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저트계의 에르메스'와 손 잡았다…컬리 'VIP 혜택' 뭐길래 2024-06-04 10:07:52
오프라인 제휴 혜택도 있는데, 카페 '블루보틀' 해피아워 쿠폰과 면세점 할인 등이 대표적이다. VVIP 고객에게는 한정판 웰컴 기프트와 다이닝 위크 경험을 추가로 제공한다. 웰컴 기프트는 VVIP를 위해 자체 제작한 상품으로, 디저트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아틀리에폰드'와 협업했다. 아틀리에폰드는...
SK텔레콤-라프텔 "AI 기반 콘텐츠 제공·마케팅 협력" 2024-06-04 08:44:01
라프텔과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제공하고 마케팅 분야에서 협력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SK텔레콤은 '에이닷 골프'와 'AI 하이라이트', 'AI 추천', 'AI 화질 개선' 등 자사 AI 기술과 마케팅 노하우를 라프텔에 제공하는 일을 검토한다....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총괄조직 신설…"차별화된 솔루션 제공" 2024-06-03 10:04:04
집중 편제한다. 플랫폼그룹은 전사 디지털 마케팅?설계?개발-운영 업무를 일관화해 고객 중심의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을 추진한다. 아울러 전사 AI 솔루션, 다양한 외부 플랫폼 기업과의 제휴, 정교한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디지털 마케팅 등 핵심 과제들을 속도감 있게 추진할 예정이다. 조직개편에 따른 인사 내용은...
신한투자증권, 하반기 정기 조직개편…"자산관리조직 신설" 2024-06-03 09:39:14
디지털 마케팅·설계·개발·운영업무를 일관화해 고객 중심의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을 추진한다. 아울러 전사 AI 솔루션, 다양한 외부 플랫폼 기업과의 제휴, 정교한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디지털 마케팅 등 핵심 과제들을 속도감 있게 추진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의 핵심은 자산관리 비즈니스의 틀을...
SKT, 넷플릭스 결합 상품 출시…청년 혜택도 강화 2024-06-03 09:32:01
가입자는 비행기 탑승 전 T로밍 홈페이지에서 와이파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로밍 전용 요금제 '바로' 가입자 대상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망설임 없이 SK텔레콤을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이고 차별적 경쟁력을 갖춘...
"여름에도 시원하게"…진에어, 공항 근무 직원에 하계 티셔츠 지급 2024-06-03 09:17:47
마케팅을 이어간다. 오는 7일에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동남아, 괌 등의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이 제공되며 뮬라웨어 전 의류 10%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며 세부 내용은 프로모션 오픈일인 7일부터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차은지...
에프앤디넷, 부가부 코리아와 영업 마케팅 협업 위한 MOU 체결 2024-06-03 09:00:00
코리아와 성장하는 육아 시장 영역에서 다양한 제휴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0일 에프앤디넷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에프앤디넷 윤재웅 대표와 부가부 코리아 강두순 지사장은 엄마와 아이 건강, 육아의 질 향상에 도움되는 공동의 사업 모델 개발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
코카콜라·펩시 투톱 철옹성 무너졌다 2024-06-02 04:52:38
점유율 확대 배경으로는 대규모 마케팅 투자와 참신한 향, 유통전략이 꼽힌다고 WSJ은 분석했다. 미국 청량음료 시장 유통체계가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로 양분돼 오랜 기간 유지되온 가운데 닥터페퍼의 판매사인 큐리그 닥터페퍼가 코카콜라 및 펩시콜라 양측과 동시에 제휴 관계를 맺어온 게 점유율 확대에 도움을 줬다....
美시장서 '닥터페퍼' 부상…코카콜라 이어 펩시콜라와 공동 2위 2024-06-02 00:32:02
배경으로는 대규모 마케팅 투자와 참신한 향, 유통전략이 꼽힌다고 WSJ은 분석했다. 미국 청량음료 시장 유통체계가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로 양분돼 오랜 기간 유지되온 가운데 닥터페퍼의 판매사인 큐리그 닥터페퍼가 코카콜라 및 펩시콜라 양측과 동시에 제휴 관계를 맺어온 게 점유율 확대에 도움을 줬다. 닥터페퍼가...
젊은층 줄어드는데…통신사들 '청년요금제' 앞다퉈 내놓는 이유 2024-05-30 10:00:01
구성돼 있다. 올해 3월에는 걸그룹 아일릿을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KT는 일부 요금제에 한해 데이터 추가 제공, Y끼리 무선 결합 할인 혜택 등을 주고 있다. Y초이스 요금제 3종과 스페셜 베이직 요금제, 요고 69·61에 가입하면 최대 200GB 한도로 공유 데이터를 2배 제공한다. 5G 슬림 요금제 등 21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