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롯데, 5000억 펀드 조성 해외M&A 2013-02-03 17:02:14
인수(바이아웃) 형태가 될 전망이다. 그동안 롯데그룹은 중국과 동남아의 유통업체 m&a에 관심을 가져왔다. 주력 계열사인 롯데쇼핑의 롯데마트는 중국 내 점포 103개 가운데 73개를 m&a를 통해 확보했다. 지난해 베트남 레전드호텔을 인수하기도 했다. ib 업계 관계자는 “롯데쇼핑은 지난해 국내에서 하이마트를...
하프클럽,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유명 브랜드 최대 50% 할인!” 2013-02-01 09:13:43
및 캐주얼, 유명 브랜드 잡화/액세사리, 스포츠/아웃도어 등 1,000여종의 상품을 30~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에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하프클럽 발렌타인 추천 선물 정보리스트’도 제공한다. 남자친구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과 브랜드에 대한 특별한 정보를 얻을 수...
트렉스타, 코브라 630 고어텍스 트레킹화 출시! 2013-01-31 19:39:11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누적 판매수 1백만 켤레 신화를 만든 코브라 신발 시리즈의 최신 제품 ‘코브라 630 고어텍스’ 트레킹화를 2월 1일에 출시합니다. 트렉스타의 코브라 신발 시리즈는 신발 끈을 묶을 필요 없이 와이어가 연결된 동그란 버튼인 보아 시스템(BOA System) 다이얼만을 돌려 간편하게...
1930년 문 연 미쓰코시 경성점 자리가 본점…세일·쇼핑백도 신세계가 '최초' 2013-01-31 15:30:30
연 것도 신세계였다. 오늘날 전국으로 확산된 테이크아웃 커피 문화는 신세계가 1999년 7월 스타벅스 국내 1호점을 이화여대 근처에 열면서 시작됐다. 2007년 6월에는 경기 여주에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신개념 유통업태를 선보였다.신세계는 사회공헌 활동에서도 다른 기업과 차별화된 시도를 많이 했다. 1999년 국내 기...
[부산·경남]트렉스타,첨단 트레킹화 '코브라 630고어텍스' 출시 2013-01-31 14:49:02
세계 최초로 아웃도어 신발의 옆면에 적용, 출시하면서 현재까지 코브라 신발 시리즈는 누적판매 100만족을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새로 출시하는 코브라 630 고어텍스는 바로 이 코브라 시리즈의 최신형 제품으로 보아시스템의 첨단 기술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고루 갖춘 트레킹화이다. 신발 발등 부분의 사선...
함성·야유…악몽의 16번홀 "골프장 맞아?" 2013-01-30 17:02:15
셈이다. 주최 측은 이 대회가 스코츠데일에 2억2000만달러의 경제효과를 가져다 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대회장 인근 애리조나주립대 학생들은 동문 선배인 필 미켈슨(미국)에게 열렬한 환호를 보낸다. 첫날 조 편성도 미켈슨과 파울러, 제이슨 더프너 등 미국에서 최근 인기 높은 선수들로 구성했다.○‘파4 홀인원’ 나온...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불황에도 '단골' 부르는 브랜드와 리더십 2013-01-30 15:35:12
신용카드 최고 브랜드로 뽑혔고, 아웃도어에선 블랙야크가 1위를 차지했다. 아파트 부문 1위는 삼성물산의 ‘래미안’이 올랐다.고객충성도에서 경영자와 브랜드가 나란히 1위에 오른 업체도 4곳에 달했다. 한국투자증권이 증권 부문 1위 브랜드를 차지한 데 이어 유한양행의 ‘삐콤씨’가 종합비타민 부문 1위에 올랐다....
[마켓인사이트] 네파 경영권 왜 팔았나…중견 기업 해외 진출 롤모델 2013-01-30 15:20:02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 m&a를 추진하다 중도에 포기한 경험을 갖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외신을 보고 자문사(jp모간)에 연락해 인수의향서(loi)를 제출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김 대표는 노르웨이 오슬로 본사에서 헬리한센 경영진을 대상으로 프리젠테이션(pt)까지 받았다. 하지만 3000억원 안팎의...
트렌드 아이템으로 가족 건강 책임지자 2013-01-30 14:55:02
라이트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퍼플 색상은 퍼플색의 겉감과 핑크색의 안감이 세련되게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한다. ◆ ‘부모님의 건강을 책임진다~’ 실용성과 보온성 모두 갖춘 재킷 실용성과 보온성을 모두 잡은 아웃도어 재킷으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잭울프스킨의 플리스...
스무살 던킨, "도너츠 이미지 벗겠다" 변화 선언 2013-01-30 08:44:29
타 브랜드에 비해 테이크 아웃 비중이 높고 도너츠 등 다른 제품과의 동반 취식이 월등히 높은 점을 감안해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신속한 고객 응대 전략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에 발맞춰 오는 2월부터 기존 `Coffee & Donut` 컨셉을 확장한 `Eat & Drink, All-day Dunkin` 컨셉을 더욱더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 `E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