연금력' 이벤트 3종 진행 2024-11-08 08:59:19
브랜드 'KODEX'에 투자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ETF 보유 인증, 빈칸 채우기, 소셜미디어(SNS) 공유 등이 있다. KODEX ETF 전 종목 중 10주 이상을 퇴직연금 또는 연금저축 계좌에서 보유하고 있는 내역을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마다 추첨을 거쳐 가전제품과 커피·치킨 쿠폰 등을...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산업용 장비의 평행조절장치 ‘밸런스스테이지’를 개발한 ‘블루로봇’ 2024-11-07 23:34:45
기획 담당자 1명으로 구성돼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최 대표는 “일상에서 우리가 당연하게 사용하는 제품들이 어떻게 우리 생활에 기여하는지를 자주 생각하게 된다”며 “화장실의 수세식 변기, 추운 날씨에 사용하는 자동차 열선, 시간을 절약해 주는 세탁기처럼, 우리의 밸런스스테이지가 평행...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산업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첨단 모빌리티 및 로봇 기술을 개발하는 ‘필드로’ 2024-11-07 23:25:26
수 있습니다. 필드로의 제품군은 기존 물류 로봇에서 물류 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더욱 확장된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습니다.” 고소 재고 모니터링 로봇의 주요 경쟁력은 효율성과 정확성에 있다. 로봇은 고성능 센서와 AI 기반의 자율주행 기술을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재고 조사를 수행할 수 있다....
"현대차 DNA 담은 미래車 디자인 만든다" 2024-11-07 17:57:11
명 연구원이 차량 디자인 기획 단계부터 스타일링 개발, 모델 제작, 컬러·소재 개발 등 디자인 관련 통합 업무를 수행 중이다. 그동안 주로 콘셉트카 프로젝트를 도맡았다. 미국의 디자인센터가 양산차보다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더 잘 담아낼 수 있는 곳이란 판단에 따른 것이다. 1992년 이곳에서 제작한 현대차의 첫 번째...
트럼프 2.0 '관세전쟁' 한국경제 덮친다 2024-11-07 17:32:47
것이란 관측이 나오는데요. 실제 대외경제정책연구원은 수입제품에 보편관세가 20% 부과될 경우 수출이 최대 62조원 줄어 실질 국내총생산(GDP)이 최대 0.67% 감소할 수 있다고 내다봤고, 현대경제연구원은 '관세 전쟁'이 세계로 확산하면 한국 경제 성장률이 많게는 1.1%포인트 떨어질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울산 화학네트워크 포럼, '석유화학산업 위기 대응 및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방안 모색' 2024-11-07 15:28:58
이번 포럼을 기획한 한국화학연구원 이동구 박사는 기조발제에서 “열악한 환경에서도 중소기업들이 우수한 기술과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여 시장에 내놓아도 직접 활용해야 할 대기업들이 외면하면 아무런 발전을 기대할 수 없다”면서 “RUPI사업단과 화학네트워크포럼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상생협력하고 동반성장할 수...
포스코, '100% 포스코 강재 사용' 브랜드쉐어링 고객사 공개 2024-11-07 10:42:18
정보를 포스코 제품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포스코 브랜드쉐어링은 100% 포스코 강재만을 사용해 제작한 고객사 제품에 대해 '스틸 바이 포스코'(Steel by POSCO) 상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제도다. 포스코는 2019년부터 수도관, 주방용품 등 소비자들의 건강과 위생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소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