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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 공세에도…다이소, 매출 3조 돌파 2024-04-14 18:57:40
처음으로 매출 3조원을 넘겼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한국 다이소 운영사인 아성다이소의 작년 매출은 3조4604억원으로 전년 대비 17.5% 증가했다. 영업이익도 2617억원으로 9.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소는 작년 말 기준 매장 수가 1519개, 직원 수가 1만2000여 명에 달했다. 다이소 매출은 매년 꾸준히 늘고...
다이소, 지난해 매출 3조 돌파...영업익도 9.4%↑ 2024-04-12 18:00:15
합리적인 소비 형태가 자리 잡으면서 매출 증대를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아성다이소는 작년 매출 3조 4,604억 원, 영업이익 2,617억 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직전 연도와 비교해 매출은 17.5%, 영업이익은 9.4% 증가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전년보다 26.9% 오른 2,617억 원으로 나타났다. 아성다이소는...
'가성비 맛집'...매출 3조원 돌파 2024-04-12 17:50:39
수는 1천519개, 직원 수는 1만2천여명이다. 다이소는 "오프라인 소비 회복세와 소비 양극화 트렌드로 가성비 제품 수요가 증가했다"며 "브랜드 화장품과 실용적인 의류 품목 확대 등 전략 상품의 인기와 시즌·시리즈 상품 매출이 안정적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다이소는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
아성다이소 작년 매출 3조원 돌파…"가성비 제품·화장품 인기" 2024-04-12 17:40:10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다이소는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등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종을 판매 중이며 지난해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대비 85% 증가했다고 전했다. 다이소는 작년 12월 중순 기존 다이소몰과 샵다이소를 통합한 새로운 다이소몰을 열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줄이는 한편 CJ올리브영 입점 제품을 늘리고, 다이소에도 올해 상반기 입점을 추진하는 등 이른바 '신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에 따르면 토니모리 가맹점은 2020년 192개에서 2022년 122개로 감소했고 직영점은 2020년 292개에서 2022년 183개까지 줄었다. 토니모리는 또...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가맹점 수는 지속해 줄이는 한편 CJ올리브영 입점 제품을 늘리고, 다이소에도 올해 상반기 입점을 추진하는 등 이른바 '신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에 따르면 토니모리 가맹점은 2020년 192개에서 2022년 122개로 감소했고 직영점은 2020년 292개에서 2022년 183개까지 줄었...
"대박 났대"…다이소 뒤집은 '이 회사' 한 달 새 27% 껑충 2024-04-09 11:32:10
퍼지며 큰 인기를 얻었다. 작년 9월엔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 입점해 히트를 쳤다. 기존 제품(50ml) 대비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2ml 6개입)을 새로 선보였다. 가격은 3만원대인 기존 제품의 10분의 1 수준인 3000원으로 책정했다. 출시 초기엔 ‘품절 대란’을...
"또 허탕쳤네요" 난리 난 다이소…품절 대란 벌어진 상품 2024-04-07 14:46:11
올해 다이소의 화장품 매출은 급증했다. 실속형 소비 트렌드사 화장품 시장에까지 불어닥치며 다이소가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새로운 화장품 구입처로 입지를 굳힌 모습이다. 7일 다이소에 따르면 지난달 해당 생활용품점의 색조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3월보다 130% 증가했다. 1분기 매출 증가율(100%)과 비교해서도...
'품절대란' VT리들샷…CJ온스타일 진출 [엔터프라이스] 2024-04-02 15:43:40
가격 영향이 크지 않나 싶은데요. 다이소에 문의해보니 "제품 수량을 늘려달라고 요청하고 있지만 여전히 부족하다"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이 화장품은 바르면 따끔따끔합니다. 아주미세한 마이크로 니들이 들어있기 때문인데요. 피부를 자극시키면서 화장품 흡수를 빠르게 하는 기능이 있는데, 이게 3천원이라고...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9월 다이소 입점이 기폭제가 됐다. 기존 제품(50mL) 대비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2mL 6개입)을 선보였다. 가격은 기존 제품의 10분의 1 수준인 3000원으로 책정했다. 그러자 고객 1인당 한 개씩으로 판매량을 제한해도 금세 물량이 동났다. 일부 매장에서는 아예 매대에 제품을 내놓는 대신 교환권을 발행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