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동건도 그루밍 족? 촉촉한 남자의 무한 매력 2013-03-12 16:35:07
노태호 프라이빗 쇼핑클럽 클럽베닛 마케팅 팀장 유분을 항상 경계한다. 기름기를 쏙 뺀 수분 크림만 쓴다. 기본 스킨 케어는 ‘크리니크’가 내 피부에 맞는 것 같다. 파우더가 묻어 나지 않는 필름 타입의 ‘가츠비’ 오일 페이퍼로 하루에 한 두 번 기름을 제거한다. 입술이 거칠다 싶을 때 알로에 성분의 립 밤을...
<인사> KGC인삼공사 2013-03-12 09:06:28
▲한약재가공공장장 이종혁 ▲R&D기획팀장 신형수 ▲기술정보팀장 이영득 ▲대외협력팀장 이수경 ▲개발2팀장 서장호 ▲개발3팀장 장동필 ▲동물건식팀장 송용범 ▲소재표준화팀장 조병구 ▲안전평가팀장 위재준 ▲아태사업부장 윤삼용 ▲해외브랜드부장 김준호 ▲스포츠1부장 백승철 ▲회계부장 주계종 ▲제품1부장 신...
[인사] 하나UBS자산운용 ; NC다이노스 ; KAIST 등 2013-03-07 17:19:06
김종옥▷마케팅본부 김귀성▷인사본부장 김혜경◈nc다이노스◎승진<사장>▷대표이사 이태일<전무>▷단장 배석현<부장>▷운영1팀 김태석▷운영2팀 윤여훈▷육성팀 유영준 황현철<차장>▷정보전략 임선남▷경영지원팀 김태현▷운영1팀 정진식 박보현 박종일<과장>▷경영지원팀 임영삼▷운영1팀...
임부복-유아동복, 불황엔 ‘프로슈머 마케팅’이 해답! 2013-03-07 09:10:02
패션업계는 ‘프로슈머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다. ‘프로슈머’란 개발자와 소비자의 합성어로 프로듀서가 제품을 개발할 때 컨슈머가 직접적 혹은 간접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말한다. 기업의 체험단이나 블로거 등이 대표적인 프로슈머들. 상품 기획 단계부터 아이디어를 제안하거나 직접 시연 상품을...
[인사] 삼성증권 ; NH농협증권 ; 삼성자산운용 등 2013-03-04 17:17:01
▷마케팅 이사 요그 디잇츨 ◈대한상공회의소 ◎승격<부장>▷it지원팀장 구본철▷회원관리팀장 오주원▷홍보실장 박동민<차장>▷기획팀장 전인식▷감사팀 신재동▷기업정책팀장 강석구▷지역경제팀장 최규종▷구미협력팀장 이강민▷표준보급팀장 김진곡▷물류혁신팀 유성진◎전보▷중소기업fta지원팀장...
[인사] KT&G ; 대신증권 ; 대신경제연구소 등 2013-03-03 18:00:47
◈kt&g<부사장>▷마케팅본부장 겸 영업본부장 김준기<전무>▷제조본부장 강철호▷원료본부장 허업▷글로벌본부장 이상기▷전략기획본부장 백복인▷신탄진공장장 권순철<상무>▷r&d본부장 이영택▷마케팅실장 이순형▷기술연구소장 박재민▷주력시장실장 김흥렬▷전략기획실장 오치범▷...
[인사]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한국산업인력공단 ; 삼성라이온즈 등 2013-03-01 17:15:50
기획조정실 예산팀장 이봉재▷경영지원실 재무팀장 구영신 ◈한국산업인력공단<별정직>▷자격출제원장 홍은수◈삼성라이온즈◎승진<부장>▷운영팀 이성근▷편성팀 최무영▷마케팅팀 박덕주<차장>▷편성팀 류동효◈지식경제부◎파견<고위공무원>▷지역발전위원회 정책총괄국장 유정열▷코트라...
붉은보석, 7일간의 버닝 이벤트 실시 2013-02-28 20:12:40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엘엔케이 마케팅팀 김용식 팀장은 '주로 휴일에 붉은보석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돕고자 7일간의 버닝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단 시간에 레벨업과 아이템 파밍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붉은보석 이벤트에 관한...
"동경만으론 미국에 절대로 오지마라" 2013-02-26 20:33:42
게임 프로듀서 (게임/멀티미디어 타이틀 300여편 기획/개발/마케팅) 1999~2002 ㈜ 디지틀조선일보 비즈니스팀장/사업부장(게임조선 웹진 창간, 월간 게임조선 창간) 2002~2005 청강대, 한국산업기술대,상명대,서울디지털대 게임전공 겸임교수 역임 2005~2006 지스타 국제게임전시회 총괄부장 (문화부 장관상 수상)...
GS왓슨스, 창립 8주년 기념 브랜드 빅세일 ‘최대 50%’ 2013-02-23 12:18:29
의미를 더한다. gs왓슨스 손주영 마케팅 팀장은 “gs왓슨스는 창립 8쥬년을 기념해 고객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과 동시에 생활밀착형 헬스앤뷰티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화장품은 물론 헤어케어, 헬스케어 등 일상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총 망라하여 알뜰 쇼핑에 큰 도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