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달맛톡 3D' 4주연속 1위 기념 인기 SNG에 쏜다 2013-05-24 10:36:46
음료' 부문 다운로드 1위를 지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서비스를 개발하고 유통하는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인기에 보답하고자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휴먼팩토리' '신들의전쟁' '더다크에이지'와 연계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24일부터 '배달맛톡 3d'를...
비스트 ‘비타투오’ 전속 모델 발탁 “상큼 매력 기대해주세요~” 2013-05-23 09:05:43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신개념 비타민 음료다. 일일권장량의 3.5배가 되는 비타민 c를 함유했을 뿐 아니라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칼로리가 매우 낮다. 자외선에 파괴되지 않도록 비타민을 뚜껑 안쪽의 ‘스마트 캡’ 안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다가 뚜껑을 돌리면 비타민 원액이 흘러나와 색이 변해 색다른 매력을...
비스트, 비스푸드 ‘비타투오’ 모델 발탁? “이름으로 통했네” 2013-05-23 09:04:30
없었던 신개념 비타민 음료다. 일일권장량의 3.5배가 되는 비타민 c를 함유했을 뿐 아니라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칼로리가 매우 낮다. 비타민을 뚜껑 안쪽의 ‘스마트 캡’ 안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다가 뚜껑을 돌리면 비타민 원액이 흘러나와 색이 변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비타투오는 비스트의 첫 공식 모델...
박정석 "프로게이머 아닌 LOL 국가대표 감독" 2013-05-22 10:37:46
lol 감독이 배경은 궁금했다. 그는 년 5월 공식은퇴 후 2~3개월 현장에서 벗어나 있었다. 그때 구단주인 이석진 나진산업 대표님이 감독을 맡아달라고 연락을 해왔다. 그래서 'lol를 모르고 스타크래프트 외에 관심을 못가져봤다. 역량이 안된다'라고 답해주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 구단주는 두 번...
CJ푸드빌, '성년의 날' 축하 이벤트 실시 2013-05-16 16:29:44
추억' 등을 빕스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작성 후 본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그날들' 티켓을 50명에게 1인 2매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1993년생부터 가능하다.투썸플레이스는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화이트 스트로베리무스'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이 음료를 구매할 경우 사이즈를 한...
'배달맛톡 3D' 일주일 넘게 다운로드 1위 기록! 2013-05-13 14:14:50
및 음료' 부문 다운로드 1위를 지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배달맛톡 3d'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3d 라이프 스타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기존 앱들의 단조로움을 탈피한 조작 방법과 사용자 편의 중심의 ui가 특징이다. 특히 기존 라이프 스타일 앱들이 제공하던 기본 카테고리(중식, 치킨, 피자, 찜, 탕,...
카페베네, 가정의 달 맞이 풍성한 고객 이벤트 2013-05-07 10:14:01
빙수3종(쿠키앤크림·망고·요거베리굿), 음료 5종(청포도모히토·청포도스무디·밀크버블티·타로버블티·카페썸머라떼)을 구입한 영수증에 표시된 응모번호를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3쌍에게는 럭셔리 5성급 리조트로 유명한 아웃리거...
디유닛, 어린이날 맞이 영상편지 "팬미팅 많이 와 주세요" 2013-05-03 18:47:24
그룹 디유닛이 어린이잘을 앞두고 어린 팬들에게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5월3일 디유닛은 공식 sns에 “may 5th children's day with d-unit & mangosixh”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디유닛은 한 카페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음료와 캐릭터 인형을 끌어안은 채 4인4색 매력을 발산하고 있...
현대차,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선물합니다" 2013-05-01 13:07:01
시행한다고 밝혔다. 1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에 참여 정도에 따라 청각장애인을 위한 멀티미디어 설비를 기증하는 소비자 참가형 이벤트다. 페이스북에 응원이 1,000건 모일 때마다 쏘나타 터처블 뮤직시트를 마련한다. 5,000건이 모이면 5개의 뮤직 시트와...
[골프계] 1박2일 실속 골프상품 출시 등 2013-04-30 16:50:28
후원 ○…롯데칠성음료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드림(2부), 점프(3부), 시니어투어의 공식생수 후원사로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드림, 점프, 시니어 투어에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생수인 ‘백두산하늘샘’ 2만병을 제공한다. ▶ 발렌타인 120억 쓰고 駀억 효과'▶ 하먼·리드베터 못지않은 '토종 코치의...