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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활개치는 '누누티비'..대응 여력 여전히 부족해 2024-10-01 06:15:30
새로운 주소 대피 관련 안내' 등 공지 글도 버젓이 올라와 있다. 특히 현재 누누티비가 연결해주는 유사 사이트에는 포르노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도 포함돼 있다. 현재 사회적으로 큰 문제를 일으킨 딥페이크의 자료 곳간이 되는 것이나 마찬가지인데 저작권 침해 관련, 디지털 성범죄 모니터링의 인력 및...
'딥페이크 곳간' 유사 누누티비…시정요구 늘지만 일손 태부족 2024-10-01 06:00:09
'접속 차단에 관한 새로운 주소 대피 관련 안내' 등 공지 글도 버젓이 올라와 있다. 특히 현재 누누티비가 연결해주는 유사 사이트에는 포르노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도 포함돼 있다. 현재 사회적으로 큰 문제를 일으킨 딥페이크의 자료 곳간이 되는 것이나 마찬가지인데 저작권 침해 관련, 디지털 성범...
홀로 지내던 50대 남성, 119에 신고했지만 위치 못 찾아 사망 2024-10-01 00:05:36
뒤 신고자의 주소를 시스템에 입력하고 구급 출동 지령을 내렸다. 하지만 소방당국이 신고자 위치를 찾기 위해 사용하는 긴급구조 표준 시스템이 길을 잘못 안내했고, 출동 대원은 남성을 발견하지 못했다. 부산소방재난본부는 신고자의 위치를 추적할 때 한 포털 사이트의 지도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긴급구조 표준...
119 신고자 위치 못 찾아…결국 숨진 채 발견 2024-09-30 21:30:21
시스템이 길을 잘못 안내했고, 결국 출동 대원은 남성을 발견하지 못했다. 남성은 신고한 지 일주일 뒤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부산소방재난본부 관계자는 "신고 당시 해당 남성이 전화를 받지 않은 데다가 최근 출동 기록도 없어 찾기 어려웠고, 현장에 계속 머물 수 없어 귀소했다"며 "시스템에 주소를 검색했는데...
"에어비앤비 내국인에 허용될까"…'불법숙소 퇴출' 나섰다 2024-09-27 20:30:03
짧다는 입장. 업태별 신고 조건 안내와 의무 이행을 돕는 과정에서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다는 이유에서다. 에어비앤비 관계자는 "플랫폼 차원에서 호스트의 영업 신고를 돕기 위한 가이드 제공과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해 지원 시스템 구축에 총력을 다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야놀자리서치에 따르면 국내 공유 숙박...
보스턴다이내믹스가 택한 클로봇…"로봇 서비스 선도 기업 도약" 2024-09-27 14:36:36
종류의 로봇을 한 번에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과 많은 로봇이 한 장소에서 일하기 위한 군집 주행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이유에서다. 그는 "기존 소프트웨어는 로봇 간 충돌 방지 및 층간이동 구현에 제약이 있었다"며 "제조사나 로봇 형태, 로봇 운영체제와 관계없이 적용 가능한 범용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동시제어수...
"가을철 진드기 조심하세요!"…삼성화재, '계절별 유행병 예방서비스' 운영 2024-09-26 14:05:22
안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화재는 2019년 업계 최초로 고객 건강정보를 집적한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을 구축해 현재까지 지속 운영 중이며, 보유고객 909만여 명의 건강정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객 맞춤형 정보제공을 하고 있다. 또한 '웹크롤링(인터넷상의 정보를 추출하여 수집하는 기법) 기반...
출근하면 수십명 대기하던 '오픈런' 아동병원장…"부끄러웠다" 2024-09-25 15:35:51
열고 있다. 그는 "보호자에게 열경련 대응 방법을 안내하고 수족구병이 유행한다고 하면 미리 SNS나 지역 어린이집연합회를 통해 질병 정보를 알리기도 한다"고 했다. 부모들이 질병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무조건 병원을 찾는 관행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정 이사장은 "'내가 안하면 누가 하겠나'...
금감원, 무차입공매도 판단기준 담은 통합 가이드라인 제시 2024-09-25 12:00:15
공매도 관리조직 운영 등 내부통제 확립과 기관 내 잔고관리시스템 구축 등에 대해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금감원은 "향후에도 설명회를 지속 개최해 제도 관련 내용을 안내하고 공매도 전산화 관련 투자자 애로사항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삼성·LG전자, 콜센터 품질 최우수 기업 선정…AI 도입 눈길(종합) 2024-09-25 10:00:01
원격으로 진단하는 '아르고스 시스템'을 통해 AI가 사용 데이터를 분석해 문제를 진단하고, 상담사가 이를 토대로 조치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LG전자는 AI 상담사가 고객을 응대하는 무인 상담 서비스 'AI 보이스봇' 운영을 계획 중이며, 고객의 목소리를 파악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목소리 크기나 특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