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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진출…"헬로네이처 합작 운영"(종합) 2018-06-04 10:27:52
BGF,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진출…"헬로네이처 합작 운영"(종합) SKT와 전략적 제휴…"유통·통신 시너지로 업계 1위 목표"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편의점 CU(씨유)의 투자회사인 BGF가 SK텔레콤과 손잡고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BGF는 4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SK텔레콤 본사...
中 징둥(京東) 본사 탐방기 "경계없는 소매로 다른 길 간다" 2018-06-04 10:04:56
배송이 가능합니다. 고객요청에 맞춰서 배송 시간을 조정할 수 도 있습니다. 상하기 쉬운 신선식품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배달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징둥 배송차는 삼륜차입니다만 그것보다 프리미엄 배송 시스템도 있습니다. 기존 배송 시스템과 달리 양복과 넥타이를 착용하고 비...
SK텔레콤-BGF리테일, ICT기반 유통사업 협력‥"BGF, 헬로네이처 유증 참여" 2018-06-04 09:31:14
`헬로네이처`는 2012년 설립 된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회사로, 지난해 기준 가입자 50만명으로 최근 3년 평균 매출 성장률 121%를 기록 중입니다. 이 회사는 1,000여곳 생산자로부터 농산 · 수산 · 축산물 등 상품을 직접 공급받아 주문 다음날 아침 8시까지 배송하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서울 전 지역에...
SK텔레콤, 'CU'와 AI가 응대하는 미래형 편의점 구축 협력 2018-06-04 09:20:18
했다. 헬로네이처는 2012년 설립된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회사다. 1000여곳 생산자로부터 농산·수산·축산물 등 상품을 직접 공급받아 주문 다음날 아침 8시까지 배송하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서울 전 지역에 제공 중이다.bgf는 헬로네이처 유상 증자에 참여한다. 증자 후 sk플래닛과 bgf의...
BGF, 헬로네이처 유상증자 참여…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진출 2018-06-04 09:15:09
BGF, 헬로네이처 유상증자 참여…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진출 SKT와 전략적 제휴…"유통·통신 시너지 기대"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편의점 CU(씨유)의 투자회사인 BGF가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BGF는 4일 서울 중구 을지로 SK텔레콤 본사 T타워에서 SK텔레콤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SKT, BGF와 미래형 점포 구축…유통 전 과정에 ICT 도입 2018-06-04 08:12:01
합작 법인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헬로네이처는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회사다. BGF는 헬로네이처 유상 증자에 참여한다. 증자 후 SK플래닛과 BGF의 '헬로네이처' 지분 비율은 49.9대 50.1이 된다. 2012년 설립된 헬로네이처는 작년 기준 가입자가 50만명이다. 1천여 생산자로부터 농수산물, 축산물 등을...
[단독] 통신·편의점 1위社 '새벽배송 동맹' 2018-06-04 01:00:17
1인 가구·맞벌이 증가로 신선식품 배송시장 2조대로 커져 유통업계 새 승부처로 떠올라 [ 정영효 기자 ] ▶마켓인사이트 6월3일 오후 7시15분sk텔레콤이 신선식품을 판매하는 손자회사 헬로네이처 지분 50.1%를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에 넘긴다. 유통 분야의 승부처로 떠오른 온라인 신선식품 새벽배송...
[조아라의 소프트 차이나]"신선식품 60분 안에 갑니다" 중국도 총알배송에 목맨다 2018-05-31 11:38:04
연계(o2o) 시장이 커지면서 최단 시간 배송을 내건 업체들의 속속 생겨나고 있습니다.지난 28일 중국 전자상거래 2위 업체 징둥은 신선식품 마트 '7fresh'에서 신선식품 구매시 1시간 내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징둥앱 내 신선식품 코너에 접속하고 원하는 식품을 결제하면 1시간 내 집으로...
지역상품 구매자 4400만 돌파…티몬 8주년 "유일무이한 쇼핑 포털로" 2018-05-28 15:30:53
도입했다.현재 슈퍼마트는 생필품에서 신선식품까지 품목을 확대해 1만4000여종을 갖추며 소량포장 묶음배송, 예약배송 등이 가능한 모바일 장보기 채널로 성장했다. 슈퍼마트의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무려 90%이상 크게 상승했다.지난해 1월 처음 선보인 신선식품 서비스도 이용자수가 지속적으로...
밀키트 시장의 '이유있는 성장' 2018-05-27 18:30:07
포장을 뜯어 15~20분 정도 요리하면 된다. 신선 냉장 상태로 배송되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길지 않은 것도 다른 간편식과의 차별점이다. 최초의 밀키트 배달 사업은 2012년 미국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블루에이프런이 선보였다. 미국에서만 150여 개 업체가 경쟁하고 있다. 캠벨, 허쉬, 타이슨푸드 등 대형 식품업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