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 통신사 중복 할인은 제외 2018-11-19 10:04:42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m 퍼펙트 비비크림’ 등 미샤의 1400여 가지 인기 품목을 1+1으로 증정한다. 최근 ‘깐 달걀 피부’등 신조어를 유행시키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우 스킨밤’과 ‘글로우 텐션’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이달에 선보인...
미샤·락앤락 등 국내 유통기업 中광군제서 '인기폭발' 2018-11-14 11:00:08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비비크림이었다. 중국에서 홍비비로 불리는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은 모두 24만개가 판매됐다. 이는 작년 판매량 9만5천개의 2.5배가 넘는다. 이 제품은 2시간 만에 절반이 넘는 15만개가 팔렸다. 'M 매직쿠션'도 156% 증가한 11만개가 판매됐고 'M 비비부머',...
미샤, 中 광군제 매출 64억 기록…전년보다 2배 늘어 2018-11-14 08:14:00
커버 비비크림’은 총 24만 개가 판매됐다. 전년 9만5000개 판매보다 2.5배 이상 더 팔렸다. 특히 2시간 만에 15만 개가 팔렸다. ‘m 매직쿠션’은 총 11만 개가 판매됐다. 지난해 4만 3000개 대비 156% 증가했다. 이 밖에 ‘m 비비부머’, ‘트리플 섀도우’ 등을 많이 찾았다. 특히...
"나도 방탄소년단처럼"…판 커지는 '남성 화장품' 시장 2018-10-04 13:24:57
관계자는 "과거에는 간단히 비비크림만 바르는 수준이었다면, 최근에는 입술에 색감을 주고 눈썹을 직접 정리하는 등 티 안 나게 화장하는 데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들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남성 색조 화장품들이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한고은-김사랑-성유리, 무너짐 없이 광채 나는 피부 비결은? 2018-09-19 11:55:00
가리기 위해 프라이머를 두껍게 바르거나 비비크림, 파운데이션을 과도하게 바를 경우 메이크업이 두꺼워질 뿐만 아니라 피부는 더욱 건조해져 피부 상태가 더욱 악화되는 것. 메이크업 때도 수시로 수분을 보충해주는 단계를 빼놓지 말 것. 수분감이 풍부한 비비크림을 바른 후 커버력이 있는 파운데이션을 한 번 더 덧바...
‘연예인 인생 파데’ 미바, 롯데면세점 입점 중국 고객 견인 본격화 2018-09-19 09:54:14
겨냥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미바 비비크림은 지난 3월말 유명파운데이션과 섞어 쓴 제품으로 화제가 되어 `연예인 철벽 메이크업 비결`로 성공가도를 달리며, 최근 주목받는 천연 베이스 메이크업계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유명 연예인 유튜버 300만뷰로 시작된 미바의 `연예인 메이크업` 콘텐츠는 K-뷰티에...
가을에 추천하는 남자 비비크림 발색립밤 2018-09-12 16:47:37
가을의 문턱에서 몬스터랩의 얼작 듀얼비비와 듀얼 립밤이 남자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요즘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남성 그루밍족들이 스타일을 가꾸는 시즌이 온 것이다. 몬스터랩 듀얼BB크림은 자연스럽게 톤업을 시켜주는 비비크림과 콧날과 얼굴 윤곽선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쉐이딩 스틱이 하나의 용기에...
이연복 "한국 중화요리, 중국에서도 먹혔죠" 2018-09-12 07:00:02
먹어봤지만, 고명이 적고 맛도 밋밋했어요. 비비다 보면 면이 엉겨 붙죠. 그런데 그게 계속 개선이 안 되더라고요. 한국 짜장면은 예전에 들어와서 계속 변화했거든요. 종류도 간짜장, 삼선짜장, 유니짜장 등 다양하죠. 엄청나게 발전한 우리 짜장면을 들고 가면 잘 될 거라는 확신이 있었습니다." 그는 그러면서 "나라마다...
노화의 상징, 눈주름 예방 노하우 2018-09-05 10:44:00
비비는 습관으로 주름이 생겨나기 때문이다. 더욱이 피부가 건조한 상태라면 눈주름은 순식간에 깊어지니 평소 수분을 자주 섭취하여 건조할 틈을 만들지 말 것. 최근에는 스마트폰 사용과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인해 눈가 주름이 유발되기도 한다. 특히 밤을 새우는 등 눈가에 무리를 주는 생활패턴은 멀리하는 것이...
화장품 업체 본느, 내달 코스닥 이전상장…"자체 브랜드 강화" 2018-09-03 14:34:13
비비크림',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서 판매 중인 화장 들뜸 방지용 '세팅 스프레이' 등이 이 회사의 제품이다. '터치인솔'을 비롯해 '컬러버킷', '스테이지Q' 등 6개 자체 브랜드도 개발해 중국, 미국, 유럽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자체 브랜드는 수익성이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