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스타그램, 화이트데이 맞아 커뮤니티에 사랑의 향기 물씬 2015-03-16 12:24:00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참이슬로부터 받은 케?을 팬들과 공유하며 따뜻한 화이트데이를 기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인스타그램, 39월드와이드 인스타밋39 성황리에 열려 인스타그램, 새로운 편집 및 탐색 기능 이용해보자! 인스타그램, 2014년을 강타한 화제의 컨텐츠! 주목! 인스타그램...
[창간특집 중국1] 앱크로스, 심천서 '게임개발하기' 2015-03-04 08:30:59
비슷해보이는 것들로 대체하여 사용하였다. 식당에서 참이슬은 8000원, 칭따오 맥주는 2000원 이하다. 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인터넷 이용이다. 기본적으로 인터넷 속도가 매우 느리다. 더 큰 문제는 접속 불가 사이트가 상당히 많다는 것이다. 구글, 페이스북 이용이 불가능하다. 카카오도 안될 때가 많다. 한국에서...
[도전! 2015 유통산업 대전망] 소주도 위스키도 '술술 넘어가는 술'로 승부 2015-01-06 07:00:37
39 경쟁 위스키, 40도 벽 깨고 36.5도·35도 제품 내놔오비·하이트, 품질·마케팅 강화 Ƈ위 싸움39 롯데, 클라우드 라인 증설로 본격 영토확장 [ 강진규 기자 ] 올해 주류시장에선 저도주 경쟁이 더욱 치열하게 벌어질 전망이다. 소비자들이 순한 술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면서 주류업체들이 일제히 알코올 도수를...
아이유, 27일 신촌 깜짝 등장…미니 콘서트 개최 ‘화제’ 2014-12-24 20:00:04
주류 업체 하이트진로 참이슬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피알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비정상회담’ 타쿠야, 장위안에 연말정산 공격? “조건 많으니…” ▶ ‘청담동스캔들’ 김혜선, 최정윤 거짓말에 속아 “잘...
하이트진로, 아이유 모델 효과 '톡톡…27일 신촌서 아이유 타로점 이벤트 2014-12-17 15:05:16
체험할 수 있다.한편 하이트진로는 오는 27일 서울 신촌에서 '참이슬 연말 페스티벌'을 진행, 아이유 타로점을 포함해 미니콘서트와 길거리 공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삼성 갤럭시, 4년 연속 국내 브랜드 가치 1위" 2014-11-30 08:11:06
이어 10위권에는 인천공항, 롯데백화점, 대한항공,롯데월드 어드벤처, 신한카드, 참이슬, 신라면이 포진했다. 올해 100대 브랜드에 새롭게 진입한 브랜드는 CJ대한통운택배(26위), 구글(66위) , OK캐시백(68위), CGV(72위), 쿠팡(74위), 배스킨라빈스(75위), 코란도C(78위),LG G3(85위), 하이마트(88위) 등 총 15개로...
하이트진로, 새 '참이슬' 광고모델 아이유 선정 2014-11-21 09:41:38
설명했다.다음 달부터 새로운 동영상광고를 시작, 새로워진 참이슬의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을 콘셉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참이슬, 알코올 도수 더 낮춰…17.8도로 '리뉴얼' 2014-11-17 11:13:47
소주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리뉴얼 참이슬은 다양한 주질 테스트와 최적의 소주 블렌딩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저도화 요구에 맞는 최적의 알코올 도수가 적용됐다"고 설명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소주 도수 낮추니 더 마신다"…주정업체 주목 2014-11-13 09:51:17
39처음처럼39을, 하이트진로[000080]도 19도에서 18.5도로 낮춘 39참이슬39을 출시한 뒤의 결과다. 도수 인하가 오히려 소주 소비를 늘린 것으로 해석할 수 있는 대목이다. 박선현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저도주는 덜 취하므로 소주 소비량이 증가한다"며 "소주의 저도주화 경쟁은 웰빙 트렌드와 여성...
요우커 취향 변화 감지…면세점서 루이뷔통·후 '1위'로 2014-10-12 13:07:33
영향인 것으로 보인다. 2위는 빙그레 바나나우유, 3위는 참이슬(병 360㎖), 4위는 펩시콜라캔(250㎖), 5위는 제주삼다수(500㎖)였다.세븐일레븐의 경우 중국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동대문, 잠실 등 지역 점포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관광 기념품(증가율 97.4%), 장류(72.2%), 소주(66.7%) 등의 매출 증가율이 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