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여행 대체지로 제주도 부상…호텔들, 허니문·봄패키지 출시 2020-03-11 11:02:41
롯데호텔제주도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찾는 고객을 위해 '봄'(B.O.M·Bloom Our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고객에게는 유칼립투스와 스토크로 만든 꽃다발과 시트러스 향기를 담은 카드키 홀더를 준다. 아울러 전복을 곁들인 트러플 향의 알리오 올리오, 제주산 제철 해산물 덮밥, 딱새우장 봄나물 비빔밥...
[호텔소식] 특급호텔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2020-02-28 07:37:09
방식으로 양조해 레몬 및 오렌지의 신선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 좋게 다가오는 풀뽀로꼬 상그리아 캔와인 2개가 제공되어 객실에서 편안하게 달콤한 상그리아를 마시며 쉬거나 상그리아 캔 와인을 챙겨 피크닉을 떠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
환절기 최종 병기, 오일 사용법 2020-02-14 13:59:00
2 라 치나타 미라클 오일 차분한 시트러스 향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미용 성분으로 활용한 멀티 오일로 촉촉한 보습을 보여준다. 세럼 대체 아이템으로도 무방하며 모발에도 사용 가능하다. 바디오일 샤워 후에 메마른 피부가 고민이었다면 바디오일이 포인트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이지 앤 퀵’.. 손쉬운 헤어 스타일링 돕는 ‘헤어 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 홈앤쇼핑 론칭 2020-02-13 14:32:11
시트러스의 탑노트, 순수하고 부드러운 화이트 플로랄 향의 미들 노트, 우아하고 매력적인 플루티(플럼) 향의 베이스 노트로 이루어져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헤어 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은 일상 속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 2020-02-05 11:14:00
베이스의 시트러스 아로마틱 향수다. 상큼한 플로럴 머스크와 티파니를 대표하는 아이리스를 병 속에 담아 특유의 멋들어진 보틀이 돋보인다. 아이코닉한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은 덤. 여성용 ‘티파니 앤 러브 포 허’는 현대적인 느낌의 플로럴 우디 향기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유의...
"감각적인 패키지 리뉴얼" 몽블랑-슈퍼픽션,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20-01-31 16:37:38
담았다. 이탈리아 베르가못의 밝은 시트러스한 향을 시작으로 아이티산 베티버의 미묘한 헤이즐럿 향이 느껴지고, 뒤이어 인도네시아의 파출리와 우디향이 어우러져 마지막까지 은은한 여운을 남기며 사계절 내내 잘 어울리는 향기를 완성한다. 한편, 몽블랑 향수에서는 매년 국내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
오늘 화장 흔적을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이유 2020-01-30 16:15:00
통과돼 자극받은 피부를 깨끗하게 케어해주며 피부 내 노폐물의 흡수를 방지해주는 제품. 2 파머시 그린클린 단 한 번의 최소 단계로 완벽한 클렌징을 이룰 수 있다. 자연에서 유래된 시트러스 향으로 페이스 릴렉스 효과를 보여주며 속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오일리함을 꺼리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카페아모제, 플로리다 자몽으로 만든 신메뉴 출시 2020-01-29 14:26:33
전문 브랜드 카페아모제가 플로리다 시트러스 협회와 협업하여 이달 29일부터 ‘한겨울에 만나는 플로리다 햇살 가득 비타민’을 주제로 플로리다 자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리다 자몽은 아열대성 기후에서 오는 풍부한 일조량과 강우량, 모래 섞인 토양에서 재배되어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하며, 껍질이...
롯데의 '향기 마케팅'…플리트비체香 자체 개발 2020-01-15 06:00:05
숲속을 산책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시트러스와 베르가모트, 유자 등을 더해 이 향을 개발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이 새로운 향기를 경험하고, 이를 통해 롯데 문화센터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고 기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롯데는 본점과 잠실점, 부산 본점 등 전국 8개 매장의 문화센터 로비에 이 향을...
남성화장품 레이블옴므 신제품, 촉촉한 보습감과 자연스러운 발색의 남자 립밤 출시 2019-12-24 11:10:17
제작되어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며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더해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다양한 특징 가운데 해당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스러운 혈색을 보이는 발색력이라 할 수 있다. 이미 다양한 발색 립밤이 존재하지만 너무 붉거나 분홍빛을 띠는 등 아쉬운 점이 많았기에 레이블옴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