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한국능률협회 ‘2013년 더 프라우드 주목받는신상품’ 선정 2013-07-02 11:05:45
당 60Kcal) 무알코올 음료라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하이트진로음료 측은 설명했습니다. ‘하이트제로0.00’은 출시 100일 만에 200만 캔 판매를 돌파하는 등 출시 초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며 큰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최근에는 여름철을 맞아 매출이 30% 이상 상승하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고...
카페에서 즐기는 맥주, 이색 매력 물씬 2013-06-26 20:53:11
와인 블랜디드 등 와인과 결합한 다양한 음료,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 글루바인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부산의 달맞이 고개점과 송정점에서 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두 매장 모두 바닷가가 한눈에 보이는 장소에 위치해 있는 지리적 특성을 살려 커피와 와인을 함께 판매하고...
야구장에선 치맥이 최고?‥필수 핫 아이템 `눈길` 2013-04-10 14:21:23
여성들에게 적합한 음료이다. 치킨엔 그래도 맥주라고 하는 사람들에겐 저칼로리·무알코올 맥주가 적합하다. OB맥주의 ‘카스라이트’는 일반 맥주 대비 칼로리를 33%낮췄으며 맛이 좀더 상쾌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는 무알코올 맥주로, 칼로리를 탄산음료나 캔맥주의 절반 이하로...
'취하려고 마시는 거 아냐?' 알코올 없는 맥주 잘나가네 2013-03-14 09:13:43
당초 월평균 목표 판매량의 3배를 넘어섰다. 무알코올 맥주의 인기는 최근 건강과 체중감량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술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음주문화가 형성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영재 하이트진로음료 대표는 "하이트제로0....
캔맥주,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판매 시작? 2013-02-19 09:53:11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는 무알코올음료 `하이트제로0.00(hite ZERO 0.00)`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코너 죽전, 천안, 횡성 등 총 12곳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0.00`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술을 마시고 싶은 운전자들의 요구를 반영하고, 고속도로 휴게소의 접근성과...
하이트진로 d맥주, 클럽파티 2013-02-13 17:03:22
퍼레이드 쇼, 포토이벤트 등도 열린다. 하이트진로는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를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 음료로 제공한다.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티아라' 대기실서 나온 '피임약'...
"올해 음료시장 키워드는 S.P.E.C" 2013-01-25 10:04:39
작년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는 기능성 음료 매출이 37.9% 증가했다. CU(22.3%)와 GS25(25%)에서도 판매가 늘었다. 이같은 추세에 발맞춰 최근 식음료 업체들은 기능성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농심[004370]은 28일 기능성 커피믹스 `강글리오 커피`를 내놓는다. 모유와 녹용 등에 들은 신체기능 유지 활성물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