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빼빼로데이에 평소 매출 30배 뛴다"…유통가, 마케팅 돌입 2018-11-01 14:58:41
초코·누드·아몬드 빼빼로만으로 구성한 `DIY 리본` 제품과 재미있는 패키지를 활용한 `DIY 핸드백`, 인기 캐릭터 액션 토끼를 포장지에 넣은 `액션토끼 빼빼로` 등을 선보입니다. GS25는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앞두고 15일까지 초콜릿, 캔디, 쿠키 등 50여 종 상품에 대해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진행합니다. 차별화...
빼빼로 매출 30배 뛰는 빼빼로데이…유통업계 D-10 마케팅 시작 2018-11-01 09:23:25
인식되면서 구매량이 훨씬 많다"고 말했다. CU는 올해 빼빼로데이를 맞아 초코·누드·아몬드 빼빼로만으로 구성한 'DIY 리본' 제품과 재미있는 패키지를 활용한 'DIY 핸드백', 인기 캐릭터 액션 토끼를 포장지에 넣은 '액션토끼 빼빼로' 등을 선보인다. GS25는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앞두고 15일...
롯데제과, 빼빼로 공식 캐릭터 '빼빼로 일레븐' 선보여 2018-10-31 14:23:44
'초코빼빼로'를 상징하며 리더 역할을 한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며 근성이 뛰어나다.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행동으로 주변에 친구가 가득하다. 녹색 헬멧을 쓴 '아몬드'는 털털한 성격의 터프가이다. '화이트쿠키'는 귀엽고 부드러운 성격으로 뒤에서 꼼꼼하게 친구들을 챙겨준다....
무지개 카스테라·가락떡볶이…외식업계, 잘 키운 新제품에 '싱글벙글' 2018-10-19 14:18:12
20만개를 돌파했다.이디야 스낵 6종은 ‘고구마 말랭이’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 ‘한과 명인명장 김규흔의 수제 곡물바’ ‘감자앤팝’ ‘야채앤팝’으로 이디야커피의 강점인 합리적인 가격과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정현영...
이디야커피, 자체 개발 '이디야 스낵' 출시 한 달 만에 20만개 판매 2018-10-17 08:32:37
6종은 ‘고구마 말랭이’,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 ‘한과 명인·명장 김규흔의 수제 곡물바’, ‘감자앤팝’, ‘야채앤팝’ 으로 이디야커피의 강점인 합리적인 가격과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고구마 말랭이’는...
오리온 '촉촉한초코칩', 증량 효과로 매출 20% '상승' 2018-10-11 08:13:54
선을 보인 촉촉한초코칩은 부드러운 코코아 쿠키 속에 리얼 초콜릿이 들어 있는 프리미엄 소프트 쿠키. 특유의 촉촉한 식감과 진한 초콜릿 맛이 일품으로 사무실 및 교실 간식 등으로 인기를 끌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오리온 관계자는 “촉촉한초코칩의 성장세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결실이라고...
음료냐 푸드냐…커피전문점 저마다 매출 강화 전략 '저울질' 2018-09-09 06:15:01
수제 곡물바', '고구마 말랭이',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야채앤팝' 등 6종이다. 이디야커피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나 PB 브랜드를 내놓게 됐다"며 "완성도 높은 PB 상품을 늘려 가맹점 매출 증대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이디야커피, 스낵 PB 출시 2018-08-23 16:54:38
곡물바’ ‘고구마 말랭이’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 ‘감자앤팝’ ‘야채앤팝’ 등 총 6종이다.김규흔 명인·명장이 3년에 걸쳐 개발한 ‘수제 곡물바’는 에너지바를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고급 한과를 커피...
이디야커피, 자체 스낵 브랜드 '이디야 스낵' 출시 2018-08-23 16:07:33
곡물바', '고구마 말랭이',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등 6종이다. 이디야커피는 "브랜드의 강점인 '가성비'를 내세운 자체 브랜드 상품을 출시해 매출 증가를 꾀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PB상품을 꾸준히 늘리겠다"고 덧붙였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500원 롯데리아 `소프트콘` 가격, 200원 올린다 2018-08-14 19:06:31
밖에 토네이도 녹차·초코쿠키는 2천원에서 2천200원으로, 토네이도 딸기는 2천200원에서 2천300원으로 각각 200원과 100원 올린다. 앞서 이달 1일부터 우유 가격의 근간이 되는 원유 수매 가격이 ℓ당 922원에서 296원으로 올랐고, 서울우유는 이달 16일부터 흰 우유 1ℓ를 기준으로 가격을 3.6% 올린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