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력하지만 조용하다"…헤어드라이기 업체들 첨단 제품으로 '승부수' 2024-01-11 13:06:35
차별성을 높였다. 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는 헤어드라이어 '디오'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디오는 유닉스의 45년 헤어 기기에 대한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으로 '바람'이라는 본질에 집중한 드라이어기로 대형 태풍급 풍속의 매우 강력하지만 조용한 바람과 나에게 맞게 바람을 조절할 수 있는...
[CES 2024] '요리도 내가 한다'…로봇·AI가 점령한 주방 2024-01-11 11:42:04
만드는 기계를 선보였다. 캐러멜, 커피 맛 등을 선택한 다음, 해당 캡슐을 기계에 넣으면 QR코드를 스캔해 몇 분 만에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준다. 아이스라테나 단백질 쉐이크도 빠르게 만들 수 있다. 또 다른 스타트업 셰프 AI는 '진짜 원터치' 에어프라이어를 공개했다. 집에 흔히 있는 에어프라이어기와 달리 이...
"1년치 커피 행운 점쳐볼까"…스벅부터 뚜레쥬르까지 '추첨' 2024-01-09 22:56:11
커피전문점 이디야커피 역시 앱에서 룰렛 이벤트를 연다. 소비자들은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려 겨울 시즌 음료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3일부터 31일까지는 사전 등록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신제품 드링킹요거트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뚜레쥬르...
"넷이서 음료 3잔에 케이크 2개 시켰다고 쫓겨났습니다" 2024-01-09 14:05:53
가수 황보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제일 비싼 팥빙수 시켰는데 인원수 맞춰 시키라고 한다"며 "팥빙수 가격이 음료 4잔을 마시는 것보다 더 비쌌다"고 토로했다. 황보는 대구의 한 카페를 방문했다가 이런 일을 겪고 결국 1인 1메뉴를 주문하기 위해 커피까지 주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AI 기술 총출동…삼성·LG 'CES 2024'서 혁신제품 대거 전시 2024-01-08 12:54:39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 글램핑 사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 두 번째 버전,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커피머신 '듀오보' 등도 소개된다. 이밖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존에서는 텀블러 세척기인 LG 마이컵을 처음 선보이는 등 지구와 환경을...
[CES 2024] LG전자,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비전을 현실로 2024-01-08 10:00:03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커피머신 '듀오보' 등이 소개된다. 이밖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존에서는 텀블러 세척기인 LG 마이컵을 처음 선보이는 등 지구와 환경을 위한 노력을 전달한다. 성별이나 나이, 장애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고객이 LG전자 생활가전을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CES 현장] 검은 천으로 가리고 전시 보안…개막 준비 '착착' 2024-01-08 07:52:56
있었다. 지난해 전시에서 커피를 사려는 관람객으로 장사진을 친 1층 카페는 손님이 20분마다 한 명꼴로 오는 등 아직 썰렁했고, 직원들은 서로 모여 수다를 떨며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전시장 한 편에는 전시 구성에 쓰인 나무 박스가 잔뜩 쌓여 있었고, 업무를 시작하지 않은 지게차가 한때 1층 복도에 옹기종기 모여...
커피전문점 속 빵집이나 가전매장…외식업계 '숍인숍' 확산 2024-01-08 07:11:00
커피전문점 등 '숍인숍'(shop-in-shop)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숍인숍 매장은 '윈윈전략'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업체는 특화 매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고 소비자는 한 매장에서 보다 다양한 품목을 볼 수 있다는 장점에서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랭글러 X 미스터카멜 아트 콜라보 2024-01-05 12:37:43
카멜커피 대표 '미스터카멜'(박강현)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躍?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미스터카멜만의 해석이 더해진 'famous for freedom'의 다양한 심볼 디자인이 탄생했다. 비둘기와 평화의 상징, 하트, 미스터카멜의 시그니처...
“지속가능 원재료 확대…원가와 균형 찾기 고심하죠” 2024-01-05 06:00:57
관리하는 원재료는 팜유, 커피 원두와 바닐라 빈입니다. 생산 과정의 환경영향뿐만 아니라 인권과 노동 이슈에 민감한 원료들이죠. 특히 식물성기름인 팜유는 저렴한 가격과 높은 생산성으로 식품 제조업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나 생산과 유통과정은 지속가능성 이슈에서 자유롭지 않습니다. 롯데웰푸드는 팜유 수급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