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2024-05-27 09:28:46
등 고출력 전기차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또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과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주관 레이싱 대회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시리즈' 등 글로벌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며 기술력과 브랜드...
람보르기니 "韓, 정말 중요한 시장…'2028년 전동화' 변함없어" 2024-05-24 17:45:15
진행됐다. 모두 600여마력의 힘에 중형 승용차 정도에 불과한 가벼운 차체를 갖추고 있어 정지 상태에서 3초대에 시속 100㎞까지 속도를 냈다. 스카르다오니 총괄은 "람보르기니만의 순수한 드라이빙 경험과 즐거움을 더 많은 분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승 행사를 지속해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국내 최대 인공지능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첫 공개 2024-05-24 12:02:07
다양한 시나리오를 직접 체험했다. AI 대형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VILS 장비 시연회는 자율 주행 기술의 활용도를 높이고 지원 기업·기관을 발굴해 자율주행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열렸다. AI 대형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는 세 가지 주요 장비로 구성됐다. 운전자가 차량에 탑승한 상태로 다양한 실제 주행 상황을 가상으로...
[뉴욕유가] 수요 둔화 우려에 4거래일째 하락 2024-05-24 05:10:39
인플레이션이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여름 드라이빙 시즌에 원유 수요가 활발하게 나타나지 않을 가능성을 염두에 뒀다. 아울러 오는 6월 1일에 있을 석유수출국기구(OPEC) 플러스의 감산 유지 결정도 주목하는 이슈다. 트레디션 에너지의 게리 커닝햄 시장 리서치 이사는 "OPEC 플러스가 추가 감산에 동의하지 않는 한...
이런 게 '럭셔리 끝판왕'…1억 넘는 '괴물 SUV' 한국 상륙 2024-05-23 15:04:48
정차가 가능하도록 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원 페달 드라이빙(One-pedal Driving)’ 기능을 통해 가속페달만으로 가속과 감속을 능동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이전 세대 대비 약 30% 이상 향상된 회생 제동 효율을 구현해냈다. 리릭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차량을 원격으로 제어하고 주행거리 및 타이어 공기압 등 차량...
벤츠코리아 '더 뉴 EQA·EQB' 출시…"상품성 개선·가격동결" 2024-05-22 16:00:01
탑재돼 효율적으로 차량을 주행할 수 있다. 또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360도 카메라가 포함된 주차 패키지,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등이 적용됐다. 두 모델은 각각 2가지 트림으로 제공되며, 차량 인도는 내달 중 시작된다. 킬리안 텔렌 벤츠코리아 제품·마케팅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콤팩트 세그먼트...
[뉴욕유가] 수요 우려·美비축유 방출…2거래일째 하락 2024-05-22 04:53:04
드라이빙 시즌을 앞두고 전략적 비축유를 풀면서 유가는 레벨을 낮췄다. 21일(현지시간) 뉴욕상업거래소에서 근월물인 6월 인도 서부텍사스산 원유(WTI)는 0.54달러(0.68%) 하락한 배럴당 79.26달러에 거래를 마감했다. 6월물은 이날 만기를 맞았다. 7월물 WTI가격은 0.64달러(0.8%) 하락한 배럴당 78.66달러에 거래를...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협업한 의류 컬렉션 공개 2024-05-20 11:00:52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과 슈퍼패스트의 브랜드 메시지 ‘sounds like thunder’를 결합한 키워드, ‘thunder emotion’으로부터 파생됐으며, 동시에 모터 컬처를 경험하며 느낄 수 있는 감정을 직관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두 브랜드는 이번에 공개한 봄·여름 시즌 의류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협업으로...
한국타이어, 모터컬처 패션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티셔츠 제작협업 2024-05-20 10:39:49
브래드 슬로건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과 슈퍼패스트의 브랜드 메시지 '사운즈 라이크 선더'(Sounds Like Thunder)를 결합한 키워드다. 두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협업해 향후 가을·겨울 시즌 의류도 제작할 예정이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작다고 얕보지 마"…확 바꿔 돌아온 BMW 쿠페형 SUV 'X2' [신차털기] 2024-05-18 20:04:30
X2는 큰 폭으로 바뀐 디자인과 우수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알찬 공간활용까지 모두 만족시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도심은 물론 교외 나들이, 장거리 주행까지 언제 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는 팔방미인형 차다. 쿠페의 역동적 라인으로 완성한 외관 디자인이 첫인상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육각 형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