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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 바셋, 여름 앞두고 에이드 신메뉴 출시 2022-05-12 11:16:16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메뉴 3종은 '제주 레몬 에이드', '자두 에이드', '복숭아 에이드'다. 폴 바셋은 또 제주 매장 2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주 오션 레몬 에이드', '제주 선셋 레몬 에이드' 2종도 선보였다. 폴 바셋 관계자는 "상큼한 과일 맛 에이드 음료가 더위를 잊게...
CU, 프랑스산 와인 `mmm! 카쇼` 출시 2022-05-05 16:21:13
루비 빛의 레드와인이다. 체리와 말린 자두 등 붉은색 과일 향과 와인 초심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탄닌감이 특징이다. 판매 가격은 병당 7,900원이다(750ml). 특히, 중간 유통상을 거치지 않고 직접 수입하는 방식으로 중간 마진을 줄였다. CU는 mmm! 카쇼 출시 기념 와인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5월 한...
행궁동 뒤편 '피리부는 소년'…사람도 이야기도 카페에 모이죠 2022-04-28 16:52:23
마음으로 복숭아·자두·오렌지 풍미를 담은 원두를, 3월에는 봄처럼 생동감이 넘치는 원두를 소개하는 식이다. 메뉴 이름이 ‘드립 커피’가 아니라 ‘트립 커피’인 것도 원두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바 형식으로 바리스타와 손님 사이의 거리를 좁힌 곳도 눈에 띈다. ‘테이티드’와 ‘콜스커피’가 그...
소주도 'K-푸드' 합류?…하이트진로, 소주 수출 역대 최대 2022-04-27 10:38:48
자몽에이슬, 딸기에이슬, 자두에이슬)를 입점시켰다. 중국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이 소주의 인기를 주도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과일소주에 실제 과일을 첨가해 펀치(혼합음료)처럼 마시는 것이 SNS에서 유행하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40도가 넘는 자국 증류주를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이 소주를 찾는다. 특히 동남아시아권에서...
하이트진로 지난해 소주 수출액 1억200만달러…역대 최대 2022-04-27 09:50:42
자몽에이슬, 딸기에이슬, 자두에이슬)를 입점시키고 국가별 맞춤형 판촉물 제작, 시음대 설치 등의 소비자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또 온라인 소통이 활발한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유튜브 글로벌 페이지도 추가 개설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전무는 "올해도 국가별...
소주 마시는 日청춘…하이트진로 수출 27%↑ 2022-04-19 17:15:49
이날 현지에서 출시했다. 청포도와 자두 두 가지 종류로 과일 소주를 즐기는 일본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했다. 일본에선 위스키나 소주에 물을 탄 미즈와리, 술을 탄산수에 희석한 소다와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일본서 'K드라마로 배우는 연애지침서' 띄운 참이슬…흥행이 실적으로 이어졌다 2022-04-19 12:08:30
‘자두’ 2종이다. 용량은 275mL, 알코올 도수 5%로 탄산이 가미된 리큐르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일본 소주 시장에서 현지화 전략과 가정 시장 공략을 통해 반등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이 회사의 지난해 일본 소주 수출액은 전년보다 약 27%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2020년부터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일본 공략 먹혔다"…1년 새 수출 급증한 '한국 술' 뭐길래 2022-04-19 10:28:15
‘참이슬톡톡’을 이날 현지에서 출시한다. 청포도와 자두 2가지 종류로 과일 소주를 즐기는 일본 현지 소비자 입맛을 겨냥했다. 일본에선 위스키나 소주를 물에 탄 '미즈와리'나 술을 탄산수에 희석시킨 '소다와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부터 새로운 참이슬 광고도 시작한다고 하이트진로는 밝혔다....
하이트진로, 일본 소주 시장 공략…TV광고·신제품 출시 2022-04-19 10:17:18
또 신제품 과일소주인 참이슬톡톡을 청포도와 자두 2종으로 출시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지난해 일본에 대한 소주 수출액은 전년 대비 약 27% 증가했다"며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영업력 확대로 일본 시장 내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일본 2030 잡아라"…하이트진로, 日 소주시장 공략 확대 2022-04-19 10:04:39
송출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청포도와 자두맛 참이슬톡톡 2종을 출시한다. 용량 275ml, 알코올 도수 5%로 탄산이 가미된 리큐르 제품이다. 하이트진로의 일본 소주 수출액은 지난해 전년대비 27% 성장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의 소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