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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대면 고점' 앵커PE, 잘 나가다가 갑자기 추락한 이유 2022-08-30 16:15:00
비슷한 방식으로 시장을 통합해 국내 최대 콜센터 업체로 키웠다. 이외에도 2대주주로 투자했던 투썸플레이스도 성공적으로 기업가치를 키운 사례다. 최대주주였던 CJ그룹으로부터 경영권까지 확보한 이후 투자 3년여만에 1조원에 칼라일그룹에 매각하는 대형 거래를 성사시켰다. 역시 유사 업체를 볼트온 전략으로 규모를...
자영업자 원금 감면은 순부채만…경제활동 기간 길면 감면율 낮아 2022-08-28 18:13:46
현장 창구(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한국자산관리공사 사무소)를 통해 하면 된다. 새출발기금.kr을 통해 자격 확인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정부는 다음달 새출발기금 안내 및 상담 관련 콜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신청하면 약 2주일 안에 채무조정안이 마련되고 채권 매입 등을 거쳐 2개월 내 채무조정 약정이 체결된다....
10월부터 새출발기금 신청…"도덕적 해이 막기 위한 장치 마련" 2022-08-28 12:08:23
채무조정 신청 접수와 관련해선 내달부터 콜센터 출범 운영을 통해 안내와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현장 창구를 통해 10월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현장 창구는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50개사)와 한국자산관리공사사무소(26개소) 등이다. 새출발기금 운영은 최대 3년에 걸쳐 이뤄질 것으로...
폭우 침수차량 1만2000대…"중고차 구매시 주의" 2022-08-26 12:24:55
경우 공정거래위원회가 운영하는 소비자 상담 통합 콜센터 `1372소비자상담센터`나 `소비자24` 사이트를 통해 피해 구제 신청을 할 수 있다. 소비자원은 또 침수 피해를 막기 위해 호우 예보가 있거나 폭우가 쏟아지는 경우 상습 침수 지역에 대한 운행을 피하고 고지대로 차량을 이동시켜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차량...
소비자원 "침수차량 유통 가능성…중고차 구매 시 주의해야" 2022-08-26 12:00:01
통합 콜센터 '1372소비자상담센터'나 '소비자24' 사이트(www.consumer.go.kr)를 통해 피해 구제 신청을 할 수 있다. 소비자원은 또 침수 피해를 막기 위해 호우 예보가 있거나 폭우가 쏟아지는 경우 상습 침수 지역에 대한 운행을 피하고 고지대로 차량을 이동시켜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차량 창문...
소비자원 "폭우 침수차, 중고차 유통 가능성"…예방법은? 2022-08-26 12:00:01
이전등록비를 포함한 구입가 전액을 환급한다`는 특약사항을 기재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했다. 소비자원은 "침수 중고차를 구입한 소비자가 사업자와의 자율적인 분쟁 해결이 어려운 경우, 공정거래위원회가 운영하는 전국 단위 소비자상담 통합 콜센터 `1372소비자상담센터` 또는 `소비자24` 등을 통해 상담 또는...
'장비 끼임 땐 전원 차단' 등 디지털 신기술로 안전사회 만든다 2022-08-18 12:00:43
붕괴 위험을 분석한다는 것이다. 콜센터 상담원 등 감정노동자의 스트레스 등을 분석해 맞춤형 정신건강 관리를 지원하는 '메타버스 기반 디지털 치료제'도 개발해 보급할 계획이다. 산업단지와 맨홀, 연구실 등 안전사고에 취약한 곳에는 디지털 안전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남동·반월·시화 등 중소기업 고밀집...
소상공인 대환대출 시작…7%이상 비은행권 고금리대출 저금리로 전환 2022-07-29 06:00:01
있다. 자세한 내용은 소상공인 정책자금 홈페이지와 신한은행 콜센터(☎ 1577-8000), 하나은행 콜센터(☎ 1588-1111), 중소기업통합콜센터(☎ 1357),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 77개 지역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영준 중기부 소상공인정책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한 자금난으로...
전기차 충전 플랫폼 채비, 2022년 코리아빌드 전기차 충전인프라 산업전` 참가 2022-07-27 13:08:44
가능한 콜센터를 운영 중이다. 전국 곳곳에 위치한 지사를 통해 가깝고 빠른 A/S를 제공한다. 또 정부가 목표로 하는 2030년 국내 전기차 보급 450만 대에 발맞춰 충전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채비는 국내에서의 성공적인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지난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미주법인을 설립하고 미국 정부...
KT, 금융 디지털전환 본격화…"신규가치 창출·사업 성장 기여" 2022-07-27 07:00:03
DX 사업의 대표적 모델은 AICC다. 기업은 기존 콜센터에 음성 인식과 텍스트 분석 등 AI 기술을 접목한 AICC를 통해 업무 효율화와 고객 만족을 꾀할 수 있다. 이 본부장은 "KT는 국내 최대의 AI 상담센터 운영 노하우와 한국어 음성인식 성능이 우수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며 "업무 자동화 솔루션(RPA) 등과 연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