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투자증권, 장외채권 투자 이벤트…최대 30만원 지급 2024-09-23 11:22:23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 및 은행연계계좌 보유 고객이 대상이며 참여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다. 단, 영업점 계좌, 법인, 스탁론 계좌 등은 제외된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앱을 통해 장외채권을 매수한 고객에게 순매수 금액별 매수 지원금...
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영업'…전국 41개 점포로 확대한다 2024-09-22 18:09:19
국민은행이 23일부터 ‘점심시간 집중 상담’ 영업점을 전국 41곳으로 늘린다고 22일 발표했다. 점심시간 집중 상담 영업점은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개인 창구 모든 직원이 근무하는 지점이다. 점심시간에 영업점을 찾은 고객의 신속한 업무 처리를 돕기 위해 도입했다. 이재근 국민은행장(사진)이 KB스타뱅킹 등...
적금 넣듯 주식·코인 매수…티끌모아 5년 뒤 '잭팟' 2024-09-22 16:53:55
일이 아니다. 적립식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은행, 증권사, 암호화폐거래소가 운영하는 관련 서비스를 눈여겨볼 만하다. 투자자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미리 설정한 주기, 금액에 따라 자동으로 적립식 투자를 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NH투자증권과 손잡고 ‘주식 모으기’ 서비스를 지난 19일 출시했다. 고객은 케이뱅크 ...
"점심시간에 오세요"…은행 서비스 확대 운영 2024-09-22 13:13:07
등 전국 41곳으로 확대한다. 점심시간 집중상담 지점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내 '지점 안내' 또는 모바일뱅킹 앱 KB스타뱅킹 내 '점심시간 집중상담 지점 안내·찾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설문조사 결과 시범운영 지점에 대한 만족도가 84.6점으로 일반 지점(81.1점)보다...
KB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상담' 지점 41곳으로 늘려 2024-09-22 12:35:32
모든 직원이 근무하는 방식이다. KB국민은행은 작년 12월 서울 교대역·서소문 지점 등 5개 영업점에서 이 근무 체계를 시범 도입했고, 이번에 수도권·부산·광주·경북·충청 등 전국 41곳으로 확대한다. 점심시간 집중상담 지점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내 '지점 안내' 또는 모바일뱅킹 앱 KB스타뱅킹 내...
KB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상담' 점포 41곳으로 확대 2024-09-22 08:00:00
했다. 운영 지점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나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더 편리하고 여유있게 은행 업무를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점심시간 집중근무제를 확대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매달 주식·코인 조금씩 사볼까? 2024-09-21 21:58:51
일이 아니다. 적립식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은행이나 증권사, 암호화폐거래소가 운영하는 관련 서비스를 눈여겨볼 만하다. 투자자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미리 설정한 주기, 금액에 따라 자동으로 적립식 투자를 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NH투자증권과 손잡고 ‘주식 모으기’ 서비스를 지난 19일 출시했다. 고객은 케이뱅...
전세계 블록체인 리더 한자리에…'가상자산 허브' 굳히는 싱가포르 [토큰2049] 2024-09-21 16:20:42
은행이 있다. 이와 달리 미국의 규제 당국 및 정치 상황은 다소 복잡해 보인다"라며 "아시아에서는 싱가포르와 일본이 매우 현대적인 규제 체계를 갖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싱가포르, 선도적 규제 조명…'가상자산 허브' 역할 강화 싱가포르의 가상자산 규제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평가들이 이어졌다. 이날 하산...
KB국민은행,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서 은행부문 1위 2024-09-20 15:17:08
KB국민은행은 고객경험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앱 기능을 개선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 약 7천건의 앱 리뷰 분석을 통해 개선점을 찾아내 안정적인 시스템 유지에 활용하고 있다. 또, 현장 직원과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운영해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스타뱅킹은 KB금융그룹의...
[게시판] KB국민은행,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은행 부문 1위 2024-09-20 15:04:15
▲ KB국민은행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 경영대학이 특정 기업의 디지털전환 역량·수준을 고객 경험 측면에서 평가한 지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