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스닥 상장까지 했는데 아쉬웠죠"…50대 창업가의 새로운 도전 [황정수의 인(人) 실리콘밸리] 2021-11-06 14:21:42
AI 관련된 것을 해보려고 했는데요. 디자이너, 기획자는 구했는데 엔지니어를 못구하겠더라고요. 요즘 AI 엔지니어 구하는 게 어렵습니다. 그래서 다시 고민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하신게 교육쪽인거죠. "네. AI기술이 아니더라도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걸 고민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뭘 잘...
B2C에 사활 건 한솔홈데코, 건축자재 산업 판도 바꾼다 2021-11-03 15:21:19
제공하기 위해 한솔홈데코가 국내 공간 디자이너와 협력해 공간별 콘셉트에 따라 맞춤 시공했다. 이 회사는 올해 전문가를 초빙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B2C(기업·소비자 간 거래) 마인드셋(사고방식) 특강에도 열심이다. B2C 사업 역량 강화에 필요한 지식·정보를 공유하고 임직원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데...
AI·메타버스 업고…엔비디아, 반도체 시총 1위 2021-10-28 17:27:46
‘메타버스 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한 페이스북이 25일 열린 3분기 실적 설명회에서 “내년 AI 등에 최대 340억달러를 투자하겠다”고 발표한 게 엔비디아 주가 상승에 촉매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 글로벌 투자은행들은 페이스북 AI 투자 확대의 수혜주로 엔비디아를 꼽고 있다. 신사업에 대한 성장성도 높게 평가받고...
[단독] "역사 바꿨다" 엔비디아, TSMC 제치고 반도체 시총 1위 2021-10-28 12:05:05
전환'을 선언한 페이스북이 지난 25일 열린 3분기 실적설명회에서 "내년 AI 등에 최대 340억달러(약 39조8000억원)를 투자하겠다"고 발표한 게 엔비디아의 주가 상승에 촉매 역할을 했다. 글로벌 투자은행(IB)들은 페이스북 AI 투자 확대의 수혜주로 엔비디아를 꼽고 있다. AI 반도체 성장성 높아...클라우드게이밍 등...
창업에 지친 그들을 다시 일으켜세운 노래들 [스타트업 비긴 어게인] 2021-10-18 15:14:41
소규모 브랜드와 디자이너가 세계무대에서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등불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을 창업한 임수열 대표가 선택한 노래는 영화 의 OST로 유명한 호세 곤살레스의 'Stay Alive' 입니다. 임수열 대표는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던 주인공이 모험을 통해 마침내 진짜 삶의...
GS샵, 라방으로 패션쇼 연다 2021-10-06 18:07:14
비대면 패션쇼다. GS샵은 디자이너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의 가을·겨울 제품들을 모은 온택트 패션쇼를 7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7일 오전 9시30분과 오후 8시 총 두 차례 진행된다. TV홈쇼핑뿐 아니라 T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 라이브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 등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패션쇼가 끝난...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⑩] “bnt뉴스 쇼핑라이브 판매자 방송내용 무료 사전 홍보·기사화 제공하기로” 라이브... 2021-10-01 15:07:00
강남구소상공인라이브 [강남페스티벌x강소라프로젝트] 디자이너 편집샵 플루보 13:00 씨샵인더룸 하단 상품 최대 10% 추가 할인 신상 라이브 13:00 [안성바우덕이] 고삼농협 진한사골곰탕 첫 쇼핑라이브 13:00 제이시스터 홍대 로드샵 제이시스터 가을신상 입어보기 14:00 행복한 여자 인기 신상 아이템 최대 할인전 14:00...
이웃집 포르쉐 개조 돕다 '자동차王' 꿈…테슬라 제치고 첫 전기 픽업트럭 내놔 2021-09-26 18:09:23
영국 스포츠카 회사 맥라렌에서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를 섭외했다. 지프의 랭글러 출시 담당자를 임원으로 영입했다. 올해에는 코로나19 사태가 리비안의 발목을 잡기도 했다. 반도체 공급이 늦어지면서 첫 차량 출하 시기가 7월에서 9월로 연기됐다. 리비안은 전통차 기업과 조화를 이루며 새 시장을 열었다. 내연차 시장과...
재규어, 소니뮤직과 비대면 공연 열어 2021-09-24 09:33:37
f-페이스 캠페인 'hard to forget'에 이은 새 음악 협업 프로젝트다. 댄스 트리오인 디사이플스의 공연은 재규어 자동차의 정숙성과 음향 품질을 개발하는 게이든 첨단 제품 개발 센터 내 무반향실에서 진행했다. 이들은 공연과 함께 재규어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테일 디자이너인 소피 엘리스와 창의적 영감에...
BTS·GD 입은 '삼선'부터 하트·넘버링까지…新명품이 뜬다 2021-09-21 13:47:29
올해 매출이 270% 뛰었다.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르 역시 매출이 130%, 여우 심볼을 내세운 간결한 디자인으로 각광받는 메종키츠네 매출은 80%가량 늘었다. 삼성물산이 취급하는 신명품 브랜드로 하트(아미)·여우(메종키츠네)·RGB 그로그랭(톰브라운)이 있다면 신세계인터내셔날에는 넘버링 태그, 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