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테이크 앞의 야만인들, 아웃백으로 2000억 대박 난 비결 [차준호의 썬데이IB] 2021-11-01 05:50:16
뉴스 링크가 담긴 문자가 와 있었다. 한 때 유행세던 패밀리레스토랑이 줄줄이 폐점하고 있다는 내용이었다. 투자자들은 ‘IT투자 특화 PEF’, ‘진대제 펀드’로 불리던 스카이레이크의 정체성을 따져묻기 시작했다. 곧장 업계에서도 “감을 잃은 것 아니냐”는 수근거림이 나오기 시작했다. 비관들을 뚫고 결과적으로...
국내 버려진 페트병으로 만들었다…블랙야크, 리사이클 고어자켓 2021-10-19 16:10:14
블랙야크 `비-링크 시스템(B-LINK SYSTEM)`이 적용됐다. 기온과 상황에 따라 볼패딩 베스트 등 내피와 다양하게 결합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시범 테스트 출시 후 소비자 반응을 살펴, 카테고리 확장 가능성도 염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이 아웃도어의 기술력을 입고 점점 더...
美 실업보험청구 팬데믹 이후 최저 [글로벌 이슈] 2021-10-15 09:36:37
각국에 5000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링크드인을 통해 MS가 벌어들인 연간 수익은 100억달러에 달합니다. 중국은 링크드인 사용자가 세번째로 많은 나라이며, 미국 기업이 중국에서 공개적으로 운영하는 유일한 SNS 서비스였습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수년간 중국에서 차단 됐고, 구글은 중국 시장에서 10년...
혹시 번아웃을 겪고 있으시다면…[스타트업 5년 차의 생존일지] 2021-10-13 11:25:02
매니저] 직장인이면 누구나 겪는다는 ‘번아웃’. 첫 직장에서 번아웃을 겪고, 다시는 스타트업에 가지 않겠다는 결심까지 했으니 말이다. 첫 직장이고, 급속도로 성장하는 회사에 있으니 잘하고 싶은 의욕이 마구 앞섰다. 그래서 망가진 몸과 마음을 정돈할 시간이 필요했다. 이후 퇴사와 입사를 반복하며, ...
"쓰레기 줍고 인증하면 혜택"…'플로깅' 활용한 마케팅 활발 2021-10-06 11:38:57
손수건, 등으로 구성된 '제주 봉그깅 키트'를 공급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오는 17일까지 등산하며 쓰레기를 줍는 '줍킹 챌린지'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 이름은 '쓰레기를 줍다'와 '하이킹'의 합성어다. K2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쓰레기를 주으러 가고 싶은 산과 이유를 댓글로...
아이진, 부작용 줄인 코로나 mRNA 백신 개발한다 2021-09-23 12:00:52
최근 셀트리온과도 협력한 미국 트라이링크로부터 이전받아서 문제를 해결했고요. 앞서 설명드린 전달체 기술은 아이진이 과거부터 개발해오던 대상포진 백신에도 활용하던 기술입니다. mRNA 내부를 설계하는 최적화 기술도 이미 공개돼 있는 특허를 활용했다는 입장인데, 관련해서 이야기 더 들어보시죠. [유원일 /...
쌍용차, 렉스턴 기반 캠핑카 '로드칸' 최초 공개 2021-09-03 14:10:15
3일 국제 아웃도어 캠핑 레포츠 페스티벌 '2021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2'에서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의 캠핑카 버전 '로드 칸(ROAD KHAN)'을 최초 공개했다. 쌍용차는 이날부터 오는 5일까지 경기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2021 고카프(GOCAF) 시즌2'에 참가한다. 이곳에서 캠핑카 전문 제작업체인...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칸 기반 캠핑카 '로드칸' 선보여 2021-09-03 11:12:28
국제 아웃도어 캠핑·레포츠 페스티벌 '2021 고카프(GOCAF) 시즌2'에 캠핑카 전문 제작업체인 ㈜로드트립캠핑과 함께 참가해 로드 칸, 티볼리 에어 5인승과 2인승 캠핑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로드 칸은 평소 데일리카로 운영하다가 주말에 레저용 캠핑카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됐으며,...
트위터, 이커머스 기능 테스트...제2의 카카오톡 되나 2021-07-29 08:59:41
아웃이 큰 경쟁자일 정도로 이미 소셜미디어(SNS) 업계에서 전자상거래로 진출하는 흐름을 보여준다. 비즈니스인사이더 보도에 따르면 SNS를 통한 전자상거래인 소셜커머스 시장은 팬데믹 기간 큰 호황을 누렸고 향후 3년에서 5년간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트위터는 지난 2014년 트윗에 제품 링크를 포함한 `즉시...
삼성증권, '포스트 팬데믹' 투자전략 유튜브 컨퍼런스 개최 2021-06-23 09:55:07
전반적인 아웃라인을 구체적으로 잡아야 될 필요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를 통해 본격 금리 상승기에 필요한 다각도의 투자 아이디어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퍼런스의 전체 영상과 세션별 편집 영상은 각각 '언택트 컨퍼런스' 라이브 방송 이후 삼성증권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