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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 만에 오프라인서 열린 블루포인트 데모데이, 1000여명 몰렸다 2022-10-12 16:59:01
투자를 해오다 보니, 진짜 기술은 성능과 경제성, 라이프스타일이 다 맞아야 시장에서 환영을 받을수가 있더라"며 "경제적 여건이 녹록지는 않지만, 반드시 주기성을 갖고 회복되는 만큼 스타트업의 도전은 계속돼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포인트는 잠재력을 가진 스타트업의 혁신 여정을...
남자 쇼핑앱 하이버, 출시 4년 만에 영업이익 첫 흑자 전환 2022-10-11 10:38:13
아래 남성 패션부터 디지털, 스포츠, 라이프 용품 등 카테고리를 확장해왔다. 남성들이 의류 쇼핑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시즌별 스타일링 코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해 만족도를 높였다. 하이버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들여와 상품군을 강화하는 중이다. 지난달 기준으로 누적 상품 수는 전년 동기와 비교해...
코오롱FnC 헨리코튼, 낚시웨어 모티브 '플라이 피싱 클럽' 출시 2022-10-07 10:07:42
웨어의 디테일과 실루엣을 일상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한 상품이다. 플라이 피싱 클럽은 또 밀리터리 기반 의류 브랜드 '스펙테이터'와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손형오 코오롱FnC 상무는 "헨리코튼 브랜드는 헨리코튼 경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왔다"며 "플라이 피싱 클럽 역시...
뜨거워지는 프리미엄 골프웨어…獨 명품 '휴고 보스' 재상륙 2022-09-20 16:26:16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지향해나갈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기존의 시장을 두고 점유율을 뺏고 뺏는 ‘제로섬 게임’이 아니라 골프 웨어 시장 자체를 키우겠다는 설명이다. 하이엔드 골프의류 브랜드들은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전략적 대응에 나서고 있다. PXG 어패럴은 2022 가을·겨울 신제품에서 ‘김정기 작가...
아이스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터 특색살린 PB상품 잇달아 선보여 2022-09-20 15:39:21
크롭티, 크롭 가디건까지 총 3종 출시한다. 이어 9월 말에는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이승인과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의 PB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이승인은 지난 2020년도부터 이승인의 채널 특성에 맞춘 `What an ordinary day!(보통 날)`브랜드의 새로운 상품으로 직접 그린 일러스트 작품이 담긴 포스터 세트와...
"과일부터 골드바까지"…활로 찾는 가전 양판점 2022-09-07 09:20:00
교수: 양판점이 가전을 기본으로, 라이프스타일을 더 고급스럽게 소개하는 방향으로 매장을 꾸미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고요, 브랜드 가치가 훼손되면 (구매한) 상품에도 투영이 됩니다.] 이처럼 가전양판점은 생존을 위해 갖은 공을 들이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경기 악화 분위기 속에 소비자들은 점차 주머니를 닫고...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기존의 남성복이나 여성복 못지 않은 스포츠 웨어 분야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패션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스포츠가 일상이 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전략이다. LF는 B2B 홀세일 및 온오프라인 유통망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브랜드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ABG와의 긴밀한 협력을 ...
공구우먼X김민경, 애슬레저 브랜드 `액티러블` FW 화보 공개 2022-08-30 15:21:43
합성어로, 일상과 액티브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웨어를 선보이는 애슬레저 브랜드다. 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활약해온 공구우먼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성복의 사이즈만 키운 것이 아닌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핏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22 FW 시즌 화보에서는 올해로 4년째...
삼성물산, 27년 만에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출시 2022-08-25 17:56:05
뜻으로,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y Workwear)를 지향한다. 워크 셔켓(셔츠와 재킷의 합성어)·사파리·초어 재킷(작업복 스타일의 재킷) 등 아우터와 맨투맨·하프 집업·후디·카디건 등 이너, 슬랙스 등 팬츠로 구성됐다. 시프트 G 매장에서는 `사쥬 드 크레`, `오어슬로우`, `어...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삼성물산, 남성복 '시프트 G' 내놨다 2022-08-25 14:41:34
브랜드 ‘시프트 G(Shift G)’를 선보였다. 변화한 근무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일상복으로 30~40대 남성 수요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뉴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1995년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 선보이는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