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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 2024 개막…일상 혁신 이끌 AI·UAM 기술 총출동 [영상] 2024-04-17 15:33:06
가입과 구축, 상담이 가능한 클라우드 콘택트 센터 'KT 에이센 클라우드(A’Cen Cloud)' 서비스와 '똑똑한 AI 보이스봇'을 활용한 업종별 봇 체험 공간 등이 있다. 바로 옆에 위치한 이동 테마 존에서 차세대 모빌리티인 UAM을 위한 항공망 특화 네트워크기술이 전시됐다. 관람객들은 조종석 앞에 띄워진...
KT "학교·식당용 AI, 업종별 콜센터 챗봇 직접 만나보세요" 2024-04-16 16:33:11
챗봇을 업종별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한다. KT는 클라우드를 활용해 통신 인프라, 상담 솔루션 등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AICC 서비스인 ‘에이센 클라우드’를 공급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하는 말에 알맞은 답변을 AI가 자동으로 생성해 상담사에게 추천해준다. 또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다이소에 'AICC' 3주 만에 구축 2024-04-16 15:56:21
등 각종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상담사의 업무 부담을 줄이는 게 이 서비스의 핵심이다. 센터플로우는 전화 대화 기능을 제공하는 AI 봇을 활용해 상담 처리를 지원한다. 고객 응대 과정에서 추천 솔루션 등을 제공해 실제 상담사의 업무도 직접 지원한다. 고객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센터플로우는 음성 안내로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다이소에 AICC 센터플로우 구축 2024-04-16 11:09:05
AI 상담사(전화 음성봇)와 일반 상담사의 협업으로 이뤄짐으로써 난도 높은 고객 상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업무 효율을 높여 준다고 회사가 전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다이소가 고객과 직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통합고객센터를 만들기 위해 카카오클라우드 기반의 센터플로우를 도입했다며 물리적인 컨택센터 인프라를...
30년 된 가전도 스마트폰으로 관리…LG '씽큐' 앱 업그레이드 2024-04-16 07:01:01
때 상담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용하다. LG전자는 최근 씽큐 카카오톡 채널에 생성형 인공지능(AI)을 적용한 챗봇 베타 서비스를 개설하기도 했다. 오래된 가전을 사용하는 고객도 씽큐로 편리하게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누리게 하기 위해 씽큐 앱을 업그레이드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모코엠시스, 최첨단 AI 기술 적용한 모아이(MOAI) 개발 2024-04-15 13:35:00
및 상담 챗봇 서비스인 ‘모아이 챗봇’에 적용했다고 밝혔다. ‘모아이 챗봇’은 사내 규정, 매뉴얼 등 다양한 문서를 기반으로 정확하고 효율적인 검색 및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BERT를 통한 도메인 특화된 벡터DB를 구축하여 정확도를 높였고, RAG 기술을 적용하여 답변의 객관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또한 OpenAI...
금강주택 '오산세교2 오산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5월 분양 2024-04-15 09:39:41
금강주택은 지난 2월 오픈한 인공지능(AI)기술을 활용한 챗봇 서비스를 통해 '오산 세교 2 오산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고,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금강주택의 챗봇 서비스는 금강주택 카카오톡 채널 추가 또는 홈페이지에서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
휴대폰 수요 포화에도 'AI·B2B' 돌파구…이통3사 "조단위 영업익" 예상 2024-04-11 15:03:46
챗봇과 콜봇이 자동으로 답변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지난달 구독형 AICC 'SKT AI CCaaS'와 'AI 카피라이터'를 각각 출시하며 기업간 거래(B2B) 사업 확장에 나섰다. AI CCaaS는 별도의 인프라 구축이 필요 없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다. 중소기업도 낮은 비용으로 AICC를 도입할 수 있으며 기업고객은...
‘챗봇나우', 누적 이용자 수 100만 명 돌파···57억원 절감 효과 2024-04-09 17:04:14
CS 챗봇 솔루션 ‘챗봇나우’의 누적 이용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챗봇나우는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쇼핑몰 사업자 전용 CS 챗봇으로 온라인 쇼핑몰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주문조회, 배송조회, 취소·교환·반품 접수 등의 문의를 챗봇이 자동으로 처리해줘 상담원을...
"카톡 기반 '챗봇나우', 출시 1년새 이용자 100만명 돌파" 2024-04-09 14:45:26
봇 설루션 '챗봇나우'의 누적 이용자 수가 1년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035720] 자회사인 디케이테크인과 케이앤웍스는 각각 카카오의 정보기술(IT) 설루션 개발과 카카오 및 계열사 서비스 운영을 전문으로 한다. 챗봇나우는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쇼핑몰 사업자 전용 CS[065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