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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진단] 파생상품 활성화 `은행 살리고 증권 죽이고` 2014-06-17 14:38:59
파생상품수는 15개에 불과하다. 미국 CME가 1303개, 독일의 EUREX가 274개, 일본의 100개와 비교하면 턱없이 부족하다. 금융당국은 현물거래 규모 등을 반영하여 거래수요가 높은 신상품을 예정대로 출시한다는 계획임 연내 코스피200 변동성지수와 업종별 섹터지수 선물, 미국 달러 야간선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
외국계 금융사 "과도한 규제가 금융허브 걸림돌" 2014-06-17 11:00:05
관련없는 사항에 대한 감독당국의 사전승인, 사후보고, 투자자 통보의무 등을 대표적인 문제점으로 들었다. 심지어 사옥관리, 조사분석, 법률검토, 회계관리, 문서접수 등 단순 업무를 위탁, 또는 재위탁할 때에도 금융당국에 보고하거나 투자자에게 통보토록 하는데 이는업무를 불필요하게 늘리고 비용을 증가시키...
금융위, '펀드 도우미' 제도 하반기 도입키로 2014-06-16 04:09:06
자산배분·연계 펀드 추천, 고객의 투자위험 성과 평가, 사전·사후 고객 관리 등의 기능이 들어간다. 펀드온라인코리아 관계자는 "투자자와 IFA의 만남의 장인 플랫폼이 생기면 고객들은 공정한 상품 설명을 듣고 자산관리를 제대로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kong7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푸르덴셜생명, 男설계사·종신보험…수많은 '최초' 기록 세운 선진보험 개척자 2014-06-13 15:53:10
내다가 사망하면 정해진 보험금을 받는 상품이다. 종신보험은 가장의 조기사망 위험에 대비하는 수단으로 각광받았다. 푸르덴셜생명의 종신보험 출시를 계기로 다양한 보장성보험이 등장하며 한국 보험시장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남다른 고객 중심 생각…잇단 국내 최초 기록이 회사는 2010년 업계 최초로...
참저축은행, '푸드 카' 자영업자 위한 상품 출시 2014-05-27 11:02:47
영업 활성화 모색과 지역서민금융사의 역할 제고 차원에서 상품을 기획했다"며 "체계화된 여신심사를 위해 푸드카 제작회사, 업종별 원료유통과정 등을 조사했고, 지역 밀착관계를 통해 연체와 부실을 최소화하기위한 사후관리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모닝글로리, 문구산업 침체에도 400억대 매출 유지…"빅데이터로 3000여종 재고관리" 2014-05-20 21:48:56
각자 맡은 아이템의 시장조사부터 제품기획, 완제품 출시, 사후 시장조사 등 전 과정을 책임지는 ‘1인 전담 시스템’을 운영해 왔다.그는 “디자이너가 생산과정 전반을 챙기니까 기획 의도가 왜곡될 가능성이 줄어든다”며 “사후관리까지 관여하다 보니 품질에 대한 개념도 생기고 제품...
대명리조트, 만기 전액환불형 콘도회원권 분양한다 2014-05-19 12:50:00
상담을 통해 회원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게다가 대명리조트는 상담에서부터 사후관리를 1:1 전담직원 제도로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회원 입장에서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불만족 신고도 거의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회원권별로 분양 가격과, 할인 혜택, 부대시설 이용혜택...
삼성증권, `온라인 금융상품몰` 리뉴얼 오픈 2014-05-19 09:29:44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은 이번 금융상품몰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오프라인 시장에서 입증된 자산관리 선도사 이미지를 온라인 시장으로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올해 들어 4월 말까지 삼성증권의 온라인금융상품 누적판매액은 2,500억을 넘었으며, 연말까지 판매액 1조 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장취재 종목핫라인] 테라젠이텍스, 성장 본궤도 진입 `기대` 2014-05-14 10:22:31
<질문2> 지난해 유전체 분석서비스 상품인 `헬로진`이 상용화됐습니다. 시장 반응과 함께 향후 계획은? <답변2> 작년 1월 초부터 국내최대 제약회사인 유한양행과 개인게놈 분석 서비스인 “헬로진”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금년 상반기부터 매출이 본격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전문적인 상담과...
삼성證, 지점 95->72개 축소 `조직개편` 2014-04-30 09:58:43
파악부터 사후관리 단계에 이르는 고객관리 프로세스의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상품마케팅실과 고객지원실을 통합해 고객전략실로 재편한다. 이 밖에 고객보호 강화를 위해 기존 Compliance담당에 금융소비자보호팀을 편입하는 한편 Compliance담당의 명칭도 고객보호센터로 격상시킨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