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젠벅, 야간 레포츠활동 위한 `리플렉션 윈드재킷 2종` 출시 2013-02-25 16:00:11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대표 김형섭)이 빛 반사 기능의 특수 원단을 적용, 야간 산행 · 스포츠 활동 시 안전성을 더해주는 방풍재킷 ‘리플렉션 윈드재킷 2종’을 출시했습니다. ‘리플렉션 윈드재킷’은 이젠벅이 자체 개발한 재귀반사 기능의 특수 원단을 사용해 어둠 속 작은 빛에도 발광 효과를 발휘해...
밀레, 한라산 산행 이벤트 2013-02-25 16:00:08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www.millet.co.kr)가 1박 2일 동안 올레길과한라산의 정취를 한껏 맛볼 수 있는 산행 이벤트를 고어코리아와 함께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밀레 엠 포인트 카드 회원 중 올해 새로이 출시된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알뜰 쇼핑정보] 아울렛 봄 상품 할인전 2013-02-25 15:05:49
선보인다. 라코스테의 셔츠를 2만9천원, 니트는 3만9천원의 균일가로 구매 가능하다.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에서도 봄 상품 제안전을 진행한다. 아웃도어용 티셔츠를 1만9천원부터, 등산바지를 4만9천원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봄 시즌 꽃샘추위를 막아줄 경량 다운점퍼와 바람막이...
이동욱, `예능계 新 먹방` 등극.. 큰 웃음 선사 2013-02-25 11:31:37
상대가 아웃 되는 방패를 갖은 뜬금 능력자 개리에게 이름표를 뜯기며 우승을 코앞에서 아쉬운 패배를 당하고, 보는 이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동욱 날렵함 최고", “뉴 에이스! 이동욱 능력자였다”, “우승할 줄 알았는데 완전 아깝다”, “역시 이동욱 활약! 실망시키지 않아”,...
단팥빵사러 특급호텔 가는 이유 2013-02-25 10:56:52
볶아진 원두로부터 뽑아낸 커피 등은 테이크아웃으로 제공된다. 더 베이커리에서 판매되는 모든 빵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어 정직한 맛과 품질에 승부를 걸고 있어 많은 단골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달콤한 팥 빵이 가장 인기 많은 아이템...
외식업계, 해외진출 등 불황 정면돌파 2013-02-25 09:36:24
방식을 적용, 인건비를 최소화하는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도입했다. 파리바게뜨를 운영하고 있는 SPC그룹은 온라인 음악 시장에 진출한다. 파리바게뜨 등 가맹점의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포인트`를 관리하는 SPC네트웍스가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헬륨`에서 음원을 살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미리 쌓아둔 포인트로...
샤이니, 빛돌이들의 화려한 반란 “드림걸로 女心 녹이다” 2013-02-25 08:51:01
줌아웃, 페이드 아웃, 흩뿌리기 등 다양한 기법으로 샤이니를 강렬하게 표현했다. 이런 스크린 속 샤이니는 흑백톤의 수트와 네온 컬러, 플라워 패턴 등 다양한 의상으로 패셔너블함을 뽐냈다. ◆ “오랜만의 쇼케이스라 기대되요~” 샤이니 쇼케이스 현장 공개 2월20일 올림픽공원 내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 샤이니의...
불황형 신소비족 ‘바겐헌터’ 막판 시즌오프를 잡아라! 2013-02-24 08:30:01
디자인의 백팩과 아웃웨어 아이템 등을 50% 할인한다. 또한 한코펜하겐, 츠비, 카렌워커, 헨리홀랜드의 선글라스와 아이웨어도 최대 30%까지 가격을 낮췄다. ▲ 세제, 난방용 품 등 겨울 생활용품 대 방출 바겐헌터의 대표주자인 주부들은 시즌오프 행사를 기다렸다가 내년 살림살이를 준비하는데 익숙한 소비자층이다....
아이더, 올 봄 아웃도어, ‘아마존 스타일’ 2013-02-22 18:56:25
물론 캠핑, 클라이밍,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시 유용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아마존의 동식물에서 모티브를 따온 감각적인 절개선, 기하학적인 프린트 패턴 등으로 아이더만의 색깔을 강조해 타브랜드와 차별화한다는 전략입니다. 지난해 90%의 성장률로 아웃도어 업계 중 가장 뚜렷한 성장세를 보인...
[Brand new] 신학기, 신제품과 함께해? 2013-02-22 16:10:04
특징입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신제품으로 등산화 ‘듀얼맥스’를 출시했습니다. 듀얼맥스는 미국 보아 테크놀로지사와 공동 개발한 듀얼보아 시스템을 등산화에 적용해 개개인의 발에 알맞게 피팅됩니다. 업체 측은 듀얼보아 시스템은 발등, 발목 2곳에 위치한 다이얼을 돌려 부위별 끈을 조절하는 기능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